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0 어패럴 산업백서(일본어판)
자료코드: C62103200 / A4 393p / 2020. 9. 30
메이커, 브랜드, 소매, 소비 시장별로 조사·편집한 어패럴 업계의 새로운 마케팅 자료.
◆조사개요
조사목적: 일본의 어패럴 산업의 현상파악, 분석 및 장래예측을 실시하며, 사업전략 입안의 기초자료로 하는 것을 목적으로 했다.
조사대상:
·어패럴 메이커(종합 어패럴, 남성 어패럴, 여성 어패럴, 유아∙아동 어패럴 기타)
·소매업(백화점, 양판점, 전문점, 기타)
조사방법: 개별기업에 대한 직접 면담취재. 전화·FAX·우편을 통한 앙케트조사. 공적데이터 수집 등 문헌조사 기타
조사기간: 2020년 7월 ~ 2020년 9월
◆자료 포인트
• 어패럴 메이커(종합 어패럴, 남성 어패럴, 여성 어패럴, 유아∙아동 어패럴 기타), 소매 등 주요기업에 앙케트를 우송하여 주업종 어패럴 관련 기업의 매출액 랭킹, 호조기업의 분석 등을 게재, 대형 유니폼 메이커의 위치(시장 점유율)를 알 수 있다.
• 아이템별(슈트, 재킷, 코트, 셔츠 등) 마켓 분석
• 채널별 시장동향(백화점, 할인점, 신사복 전문점, 여성복 전문점, EC 등) 분석
• 2020년판과의 차이점
①코로나 사태에 관한 앙케트를 어패럴 관련 기업에 실시
②어패럴 산업의 디지털 테크놀로지 전략 정리
리서치 내용
조사 결과의 포인트
제1편 어패럴 산업의 시장 동향
· 어패럴 총 소매시장과 예측
· 어패럴 산업의 현상
· 2019년 어패럴제품 수입동향
· 어패럴 산업의 과제와 전망
· ‘어패럴 산업의 동향에 대하여' 앙케트 결과
제2편 어패럴 소매시장 동향
· 2019년 백화점 어패럴 판매 동향
· 2019년 SC판매 동향
· 2019년 양판점 어패럴 판매 동향
· 2019년 여성복 전문점 동향 및 방향성
· 2019 신사복 전문점, 셀렉트숍 동향과 방향
· 2019년 진즈 캐주얼 소매업 동향
· 2019 어패럴 EC(이커머스)의 동향과 방향성
· 2019~2020년 임포트 브랜드 마켓 동향
· 아이템별 마켓
제3편 관련 자료
· 가계조사로 본 의류품 소비지출 동향
· 어패럴제품 수입 통계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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