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7일 월요일

천연•오가닉 화장품 마케팅 총감 2016년판 (발췌판)/야노경제연구소

<Concise Report>천연•오가닉 화장품 마케팅 총감 2016년판 (발췌판)
자료코드: R58202403  / 2016년 10월 13일 발행 / A4 26p



【조사개요】
이 조사 리포트는 정기간행물 Yano News 2016년 7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리서치 내용】
1. 천연•오가닉 화장품의 시장 개황과 조사대상 범위
 2. 주요 참가 브랜드 유형
 3. 주요 인정 기준
 4. 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 연표
 5. 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규모 추이(2011~2015년도)
   1) 총 시장
   2) 화장품 총 시장에서의 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의 입지
   3) 제품 카테고리별
   4) 콘셉트별
   5) 유통 루트별
 6. 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 구성비(2015년도)
   1) 제품 카테고리별
   2) 콘셉트별
   3) 유통 루트별
 7. 천연•오가닉 화장품의 메이커 점유율(2013~2015년도)
   1) 총 시장
   2) 총 시장 점유율 일람
 8. 참가 브랜드 전략 분석
   1) 제품 전략
   2) 가격 전략
   3) 채널 전략
   4) 프로모션 전략
9. 천연•오가닉 화장품의 향후 시장 전망
   1) 멀티채널 진전에 의한 브랜드와 고객과의 접점 증가
   2) 테스터 설치 및 샘플 제공에 의한 잠재수요 발굴 진전
   3) 제품품질 및 기능성 향상에 의한 시장 확대
10. 천연•오가닉 화장품의 시장규모 예측(2016~2020년도)
   1) 총 시장
   2) 콘셉트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