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9일 수요일

JAPAN PRECIOUS 2016년 겨울호


JAPAN PRECIOUS  2016년 겨울호






2016년 브랜드 특집


■ 하이주얼러의 전통과 혁신
▷ 하이주얼러의 아카이브 주얼리
 
■ 하이주얼러의 최신 럭셔리 컬렉션
Tiffany&Co / BVLGARI / HARRY WINSTON / Van Cleef&Arpels / CHAUMET / BOUCHERON / GRAFF/ DE BEERS / CHOPARD / Carrera y Carrera / DAMIANI / FRED / GUCCI / DIOR / MIKIMOTO / TASAKI / mellerio dits meller / SEIBIDO PEARL / GINZA TANAKA / VICTOR MAYER /
 
■ 하이주얼러의 일본 한정&선행 판매 주얼리
 
■ 인기 브랜드의 신전개&일본 최초 상륙 브랜드

Follifollie / agete / AGATHA PARIS /HOUSE OF AMBER
 
■ Vicenza에서 발견! 일본 미상륙 브랜드
 
■ “낡은”소재를 새롭게
 
■ 크리에이터즈 브랜드의 발상과 센스

▷ 카메오, 비취, 철, 나무 etc 
 
■ 전통공예도 진화한다. 장인들의 초상
Irikura Jewelry / 슈도 오사무(首藤治) / 시오지마 도시히코(塩島敏彦)/ 이토 요시코(伊藤佳子) / 미노와다주얼리크래프트 / 이와마 다이(岩間大) / 구와바라 히사시(桑原悠) / 마쓰다 미히로(松田充弘) / 이세탄의 대응 
 
■ 주얼리 브랜드 이미지 조사 2016
▷ 소비자 10,000명에 묻는다! 
▷ 인지도·구매경험도·구매욕구도 
 
■ 업계인에 묻는다!
▷ 인지도·향후 취급욕구도·디자인성·오리지널리티·콘셉트·스토리성·판매력·프로모션·가격적정도 
 
■ 총론
▷ 브랜드 그룹의 움직임 
▷ 일본의 수입 브랜드와 일본 주얼러의 향후 
 
■ 국내·해외 전시회
▷ 재팬주얼리페어2016 리포트 
▷ 패션합동전시회 HOTEL 1fini 
▷ 9월 홍콩주얼리&워치페어 
▷ 방콕 슬램덩크&주얼리페어2016 
 
■ 칼럼
▷ 보석의 나라, 스리랑카를 방문하고 
▷ 스리랑카 최고의 색돌을 생산하는 남자들 Vol.2 
 
■ 안티크 주얼리 아카이브즈 Ⅹ 오리지널리티를 생각한다 - 하
▷ 주목 기업·업계 동향 
 
■ 진주업계 라이브 「PEPCA 시동」
 
■ 금속 알레르기 대응 액세서리 「M.A.S.Japan」

▷ 프로에게 묻는다! 보석장신구업계의 절도 사례와 방범 대책 
 
■ vol 1. 시큐리티 하우스 네트워크 
 
■ Japan Precious News

▷ 불가리호텔스&리조트도쿄레스토랑에서 첫 요리책 
▷ 니나리치 프리스테이지 탄생 / 미쓰코시 니혼바시 본점 「Jewelmer 페어」개최 
▷ 시티즌 보석장신구 「주얼리&칵테일파티」 
▷ 안트워프다이아몬드 방문 투어 
▷ MIHO MUSEUM 「카타르 알사니 컬렉션」개최 
▷ 두바이에서 첫 개최 「제16회 NET JAPAN-KOMEHYO-PARK AUCTION」 
▷ 주얼리 핫토리, 아오야마로 이전 / 공방Gleam 「타임리스 플래티넘 950」개발 
 
■ 편집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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