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14일 화요일

구두, 신발-2022 구두·신발산업연감/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2 구두·신발산업연감(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2 靴・履物産業年鑑


자료코드: C63113500 / A4 385p / 2021. 10. 29 


일본의 구두·신발 시장을 분석한 자료. 시장규모, 트랜드, 점유율, 기업 동향을 파악해 시장의 실태와 향후 전망을 리포팅

전체 규모, 브랜드별, 아이템별 현황, 또 구두 메이커 및 도매업, 소매업, 관련 채널의 동향 외에 가계조사와 무역통계, 상업통계 등 관련 통계자료를 통해 시장을 다각도로 파악할 수 있는 자료로 구성하였다.


◆조사개요

조사목적: 구두·신발 업계의 현황을 각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조사를 통해 파악해, 향후의 구두·신발 업계의 발전 및 관련 기업의 경영전략 입안에 기여한다.

조사대상: 구두·신발 및 구두 자재 등 구두 업계에 관련된 메이커, 도매, 소매업, 및 주변 관련 업자, 수출입 업자

조사방법: 연구원의 대면취재, 설문조사 및 전화취재, 보충적으로 측면조사 실시

조사기간: 2021년 9월~2021년 10월


◆자료 포인트

ㆍ일본의 구두·신발 시장에 특화된 업계 관계자 필독의 마케팅 리포트

ㆍ2020년도 구두·신발 소매시장 규모는? 2021년도, 2022년도 시장규모 예측을 리포트

ㆍ코로나19가 계속되는 패션 시장. 구두 소매시장의 현재 상황은?

ㆍ구두·신발이란: 본 조사의 구두·신발이란, 무역통계 및 공업통계의 '가죽신발', '고무신발', '케미컬슈즈', '샌들' 등 구두·신발로 분류되는 분야의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ㆍ조사대상: 구두·신발 및 신발 자재 등 신발 업계에 종사하는 업체, 도소매업 및 주변 관련 업체, 수출입 업자

ㆍ지난 리포트와의 차이: 애프터 코로나, 위드 코로나 시대의 전망을 조사


라서치 내용


SUMMARY


제1장 구두·신발 업계의 동향


구두·신발산업염감 2022 ~조사결과 포인트~


제1장 구두·신발업계의 동향


1. 구두·신발 업계의 개황

  (1) 구두·신발 시장의 동향

  (2) 아이템별 상황

  (3) 유통채널별 상황 

  (4) 구두·신발 소매업의 변화


제2장 상품별 시장 동향


1. 브랜드 마켓 동향

  (1) 수입 브랜드 시장

  (2) 라이선스 브랜드 시장

2. 아이템별 마켓 동향

  (1) 남성화 시장

  (2) 여성화 시장

  (3) 스포츠화 시장

  (4) 아동화 시장


제3장 구두·신발 메이커·도매업의 동향


1. 구두·신발 메이커·도매업의 상황

2. 주요 메이커·도매업의 실적 추이


제4장 구두·신발 소매업 관련 채널의 현황


(1) 구두·신발 유통채널의 동향

(2) 통신판매·인터넷 비즈니스의 동향


제5장 각종 통계 데이터로 보는 구두·신발 시


1. 구두·신발 수입 시장의 개황(수입 관련 지표 및 추이)

2. 일본 구두·신발 제조업·도매업의 개황

3. 구두·신발 소매업 관련 지표

4. 경제 환경의 상황


제6장 구두·신발 시장 참여 기업개표


◇유력 메이커·도매·전문점 사례연구

아키레스(주) 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