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코드: R59200503 / 2017년 10월 13일 발행 / A4 17
YDB회원 열람 불가
◆조사개요
본 조사 리포트는 정기간행물 Yano News 2017년 5월호, 6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리서치 내용
1, 스포츠 용품 일본 출하 시장의 현상~
스포츠화 시장은 2,600억 엔을 돌파 마침내 카테고리 톱 자리에
다시 태어난 스포츠 브랜드 매출우선주의에서 이익우선주의로
풋웨어가 호조인 나이키재팬 정리해고의 진상은?
서플라이 체인 매니지먼트를 도입하는 스포츠 브랜드 각사
사업재편을 추진하는 스포츠 브랜드 각사 소매 비즈니스는 보다 어려운 국면으로
스포츠 용품 시장의 구조개혁은 지금부터 제2국면으로
2, 카테고리의 개황
골프, 스키·스노보드, 낚시, 애슬래틱웨어, 아웃도어, 스포츠화, 테니스, 수영, 야구·소프트볼, 사이클 스포츠, 배드민턴, 무도(武道), 탁구, 피트니스, 축구·풋살, 농구, 배구, 럭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