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코드 C59110800 / A4 588p / 2017. 09. 28
본 조사 리포트는 실적을 늘리고 있는 기업, 고객에게 지지를 받고 있는 기업 등의 주목되는 동향을 취재하고, 이너 관련 기업의 개표 및 각종 통계에 의한 다각적인 정보 등을 게재.
◆조사개요
조사목적:이너웨어 업계의 유력 기업의 데이터를 중심으로 최종소비 시장까지 폭넓은 데이터의 수집 및 분석하여 이너웨어 업계에 관한 마케팅을 위한 기초참고자료로 활용
조사대상:이너웨어 시장(레그웨어 시장 포함)에 참여하고 있는 제조업, 도매업, 소매업의 유력 기업을 중심으로 기타 관련 기업을 조사
조사방법:개별기업에 대한 직접 면접 취재를 중심으로 전화·FAX 취재, 우편 취재 등을 병행. 게재 내용에 대해서는 취재, 앙케트를 받지 못한 기업에 대해서는 추계치를 게재.
조사기간:2017년 7월~2017년 9월
◆본 자료의 포인트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전략 분석~상품, 채널 등 직접 취재 리포트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개요표 ~메이커/사/SPA/전문 소매점/통판/방문 판매
•채널별, 아이템별 시장규모
•이너 관련 기업의 매출액 랭킹
•소매시장의 동향 분석 ~백화점, 양판점, 전문점, 직영점, 캐쥬얼 의류점. 통신판매, 방문 판매 등 각 채널의 행방을 예측
•기타 각종 통계로 해당 시장전모를 분석, 시장의 행방을 예측 등
■게재 내용
◆조사결과의 포인트
제1편:이너웨어 소매시장
이너웨어 시장규모의 추이와 예측
Ⅰ. 레이디스 이너웨어 시장규모
Ⅱ. 맨즈 이너웨어 시장규모
Ⅲ. 레그웨어 시장규모
채널별 판매 동향
Ⅰ. 백화점 시장
1. 전국 백화점 매출액
·백화점의 2016년 1~12월의 매출액
·지구별 매출액
·상품별 매출액
2. 대형 백화점의 매출 동향과 근황
3. 2016-2017년의 백화점 업계의 토픽
4. 쇼핑센터의 동향
·2016년 쇼핑센터의 매출 동향
·2016년 쇼핑센터의 개발 동향
·2016년 오픈 SC의 개요
5. 백화점의 이너웨어 매장 동향
·백화점 채널의 시장규모
·백화점의 이너웨어 매장의 동향
·메이커의 백화점에 대한 대응
Ⅱ. 양판점 시장
1. 양판점 매출액
·상업판매 통계에 보는 양판점 판매액 추이
·일본체인스토어협회 발표 숫자로 보는 양판점 월별 매출액
·일본체인스토어협회 발표 숫자로 보는 양판점 상품별 매출액
·일본체인스토어협회 발표 숫자로 보는 양판점의 점포당 및 면적당 판매액
·2016년의 양판점 시장의 동향
(대형 GMS5사의 2016년도 실적/의료품 판매액의 추이/최근 대형 각사의 의료품 관련 움직임
~이온, 이토요카도, 유니, 이즈미, 헤이와도~)
2. 양판점의 이너웨어 매장 동향
·양판점 채널의 규모 추이와 동향
·양판점의 이너웨어에 관한 대응 동향(이온리테일, 이토요카도)
·메이커의 양판점에 대한 대응
Ⅲ. 전문점 시장
·전문점 채널의 규모 추이
·전문점 채널의 각사 대적 동향
Ⅳ. 직영점 시장
·직영점 채널의 시장규모와 동향
·레이디스 이너의 직영점 전략
트라이엄프, 와코르, PLEASURE GENE
·레이디스 이너의 직영점 업태
·레그웨어의 직영점 전략
타비오, 츄츄안나
·레그웨어 각사의 직영점 업태
Ⅴ. 통신판매 시장
1. 통신판매 시장의2016-2017년 동향
·통신판매 시장 규모 추이와 동향
·제너럴계 통신판매 주요기업 실적 동향
닛센홀딩스, 센슈카이, 벨루나
2. 통신판매의 이너웨어 동향
·통신판매 채널 시장규모와 동향
·각 회사 전략 동향
(와코루, 피치존, 시로하토, 디노스세실)
Ⅵ. 기타
·패스트리테일링
·시마무라
·양품계획
·워크맨
수입 란제리의 동향
Ⅰ. 구미에서의 레이디스 이너 수입 추이
Ⅱ. 일본에서의 수입 란제리 시장의 동향
제2편:이너웨어 메이커 시장
주업 종별로 본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동향과 매출액 랭킹
Ⅰ. 레이디스 이너의 2016년도 매출액 랭킹
Ⅱ. 레이디스 이너 시장의 기업 동향
·상품 전략
·채널 전략
·프로모션 전략
·과제와 중기 전략
Ⅲ. 맨즈 이너의 2016년도 매출액 랭킹
Ⅳ. 맨즈 이너 시장의 기업 동향
·상품 전략
·채널 전략
·프로모션 전략
·과제와 중기 전략
Ⅴ. 레그웨어의 2016년도 매출액 랭킹
Ⅵ. 레그웨어 시장의 기업 동향
·상품 전략
·채널 전략
·프로모션 전략
·과제와 중기 전략
Ⅶ. 이너웨어·양말 메이커의 해외 전략
이너웨어 일본 생산액 동향
Ⅰ. 이너류의 국내 판매 실적(메이커 출하액)
·전체
·품종별 판매 금액·수량 추이
·품종별 평균 단가 추이
·판매 구성비
·채널별 출하 금액
Ⅱ. 레그웨어류의 일본 판매 실적(메이커 출하액)
·전체
·품종별 출하량
·품종별 수급 추이
·품종별 구성비
제3편:이너웨어 소비 시장
가계조사연보로 보는 소비자 동향
가계 수지의 개요
1. 소비지출의 증감
2. 소비지출의 비목별 증감과 구성비
3. 총세대 중 근로자 세대의 가계
4. 세대주의 연령 계급별 가계 수지의 특징
5. 2016년의 이너웨어 관련 소비의 동향
제4편:특집
2016년도 상황과 2017년도 전망
·전년도 판매 상황
·금년도 전망
·2016·2017년도의 히트 상품
2017년 4~6월의 판매 상황
·2017년 4~6월의 판매 상황
신규 개척의 목적과 과제
·신규 개척의 목적과 과제
개인소비 감소에 대한 대책
·개인소비 감소에 대한 대책
제5편: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
Ⅰ.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상세편〕
Ⅱ.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메이커·도매편〕
Ⅲ.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소매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