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1 DIY·홈센터 시장의 전망과 전략(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1 DIY・ホームセンター市場の展望と戦略
자료코드: C63116700 / A4 421p / 2021. 11. 30
◆조사개요
조사목적: 이 조사는 일본의 DIY·홈센터 시장 동향과 향후 방향성을 조사·분석함으로써 DIY·홈센터 시장의 현황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하는 것을 목적으로 실시했다.
조사대상 시장: DIY·홈센터 시장
조사지역: 일본
조사대상처: 유력 홈센터 사업자, 기타 관련기업·관련단체
조사방법:
(1)연구원에 직접 면접취재
(2)연구원의 전화취재 및 기타 관련 간접 조사
(3)문헌조사 기타 데이터 수집
조사기간: 2021년 9월~2021년 11월
◆자료 포인트
• 홈센터 시장의 동향, 시장 토픽, 향후 동향을 알기 쉽게 해설
홈센터 시장의 업계 재편, 홈센터 시장의 유력기업의 사업 전략
• 취재조사 정보를 바탕으로 홈센터 시장 현황 및 향후 동향을 예측
급성장하는 프로숍 시장 등 최신동향을 리포트
• 일본국내 홈센터의 총 시장, 품목별 시장 등에 관한 장기 시계열 데이터를 게재
유력기업의 사례연구(실적, 상품 동향, 유통 채널, 광고 선전, 사업 전략)
• 유력기업의 사례(기업개요, 실적 추이, 상품 동향, 유통 채널, 프로모션 전략 등)을 게재
사례연구 기업 수 25사, 게재기업 수 약 70사
시장 동향(판로, 브랜드, 상품 동향 등), 각 참가기업의 실태와 전략이 일목요연
• 2019년판과의 차이
· 프로숍의 시장 동향
· 코로나 이후, 위드코로나 시대의 전략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 포인트
제1장. 총론~DIY·홈센터 시장 현황과 전망
1 총론 ~DIY·홈센터 시장 현황과 전망
2 전문가용·프로숍 전문점 시장 동향
제2장. DIY·홈센터 시장의 실태
1. 홈센터 시장의 개황
2. 홈센터의 시장규모 추이
제3장. 유력 홈센터의 사례연구
<조사 내용>
1. 기업 개요
2. 연혁
3. 실적 추이
4. 상품 전략
5. 유통·점포 전략
6. 프로모션 전략
7. 인터넷 통신판매에 대한 대응
8. 업무효율화에 대한 대응
9. 소비자 니즈·구매행동의 변화·고객 타깃
10. 과제·문제점
11. 향후 방향성·주력분야
Arcland Sakamoto 외 24사
제4장. 유력 DIY·홈센터 기업 목록
주식회사 T.O. Holdings 외 82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