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14일 화요일

홈패션, 홈패션시장-2021 홈패션 브랜드(일본어판)/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1 홈패션 브랜드(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1 ホームファッションブランド


자료코드: C63115400 / A4 583p / 2021. 10. 27 


◆조사개요

조사목적: 이 조사는 일본 홈패션 시장의 동향과 향후 방향성을 조사·분석함으로써 홈패션 시장의 현황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하는 것을 목적으로 실시했다.

조사대상 시장: 홈패션 시장(베드린넨·침구, 타월제품, 나이트웨어, 홈웨어, 홈퍼니어처, 홈라이팅, 인테리어 패블릭스, 키친·테이블웨어)

대상지역: 일본

조사대상처: 홈패션 시장 참가기업, 기타 관련 기업, 관련 단체

조사방법:

(1)연구원이 직접 면접취재

(2)연구원이 전화취재 및 기타 관련 간접 조사

(3)문헌조사 기타 데이터 수집

조사기간: 2021년 8월~2021년 10월


◆자료 포인트

• 홈패션 시장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 자료

일본국내 유력 메이커, 홈패션 소매점, 수입브랜드 기업, 수입 대리점 등 철저 취재

홈패션 시장의 실태를 파악. 향후 동향을 예측. 저가격 잡화시장 등 관련 시장을 특집

• 일본국내 홈패션, 수입 등에 관한 장기 시계열 데이터를 게재

소매 시장의 시장 크기, 품목별 시장 크기, 수입통계에서 추계한 수입 시장 등

• 일본국내 시장의 현황과 전망을 쉽게 해설

유력기업의 사례연구(코로나19 대응, 실적, 상품 동향, 유통채널, 광고 선전, 사업전략)

• 분야별 마케팅 데이터의 충실

게재 브랜드 수는 홈패션 브랜드 기업 약 70사

시장동향(판로, 브랜드, 상품동향 등), 각 참가기업의 실태와 전략이 한눈으로

• 2020년판과의 차이:

· 코로나 이후, 위드코로나 시대의 전략

· 취재대상 기업의 증가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 포인트


제1장. 총론 ~홈패션 업계의 현황과 장래 전망


1총론 ~홈패션 업계의 전망

2홈패션 업계의 향후를 분석

3기능성 홈패션 시장



제2장. 홈패션 상품별 시장 동향


1. 베드린넨·침구 시장

2. 타월·타월제품 시장

3. 나이트웨어·홈웨어 시장

4. 홈퍼니어처 시장

5. 홈라이팅 시장

6. 인테리어 패브릭 시장

7. 키친·테이블웨어 시장


제3장. 홈패션 판매 채널 동향


1. 백화점 채널의 동향

2. 양판점의 동향

3. 아웃렛 채널의 동향

4. 쇼핑센터(대형 상업시설)의 동향


제4장. 홈패션 관련 시장의 동향


1. 수입브랜드 시장

2. 유아·아동용 상품 시장의 동향

3. 스마트 가구 시장의 동향


제5장. 사례연구


(주)ACTUS 외 40사


제6장. 참가기업 간이개표


(주)ARFLEX JAPAN 외 28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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