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코드: R57201903 / 2015년 06월 19일 발행 / A4 9p
【조사 개요】
조사기간: 2014년 10월
<<YDB 및 야노경제연구소 정기간행물을 이용하고 계시는 고객님께>>
Yano E-plus / Yano News / Yano Report 정기 구독 회원 및 YDB회원 고객님께서는 본 리포트를 각 책자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서치 내용】
(1) 사업개요•규모
(2) 마케팅 전략의 개요와 주력 시책
① 상품 전개•전략
② 가격 전략
③ 출점 전략 (유통 전략)
④ 프로모션 전략
(3) 사업 추진상의 문제점과 과제
(4) 시장 현상분석과 장래 전망
(5) 타사의 동향과 주목하고 있는 기업
(6) 향후의 사업 전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