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17일 화요일

천연화장품, 유기농화장품 - 2020년판 천연·유기농화장품 마케팅 총감/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0년판 천연·유기농화장품 마케팅 총감(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0年版 自然派・オーガニック化粧品マーケティング総鑑


자료코드: C62115000 / A4 383p / 2020. 10. 29 


천연·유기농화장품 시장의 동향과 향후 방향성을 조사 및 분석함으로써 천연·유기농화장품 시장의 현황을 파악하고 장래성을 전망한다.


◆조사개요

조사목적: 천연·유기농화장품 시장의 동향과 향후 방향성을 조사 및 분석함으로써 천연·유기농화장품 시장의 현황을 파악하고 장래성을 전망한다.

조사대상시장: 천연화장품 및 유기농화장품 시장

<천연화장품> 아래 요건에 모두 해당되는 것을 천연화장품이라고 정의한다.

①천연식물 원료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다

②화학합성성분의 배합을 억제하고 있다

<유기농화장품> 아래의 요건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것을 유기농화장품이라고 정의한다.

·유기농 인증을 취득하였다

·사용 원료의 대부분이 자사 및 제휴 농원의 유기농 소재이다.

·브랜드 라인업의 대부분에 유기농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대상지역: 일본

조사대상처: 천연·유기농화장품 시장 진출기업, 기타 관련단체

조사방법: 직접면접 및 전화취재, 기타 주변 간접조사 실시

조사기간: 2020년 8월~2020년 10월


◆자료 포인트

•천연, 유기농화장품 시장의 2015~2019년도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 유통경로별 시장규모, 2017~2019년도 업체 점유율 산출

•천연화장품 시장의 2015~2019년도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 및 유통경로별 시장규모, 2017~2019년도 업체 점유율 산출

•유기농화장품 시장의 2015~2019년도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 및 유통경로별 시장규모, 2017~2019년도 업체 점유율 산출

•주요 참여 메이커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을 철저히 조사(19사)

•상기 메이커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 제품 및 브랜드 전략 동향, 유통경로와 과제 및 대책, 광고, 판촉, 고객관리방법, 향후 마케팅 전략을 일람

•천연·유기농화장품 OEM·원료 시장의 주요 진출 업체 철저 조사(4사)

•해당 상품의 주요 소매기업 마케팅 전략을 철저히 조사(3사)

•일본 시장 진출 주요 브랜드의 개요를 한눈에 알 수 있도록 브랜드 일람 게재(총 130개 브랜드)

•2020~2024년도 천연‧유기농화장품 시장 전망

•【지난 리포트와의 차이】: With 코로나·코로나 이후의 화장품 시장, 전략의 전환과 변화를 전망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 포인트


제Ⅰ장 천연·유기농화장품 시장의 동향 분석


1. 천연·유기농화장품의 시장개황과 조사대상범위

2. 주요 진출 브랜드 유형

3. 주요 인정기준

4. 일본 내 업계 가이드라인 제정 및 일본 최초의 '내추럴 코스메틱 인증제도'

5. 천연·유기농화장품 시장 연표

6. 천연·유기농화장품 시장규모 추이(2015~2019년도)

7. 천연·유기농화장품 카테고리 시장 구성비(2019년도)

8. 천연·유기농화장품 업체 점유율(2017~2019년도 상위 25사)

9. 진출 브랜드 전략 분석

10. 천연·유기농화장품 소매 동향

11. 천연·유기농화장품의 향후 시장 전망

12. 천연·유기농화장품의 시장규모 예측(2020~2024년도)

13. With 코로나·코로나 이후 화장품시장 전망


제II장 천연화장품 시장의 동향 분석


1. 천연화장품 시장개황

2. 천연화장품 시장규모 추이(2015~2019년도)

3. 천연화장품 시장구성비 (2019년도)

4. 천연화장품 업체 점유율(2017~2019년도 상위 14사)

5. 진출 브랜드 전략 분석

6. 천연화장품의 향후 시장 전망

7. 천연화장품 시장규모 예측(2020202024년도)


제Ⅲ장 유기농화장품 시장의 동향 분석


1. 유기농화장품 시장개황

2. 유기농화장품 시장규모 추이(2015~2019년도)

3. 유기농화장품 시장구성비(2019년도)

4. 유기농화장품 업체 점유율(2017~2019년도 상위 11사)

5. 진출 브랜드 전략 분석

6. 유기농화장품의 향후 시장 전망

7. 유기농화장품의 시장규모 예측(2020~2024년도)


제Ⅳ장 유력 참여 메이커의 전략 분석


1. 제품·브랜드 전략

2. 유통경로와 과제·대책

3. 광고·판촉·고객관리방법

4. 향후 마케팅 전략


제V장 천연·유기농화장품 원료 시장·수탁 제조 시장 동향 분석


1. 천연-유기농화장품 원료 시장

  1) 시장개황

  2) 진출기업 동향

  3) 시장규모 추이(2015~2019년도)

2. 천연·유기농화장품 수탁제조 시장

  1) 시장개황(시장 활성화 요인과 현재까지의 변천)

  2) 진출기업 동향


제Ⅵ장 유력 진출기업의 사례연구(27사)


<천연·유기농화장품 브랜드 편>(19사)

<천연·유기농화장품 시장 주목기업 편>(1사)

<천연·유기농화장품 원료기업 편>(2사)

<천연·유기농화장품 수탁제조업체 편>(2사)

<천연·유기농화장품 소매업체 편>(3사)


제Ⅶ장 주요 브랜드 일람(전 130개 브랜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