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2 전동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 시장의 최신 동향과 장래 전망(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2 電動パワーステアリングシステム市場の最新動向と将来展望
자료코드: C64103700 / A4 289p / 2022. 09. 29
◆조사개요
조사목적: EPS에 관한 현재의 시장동향을 밝히고 개발동향과 기술동향을 바탕으로 향후 시장전망을 부감한다.
조사대상: 전동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EPS)을 구성하는 시스템과 주요 구성 부품의 기술동향, 시장동향
조사대상처: EPS 시스템 메이커, EPS 부품 메이커, 상용차 메이커 등
조사방법: 당사 연구원의 대면취재, 전화취재, 문헌조사 등
조사기간: 2022년 4월~2022년 9월
◆자료 포인트
• 전동 파워 스티어링/EHPS 탑재율은 2021년 74.0%(2017년 56.6%)
• 중국이 시장 성장 견인, 대형차용 전동 파워 스티어링 탑재 시작
• 스티어 바이 와이어는 자율주행기술과 함께 35년에 걸쳐 보급
• 대형 상용차는 2025년경부터 전동 파워 스티어링의 본격 보급이 예상
• 대상지역: 일본, 유럽, 북미, 중국, 기타
• 예측년: 2019~2025/2030/2035
• New! 스티어 바이 와이어/대형 상용차용 스티어링 동향 추가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 포인트
제1장 EPS 시장의 개황
1-1. EPS의 역사와 진화
1-2. EPS의 특징과 종류
1-2-1.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의 종류
1-2-2. EPS 구성
1-2-3. EPS 종류
1-3. EPS의 개발 동향
1-3-1. 스티어 바이 와이어 동향
1-3-2. E/E 아키텍처 동향
1-3-3. 중대형 상용차용 파워 스티어링 동향
제2장 지역별 EPS 시장 예측
2-1. 세계
2-1-1. 연비규제
2-1-2. 안전기준/자율주행 대응
2-1-3. 탈탄소화 동향
2-1-4. 자동차 생산대수 예측
2-1-5. 스티어링 시장규모 예측
2-2. 일본
2-2-1. 연비규제
2-2-2. 안전기준/자율주행 대응
2-2-3. 탈탄소화 동향
2-2-4. 자동차 생산대수 예측
2-2-5. 스티어링 시장규모 예측
2-3. 유럽
2-3-1. 연비규제
2-3-2. 안전기준/자율주행 대응
2-3-3. 탈탄소화 동향
2-3-4. 자동차 생산대수 예측
2-3-5. 스티어링 시장규모 예측
2-4. 북미
2-4-1. 연비규제
2-4-2. 안전기준/자율주행 대응
2-4-3. 탈탄소화 동향
2-4-4. 자동차 생산대수 예측
2-4-5. 스티어링 시장규모 예측
2-5. 중국
2-5-1. 연비규제
2-5-2. 안전기준/자율주행 대응
2-5-3. 탈탄소화 동향
2-5-4. 자동차 생산대수 예측
2-5-5. 스티어링 시장규모 예측
2-6. 기타 지역
2-6-1. 연비규제
2-6-2. 안전기준/자율주행 대응
2-6-3. 탈탄소화 동향
2-6-4. 자동차 생산대수 예측
2-6-5. 스티어링 시장규모 예측
제3장 어시스트 방식(타입)별 시장 동향
3-1. 스티어링 타입별 시장예측
3-1-1. 승용차용 스티어링 타입별 수요대수 예측
3-1-2. 중대형 상용차용 스티어링 타입별 수요대수 예측
3-2. 메이커 점유율(2021년)
3-2-1. 수입 매트릭스
3-2-2. 메이커 점유율
3-2-3. 칼럼 어시스트 메이커 점유율
3-2-4. 싱글 피니언 메이커 점유율
3-2-5. 듀얼 피니언 메이커 점유율
3-2-6. 랙 퍼시스트 메이커 점유율
3-2-7. EPS 메이커 점유율
3-2-8. EHPS 메이커 점유율
3-2-9. EPS&EHPS 메이커 점유율
3-3. 지역별 각 타입 수요 예측(2019~2025년/2030년/2035년)
3-3-1. 일본
3-3-2. 유럽
3-3-3. 북미
3-3-4. 중국
3-3-5. 기타 지역
3-4. 타입별 각 지역의 수요 예측(2019~2025년/2030년/2035년)
3-4-1. 칼럼 어시스트 EPS
3-4-2. 싱글 피니언 EPS
3-4-3. 듀얼 피니언 타입 EPS
3-4-4. 랙 어시스트 타입 EPS
3-4-5. 스티어 바이 와이어(SBW)
3-4-6. 전동유압 파워 스티어링(EHPS)
제4장 EPS 주요 구성부품 시장 동향
4-1. 모터
4-1-1. 컴포넌트 개요
4-1-2. 기술 동향
4-1-3. 납품 매트릭스(EPS용 모터, 2021년)
4-1-4. 메이커 점유율(2021년, 수량 기준)
4-1-5. 시장규모 예측(2019~2025년/2030년/2035년)
4-2. ECU
4-2-1. 컴포넌트 개요
4-2-2. 기술 동향
4-2-3. 납품 매트릭스(2021년)
4-2-4. 메이커 점유율(2021년, 수량 기준)
4-2-5. 시장규모 예측(2019~2025년/2030년/2035년)
4-3. 토크센서
4-3-1. 컴포넌트 개요
4-3-2. 기술 동향
4-3-3. 납품 매트릭스(2021년)
4-3-4. 메이커 점유율(2021년, 수량 기준)
4-3-5. 시장규모 예측(2019~2025년/2030년/2035년)
4-4. 모터 포지션 센서
4-4-1. 컴포넌트 개요
4-4-2. 납품 매트릭스(2021년)
4-4-3. 감지방식별 점유율(2021년, 수량 기준)
4-4-4. 시장규모 예측(2019~2025년/2030년/2035년)
4-5. 스티어링 앵글 센서
4-5-1. 컴포넌트 개요
4-5-2. 기술 동향
4-5-3. 감지방식별 점유율(2021년, 수량 기준)
4-3-4. 메이커 점유율(2021년, 수량 기준)
4-3-5. 시장규모 예측(2019~2025년/2030년/2035년)
4-6. 콤비네이션 스위치
4-6-1. 컴포넌트 개요
4-6-2. 납품 매트릭스(2021년)
4-6-3. 메이커 점유율(2021년, 수량 기준)
4-6-4. 시장규모 예측(2019~2025년/2030년/2035년)
제5장 주요 EPS 시스템 메이커 최신 동향
5-1. 제이텍트
5-2. 일본정공(NSK)
5-3. 히타치Aystemo
5-4. Bosch
5-5. ZF
5-6. Nexteer Automotive
5-7. thwwenkupp
5-8. Mando Corporation
5-9. China Automotive System
5-10. knorr-Brem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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