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14일 화요일

DIY, 홈센터-2021 DIY·홈센터 시장의 전망과 전략(일본어판)/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1 DIY·홈센터 시장의 전망과 전략(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1 DIY・ホームセンター市場の展望と戦略


자료코드: C63116700 / A4 421p / 2021. 11. 30


◆조사개요

조사목적: 이 조사는 일본의 DIY·홈센터 시장 동향과 향후 방향성을 조사·분석함으로써 DIY·홈센터 시장의 현황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하는 것을 목적으로 실시했다.

조사대상 시장: DIY·홈센터 시장

조사지역: 일본

조사대상처: 유력 홈센터 사업자, 기타 관련기업·관련단체

조사방법:

(1)연구원에 직접 면접취재

(2)연구원의 전화취재 및 기타 관련 간접 조사

(3)문헌조사 기타 데이터 수집

조사기간: 2021년 9월~2021년 11월


◆자료 포인트

• 홈센터 시장의 동향, 시장 토픽, 향후 동향을 알기 쉽게 해설

홈센터 시장의 업계 재편, 홈센터 시장의 유력기업의 사업 전략

• 취재조사 정보를 바탕으로 홈센터 시장 현황 및 향후 동향을 예측

급성장하는 프로숍 시장 등 최신동향을 리포트

• 일본국내 홈센터의 총 시장, 품목별 시장 등에 관한 장기 시계열 데이터를 게재

유력기업의 사례연구(실적, 상품 동향, 유통 채널, 광고 선전, 사업 전략)

• 유력기업의 사례(기업개요, 실적 추이, 상품 동향, 유통 채널, 프로모션 전략 등)을 게재

사례연구 기업 수 25사, 게재기업 수 약 70사

시장 동향(판로, 브랜드, 상품 동향 등), 각 참가기업의 실태와 전략이 일목요연

• 2019년판과의 차이

· 프로숍의 시장 동향

· 코로나 이후, 위드코로나 시대의 전략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 포인트


제1장. 총론~DIY·홈센터 시장 현황과 전망


1 총론 ~DIY·홈센터 시장 현황과 전망

2 전문가용·프로숍 전문점 시장 동향


제2장. DIY·홈센터 시장의 실태


1. 홈센터 시장의 개황

2. 홈센터의 시장규모 추이


제3장. 유력 홈센터의 사례연구


<조사 내용>

1. 기업 개요

2. 연혁

3. 실적 추이

4. 상품 전략

5. 유통·점포 전략

6. 프로모션 전략

7. 인터넷 통신판매에 대한 대응

8. 업무효율화에 대한 대응

9. 소비자 니즈·구매행동의 변화·고객 타깃

10. 과제·문제점

11. 향후 방향성·주력분야


Arcland Sakamoto 외 24사


제4장. 유력 DIY·홈센터 기업 목록


주식회사 T.O. Holdings 외 82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