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1년판 헤어케어 마케팅 총감(일본어판)
자료코드: C63113000 / A4 311p / 2021. 11. 26
본 조사는 헤어케어 시장의 동향과 향후 방향성을 조사·분석함으로써 헤어케어 시장의 현상을 파악하고 장래성을 전망하는 것을 목적으로 실시하였다.
◆조사개요
조사목적: 헤어케어 시장의 동향과 향후 방향성을 조사·분석함으로써 헤어케어 시장의 현상을 파악하고 장래성을 전망한다.
조사대상시장: 헤어케어 시장
조사대상처: 헤어케어 시장 참여기업, 기타 관련 기업/관련 단체
조사방법: 전문 연구원의 대면면접 및 전화취재, 기타 관련 간접조사
조사기간: 2021년 9월~2021년 11월
◆자료 포인트
•주목되는 헤어케어 관련 시장(모발업, 모발이식, 발모·육모제, 헤어케어제)을 1권으로 이해할 수 있는 필독 마케팅 리포트
•모발업의 종류별[가발·증모/서비스·상품판매/남성용/여성용] 시장규모 추이(2016~2020년도)와 점유율(2020년도)을 조사
•모발이식 시장의 종류별[자모(自毛)/인공모] 시장규모 추이(2016~2020년도)와 점유율(2020년도)을 조사
•발모·발모제 시장의 유통별[일반/의료/기타] 시장규모 추이(2016~2020년도)와 점유율(2020년도)을 조사
•헤어케어제 시장의 제품 카테고리별[샴푸·린스·트리트먼트] 시장규모 추이(2016~2020년도)와 점유율(2020년도)을 조사
•주요 참여기업·시설의 마케팅 전략을 철저히 조사(22사)
•지난 리포트와의 차이: 애프터 코로나, 위드 코로나에 대한 대응 조사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 포인트
제I장 헤어케어 총 시장 개황
1. 2020년도의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16~2020년도)
3. 시장규모 구성비(2020년도)
4. 시장별 성장률 비교(2016~2020년도)
5. 시장의 문제점·과제 및 향후 전망
6. 시장규모 예측(2021~2025년도)
참고: 남성형 및 여성형 탈모증 진료 가이드라인 2018년판
제II장 모발업 시장의 동향 분석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16~2020년도)
3. 시장별 성장률 비교(2016~2020년도)
4. 모발업 시장 구성비(2020년도)
5. 참여기업의 마케팅 전략
6. 시장점유율(2018~2020년도)
7. 시장의 문제점·과제 및 향후 전망
8. 시장규모 예측(2021~2025년도)
제III장 모발이식 시장의 동향 분석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16~2020년도)
3. 모발 종류별 성장률 비교(2016~20120년도)
4. 모발 종류별 시장 구성비(2020년도)
5. 참여시설 동향
6. 시장점유율(2018~2020년도)
7. 시장의 문제점·과제 및 향후 전망
8. 시장전망과 시장규모 예측(2021~2025년도)
제IV장 발모·육모제 시장의 동향 분석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16~2020년도)
3. 유통별 성장률 비교(2016~2020년도)
4. 유통별 시장 규모(2020년도)
5. 참여기업의 마케팅 전략
6. 시장점유율(2018~2020년도)
7. 시장의 문제점·과제 및 시장 전망
8. 시장규모 예측(2021~2025년도)
제V장 헤어케어제 시장의 동향 분석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16~2020년도)
3. 시장별 성장률 비교(2016~2020년도)
4. 시장 구성비(2020년도)
5. 참여기업의 마케팅 전략
6. 시장점유율(2018~2020년도)
7. 시장의 문제점·과제 및 시장 전망
8. 시장규모 예측(2021~2025년도)
제VI장 관련 시장의 동향
1. 이미용 시장
2. 화장품 시장
3. 미용의료 시장
제VII장 유력 참여기업·시설의 마케팅 전략(22사)
모발업67사
모발이식클리릭 2사
발모·육모제 제조업체 6사
헤어케어제 제조업체 8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