2020년 11월 17일 화요일

헤어케어, 일본헤어케어 - 2020년판 헤어케어 마케팅 총람/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0년판 헤어케어 마케팅 총람(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0年版 ヘアケアマーケティング総鑑


자료코드: C62115100 /A4 321p /2019.10.29


본 조사는 헤어케어 시장의 동향과 향후 방향성을 조사·분석함으로써 헤어케어 시장의 현상을 파악하고 장래성을 전망하는 것을 목적으로 실시했다.


◆조사개요

조사목적:헤어케어 시장의 동향과 향후 방향성을 조사·분석함으로써 헤어케어 시장의 현상을 파악하고 장래성을 전망한다.

조사대상시장:헤어케어 시장

조사대상처:헤어케어 시장 참여 기업, 기타 관련 기업/관련 단체

조사방법:직접면접 및 전화취재, 기타 관련 간접조사

조사기간: 2020년 8월~2020년 10월


◆자료 포인트

•주목되는 헤어케어 관련 마케팅을 1권으로 이해할 수 있는 필독 마케팅 리포트

•각 시장(모발업: 가발·증모·서비스/상품판매, 모발이식, 발모·육모제, 헤어케어제)의 2015~2019년도 시장규모 조사

•각 시장(모발업: 가발·증모·서비스/상품판매, 모발이식, 발모·육모제, 헤어케어제)의 2017~2019년도 참여기업 점유율 조사

•각 시장(모발업: 가발·증모·서비스/상품판매, 모발이식, 발모·육모제, 헤어케어제)의 2020~2024년도 시장규모를 대담하게 예측

•각 시장(모발업: 가발·증모·서비스/상품판매)의 남녀별·유통별 최신 동향, 코로나19의 영향 유무, 온라인 및 EC의 도입 상황을 조사

•헤어케어제 총 시장, 소구별(피부케어, 스칼프케어, 모이스처, 데미지케어, 비듬·가려움 방지, 프래그런스), 상품별(샴푸, 린스, 트린트먼트) 트렌드 및 채널별 동향을 조사

•모발이식 시장에서의 기술 동향 및 최신 동향, 코로나 상황 속에서의 프로모션을 조사, 업계 전체 방향성을 전망

•발모·육모제 시장의 유통경로별 최신 동향, 코로나19를 고려한 유력 채널 및 상품을 조사

•주요 참여기업·시설의 마케팅 전략을 철저히 조사(22사)

•지난 리포트와의 차이: 코로나19가 헤어케어 시장에 미치는 영향, 업계의 시책 및 대응사례를 게재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 포인트


제I장 헤어케어 총 시장 개황


1. 2019년도의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15~2019년도)

3. 시장규모 구성비(2019년도)

4. 시장별 성장률 비교(2015~2019년도)

5. 시장의 문제점·과제 및 향후 전망

6. 시장규모 예측(2020~2024년도)

참고: 남성형 및 여성형 탈모증 진료 가이드라인 2017년판


제II장 모발업 시장의 동향 분석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15~2019년도)

3. 시장별 성장률 비교(2015~2019년도)

4. 모발업 시장 구성비(2019년도)

5. 참여기업의 마케팅 전략

6. 시장점유율(2017~2019년도)

7. 시장의 문제점·과제 및 향후 전망

8. 시장규모 예측(2020~2024년도)


제III장 모발이식 시장의 동향 분석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15~2019년도)

3. 모발 종류별 성장률 비교(2015~2019년도)

4. 모발 종류별 시장 구성비(2019년도)

5. 참여시설 동향

6. 시장점유율(2017~2019년도)

7. 시장의 문제점·과제 및 향후 전망

8. 시장전망과 시장규모 예측(2020~2024년도)


제IV장 발모·육모제 시장의 동향 분석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15~2019년도)

3. 유통별 성장률 비교(2015~2019년도)

4. 유통별 시장 규모(2019년도)

5. 참여기업의 마케팅 전략

6. 시장점유율(2017~2019년도)

7. 시장의 문제점·과제 및 시장 전망

8. 시장규모 예측(2020~2024년도)


제V장 헤어케어제 시장의 동향 분석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15~2019년도)

3. 시장별 성장률 비교(2015~2019년도)

4. 시장 구성비(2019년도)

5. 참여기업의 마케팅 전략

6. 시장점유율(2017~2019년도)

7. 시장의 문제점·과제 및 시장 전망

8. 시장규모 예측(2020~2024년도)


제VI장 관련 시장의 동향


1. 이미용 시장

  1) 시장 개황

  2) 이미용 시장규모 추이(2015~2019년도)

  3) 시술별 시장규모 추이(2015~2019년도)

  4) 이미용실의 시설 수 추이(2014~2018년도)

  5) 이미용실 신규 개업 수 추이(2014~2018년도)

  6) 이발사·미용사 수 추이(2014~2018년도)

  7) 향후 시장 전망

  8) 이미용 시장규모 예측(2020~2024년도)

  9) 시술별 시장규모 예측(2020~2024년도)

  10) 이미용 화장품 시장규모 추이(2015~2019년도)

2. 에스테틱 살롱 시장

  1) 시장 개황

  2) 에스테틱 살롱 총 시장규모 추이(2015~2019년도 전망)

  3) 시술·판매별 시장 구성(2019년도 전망)

  4) 에스테틱 살롱 총 시장 참여기업 시장점유율(총 시장: 2018~2019년도 예상)

  5) 에스테틱 살롱 총 시장의 향후 방향성과 전망


제VII장 유력 참여기업·시설의 마케팅 전략


모발업 7사

모발이식클리릭 2사

발모·육모제 제조업체 4사

헤어케어제 제조업체 9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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