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2일 수요일

홈패션, 일본홈패션-2022 홈패션 브랜드/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2 홈패션 브랜드(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2 ホームファッションブランド


자료코드: C64113000 / A4 584p / 2022. 10. 27 


홈패션이란 가구와 인테리어, 침구, 인테리어 패브릭, 조명, 테이블웨어, 키친툴 등 실내를 장식하는 상품을 말하며, 본 자료에서는 이것들을 하나의 마켓으로 보고 분석을 실시했다.

업계 재편과 타업종에서의 진출 등 최근 홈패션 시장은 경쟁이 격화되고 있어, 이에 따라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가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다. 시장을 객관적으로 파악한 데이터를 작성, 제공함으로써 귀사의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조사개요

조사목적: 일본 홈패션 시장의 동향과 향후 방향성을 조사·분석함으로써 홈패션 시장의 현황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한다.

조사대상시장: 홈패션 시장(침대 린넨·침구, 타월 제품, 나이트웨어·홈웨어, 가구, 조명, 인테리어 패브릭, 주방·테이블웨어)

대상지역: 일본

조사대상처: 홈패션 시장 진출기업, 기타 관련기업, 관련단체

조사방법:

(1) 당사 연구원의 대면취재

(2) 당사 연구원의 전화취재 및 기타 주변간접조사

(3) 문헌조사 기타 데이터 수집

조사기간: 2022년 8월~2022년 10월


◆자료 포인트 

• 홈패션 시장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 자료

·일본 유력업체, 홈패션 소매점, 수입브랜드 기업, 수입대리점 등 철저 취재

·홈패션 시장 실태 파악. 향후 동향 예측. 저가 잡화 시장 등 관련 시장 특집

• 일본 홈패션, 수입, 라이선스 등에 관한 장기 시계열 데이터 게재

·소매시장의 마켓 사이즈, 품목별 마켓 사이즈, 수입 통계에서 추계한 수입 시장 등

• 일본 시장의 현황과 전망을 알기 쉽게 해설

·유력기업의 사례연구(코로나19 대응, 실적, 상품동향, 유통채널, 광고홍보, 사업전략)

• 분야별 마케팅 데이터 충실화

·게재 브랜드 수는 홈패션 브랜드 기업 약 70개사

·시장동향(판로, 브랜드, 상품동향 등), 진출기업의 실태와 전략이 일목요연

• 지난 리포트와의 차이

·유아·아동용 상품시장 동향, 스마트가구·가전 최신 동향

• 애프터 코로나, 위드 코로나 시대의 전략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 포인트


제1장. 총론 ~홈패션 업계의 현황과 장래 전망


1 총론 ~홈패션 업계의 전망

2 홈패션 업계의 향후를 분석

3 기능성 홈패션 시장


제2장. 홈패션 상품별 시장 동향


1. 침대 린넨·침구 시장

2. 타월·타월 제품 시장

3. 나이트웨어·홈웨어 시장

4. 가구 시장

5. 조명 시장

6. 인테리어 패브릭 시장

7. 키친·테이블웨어 시장


제3장. 홈패션 판매채널 동향


1. 백화점 채널 동향

2. 양판점 동향

3. 아웃렛 채널 동향

4. 쇼핑센터(대형 상업시설) 동향


제4장. 홈패션 관련 수입금액·수량 데이터


제5장. 사례연구


(주)ACTUS 외 


제6장. 참여기업 간이개표


(주)ARFLEX JAPAN 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