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9일 수요일

아동복시장, 어패럴산업 - 라이프스타일 제안의 차기 전략 「물건에서 가치로」


<Concise Report>라이프스타일 제안의 차기 전략 「물건에서 가치로」
~유아·아동복시장의 전망과 어패럴의 글로벌 서플라이체인 ~세미나 텍스트
자료코드: R58201901  / 2016년 10월 17일 발행 / A4 99p



【세미나 텍스트】
본 텍스트는 2016년 10월 6 일 개최 세미나 「라이프스타일 제안의 차기 전략 「물건에서 가치로」
~유아·아동복시장의 전망과 어패럴의 글로벌 서플라이체인~」의 세미나 텍스트입니다.


【리서치 내용】
<유아·아동복시장의 현상과 전망>
1. 유아·아동복 시장을 둘러싼 환경
2. 유아·아동복 시장의 현상
3. 라이프스타일 제안의 대적
4. 유아·아동복 관련기업의 승공 패턴(모노즈쿠리  SCM의 성공 패턴)
5. 향후 요구될 마케팅 전략이란


<어패럴 산업의 전망 ~적지 생산 적지 판매~>
1. 생산지와 소비지의 변천
2. 적지 생산
3. 적지 판매
4. 향후의 변화요소
  4-1 봉제기기 수요의 변화
  4-2 TPP실시에 따른 변화
  4-3 아프리카 시장의 변화
5. 변화의 포인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