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7일 월요일

세입자의 PM사업자 평가조사 철저 분석/야노경제연구소

<Concise Report>세입자의 PM사업자 평가조사 철저 분석
자료코드: R58202203  / 2016년 10월 13일 발행 / A4 32p

【조사개요】
이 조사 리포트는 정기간행물 Yano News 2016년 7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리서치 내용】
1. 조사대상
2. 조사방법
3. 조사내용•항목
4. 조사기간
5. 분석내용•랭킹 산출방법에 대해서


Ⅰ. 세입자가 출점 시 중시하는 요소
Ⅱ. 세입자의 만족도 랭킹과 충족도 랭킹
  1. 종합 만족도 랭킹
  2. 충족도 랭킹
   (1) 세입자 릴레이션•커뮤니케이션
   (2) 정보시스템화
   (3) 전략침투도
   (4) 중•장기적인 SC가치 향상력(플래닝 능력)
   (5) 매출 데이터 수집력, 개시, 활용도
   (6) 이용자 니즈의 대응도
   (7) 고객에 대한 전략
   (8) 브랜드파워•입지도
Ⅲ. 상관행렬로 보는 PM사업자 평가의 구조
   1. PM의 우열은 고객에 대한 전략에 좌우됨
   2. 디벨로퍼 그룹별로 보는 특성
Ⅳ. 출점하고 싶은 PM와 PM별 평가
   1. 출점 의욕도 랭킹
   2. 레이더차트로 보는 디벨로퍼의 강점•약점 분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