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4일 일요일

에스테틱, 에스테틱 살롱 - 유력 에스테틱 살롱에 관한 인지도・브랜드 이미지 조사 / 야노경제연구소

<Concise Report> 유력 에스테틱 살롱에 관한 인지도・브랜드 이미지 조사 (일본어판)
자료코드: R57201703 / 2015년 06월 19일 발행 / A4 17p



【조사 개요】
조사기간: 2014년 11월


<<YDB 및 야노경제연구소 정기간행물을 이용하고 계시는 고객님께>>
Yano E-plus / Yano News / Yano Report 정기 구독 회원 및 YDB회원 고객님께서는 본 리포트를 각 책자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서치 내용】


【조사 개요】
1. 에스테틱 살롱의 인지 상황
2. 에스테틱 살롱이 좋은 점
1) 전체 개황
2) 항목별 평가
 광고 선전으로 호감이 간다.
 안정감•신뢰감이 있다
 적당한 가격이다.
 고급스럽다.
 효과가 있다.
 기술이 뛰어나다.
 실내장식/설비 등이 잘 갖춰져 있다
 스탭의 대응이 좋다.
 메뉴가 충실하다.    
www.yano.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