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14일 화요일

헤어케어, 모발-2021년판 헤어케어 마케팅 총감/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1년판 헤어케어 마케팅 총감(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1年版 ヘアケアマーケティング総鑑


자료코드: C63113000 / A4 311p / 2021. 11. 26 


본 조사는 헤어케어 시장의 동향과 향후 방향성을 조사·분석함으로써 헤어케어 시장의 현상을 파악하고 장래성을 전망하는 것을 목적으로 실시하였다.


◆조사개요

조사목적: 헤어케어 시장의 동향과 향후 방향성을 조사·분석함으로써 헤어케어 시장의 현상을 파악하고 장래성을 전망한다.

조사대상시장: 헤어케어 시장

조사대상처: 헤어케어 시장 참여기업, 기타 관련 기업/관련 단체

조사방법: 전문 연구원의 대면면접 및 전화취재, 기타 관련 간접조사

조사기간: 2021년 9월~2021년 11월


◆자료 포인트

•주목되는 헤어케어 관련 시장(모발업, 모발이식, 발모·육모제, 헤어케어제)을 1권으로 이해할 수 있는 필독 마케팅 리포트

•모발업의 종류별[가발·증모/서비스·상품판매/남성용/여성용] 시장규모 추이(2016~2020년도)와 점유율(2020년도)을 조사

•모발이식 시장의 종류별[자모(自毛)/인공모] 시장규모 추이(2016~2020년도)와 점유율(2020년도)을 조사

•발모·발모제 시장의 유통별[일반/의료/기타] 시장규모 추이(2016~2020년도)와 점유율(2020년도)을 조사

•헤어케어제 시장의 제품 카테고리별[샴푸·린스·트리트먼트] 시장규모 추이(2016~2020년도)와 점유율(2020년도)을 조사

•주요 참여기업·시설의 마케팅 전략을 철저히 조사(22사)

•지난 리포트와의 차이: 애프터 코로나, 위드 코로나에 대한 대응 조사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 포인트


제I장 헤어케어 총 시장 개황


1. 2020년도의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16~2020년도)

3. 시장규모 구성비(2020년도)

4. 시장별 성장률 비교(2016~2020년도)

5. 시장의 문제점·과제 및 향후 전망

6. 시장규모 예측(2021~2025년도)

참고: 남성형 및 여성형 탈모증 진료 가이드라인 2018년판


제II장 모발업 시장의 동향 분석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16~2020년도)

3. 시장별 성장률 비교(2016~2020년도)

4. 모발업 시장 구성비(2020년도)

5. 참여기업의 마케팅 전략

6. 시장점유율(2018~2020년도)

7. 시장의 문제점·과제 및 향후 전망

8. 시장규모 예측(2021~2025년도)


제III장 모발이식 시장의 동향 분석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16~2020년도)

3. 모발 종류별 성장률 비교(2016~20120년도)

4. 모발 종류별 시장 구성비(2020년도)

5. 참여시설 동향

6. 시장점유율(2018~2020년도)

7. 시장의 문제점·과제 및 향후 전망

8. 시장전망과 시장규모 예측(2021~2025년도)


제IV장 발모·육모제 시장의 동향 분석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16~2020년도)

3. 유통별 성장률 비교(2016~2020년도)

4. 유통별 시장 규모(2020년도)

5. 참여기업의 마케팅 전략

6. 시장점유율(2018~2020년도)

7. 시장의 문제점·과제 및 시장 전망

8. 시장규모 예측(2021~2025년도)


제V장 헤어케어제 시장의 동향 분석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16~2020년도)

3. 시장별 성장률 비교(2016~2020년도)

4. 시장 구성비(2020년도)

5. 참여기업의 마케팅 전략

6. 시장점유율(2018~2020년도)

7. 시장의 문제점·과제 및 시장 전망

8. 시장규모 예측(2021~2025년도)


제VI장 관련 시장의 동향


1. 이미용 시장

2. 화장품 시장

3. 미용의료 시장


제VII장 유력 참여기업·시설의 마케팅 전략(22사)


모발업67사

모발이식클리릭 2사

발모·육모제 제조업체 6사

헤어케어제 제조업체 8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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