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7일 목요일

DIY시장, 일본홈센터 - DIY·홈센터 시장의 전망과 전략 2017(일본어판)/야노경제연구소

<Concise Report> DIY·홈센터 시장의 전망과 전략 2017~홈센터 시장 유력기업의 사업전략 동향~(일본어판)
자료코드: R59200603 / 2017년 10월 13일 발행 / A4 18
YDB회원 열람 불가


◆조사개요
본 조사 리포트는 정기간행물 Yano News 2017년 7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리서치 내용

홈센터 시장 유력기업의 사업 전략

(1) 상품 전략
카인즈의 PB상품 취급 사례

(2) 출점 전략
전문점화(프로숍, 펫숍, 사이클숍)
복합화, 대형화
협상권, 소상권 포맷
라이프스타일형
도시형 포맥
코트소비형 점포
리폼전문점

(3) 인터넷 판매에 대한 대응
PB, SB 등 오리지널 상품을 무기로 전국에 판매
라쿠텐시장 및 야후, 아마존 및 외부 몰에 전개
옴니채널의 대응
회원카드, 포인트카드
인터넷 통신판매 전개상황

(4) 해외 전개

(5) 과제·문제점




(6) 향후의 사업 방향성 및 주력 분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