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17일 화요일

드러그스토어, 일본드러그스토어 - 2020년판 드러그스토어 체인점의 성장전략과 지역별 경쟁력 분석/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0년판 드러그스토어 체인점의 성장전략과 지역별 경쟁력 분석(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0年版 ドラッグチェーンの成長戦略とエリア別競争力分析


자료코드: C62121500 / A4 168p / 2020. 10. 30 


지방별(홋카이도 지방, 도호쿠 지방, 간토 지방, 주부 지방, 긴키 지방, 주고쿠 지방, 시코쿠 지방, 규슈·오키나와 지방) 추계 드러그스토어 시장규모(2019년) 및 기업별 점유율(2019년)을 게재. 주요 드러그스토어 체인점의 특징을 분석, 코로나19로 주목받는 드러그스토어의 향후를 전망.


◆자료 포인트

•지난 리포트와의 차이점

각 지방의 유력 로컬 드러그스토어 체인점을 시장 특성과 함께 정리

전국 약 110사의 드러그스토어 체인점의 개요를 간이개표로서 게재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 포인트


제1장 드러그스토어 체인점의 현황과 전망


1. 드러그스토어 점포 수

2. 주요 드러그스토어 체인점 동향

  (1) 2020년기 동향

  (2) M&A 및 제휴 동향

3. 주요 드러그스토어 체인점의 전략

  (1) 업태 개발

  (2) 조제 사업

  (3) 돌봄 사업

  (4) PB전략

  (5) 인바운드 대응

  (6)해외 사업

4. 드러그스토어 체인점의 전망


제2장 지역별 시장규모


홋카이도 지방

도호쿠 지방

간토 지방

주부 지방

긴키 지방

추고쿠 지방

시코쿠 지방

규슈·오키나와 지방


제3장 유력 로컬 드러그스토어 체인점의 동향


홋카이도 지방의 유력 드러그스토어 체인점

도호쿠 지방의 유력 드러그스토어 체인점

간사이 지방의 유력 드러그스토어 체인점

주부 지방의 유력 드러그스토어 체인점

긴키 지방의 유력 드러그스토어 체인점

주고쿠·시코쿠 지방의 유력 드러그 체인점

규슈·오키나와 지방의 유력 드러그스토어 체인점


제4장 간이개표 (오십음도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