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5일 월요일

화장품 시장, 화장품 제조・용기・원료 - 2015년판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의 전망과 전략 / 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 2015년판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의 전망과 전략 (일본어판)
자료코드 C57108200 / A4 407p / 2015.06.26



 본 조사 리포트에서는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 참가기업의 현상과 각 사의 기업 전략을 조사•분석하여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현상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한다.


◆ 조사 개요조사 대상 시장:화장품 수탁제조 시장, 화장품 용기 시장, 화장품 원료 시장
조사 대상: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참가기업, 화장품 메이커, 그 외 관련 기업, 관련 단체
조사 방법:직접 면접 조사, 전화 조사, 우편 앙케트 조사를 실시
조사 기간:2015년 4월~2015년 6월


◆ 본 자료의 포인트• 2010~2014년도의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규모를 조사
• 2014년도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참가 기업 점유율을 제품 카테고리별(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케어)로 게재
• 화장품 수탁제조 참가기업의 취급 품목을 게재(기업별, 제품별)
•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시장규모 예측(2015~2019년도)을 게재
• 화장품 수탁 시장 유력 참가기업을 면접 취재하여 전략을 철저히 분석(26사)
• 화장품 원료 시장규모 추이(2010~2014년도), 분야별 시장규모(2014년도)를 조사
• 화장품 원료 시장의 개황, 참가기업의 전략, 주목 소재의 동향, 향후의 전망을 분석
• 화장품 원료 시장 유력 참가기업을 면접 취재하여 전략을 철저히 분석(5사)
• 화장품 용기 시장 개황, 참가기업의 전략, 주목 소재의 동향, 향후의 전망을 분석
• 화장품 용기 시장 유력 참가기업을 면접 취재하여 전략을 철저히 분석(9사)


◆ 리서치 내용


■게재 내용


조사 결과 포인트


제1장 화장품 시장의 동향


1. 2013년도 일본의 화장품 총 시장
2. 화장품의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도)
3. 화장품의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
4. 화장품의 유통 루트별 시장
5. 화장품 시장의 향후의 방향성과 전망
6. 화장품의 시장규모 예측(2014~2018년도)


제2장 화장품 수탁 제조 시장의 동향 분석


1.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개황
  1) 전체
  2) 카테고리별 개황
    (1) 스킨케어
    (2) 메이크업
    (3) 헤어케어
  3) 채널별(발주원별) 화장품 수탁제조 제품의 경향
2. 화장품 수탁 제조의 시장규모 추이(2010~2014년도)
  1) 전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헤어케어
3.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참가 기업 점유율(2014년도)
   1) 전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헤어케어
4. 대형 화장품 수탁제조 기업의 전략 분석
  1) 연구 개발
  2) 생산•품질관리
  3) 판매 동향
  4) 향후 전략
5.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향후 방향성•시장 전망
  1) 전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헤어케어
6. 화장품 수탁제조의 시장규모 예측(2015~2019년도)
  1) 전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헤어케어
7. 화장품 수탁제조의 시장규모 추이 일람(2010~2019년도 예측)
8. 화장품 수탁제조 기업의 취급 품목 일람
  1)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 참가 기업 82사의 취급 품목별 일람
  2) 수탁제품 일람표


제3장 화장품 용기 시장의 동향 분석


1. 화장품 용기 시장의 개황
  1) 유통 구조의 개황
  2) 루트별 화장품 용기의 채용 개황
  3) 화장품 용기의 채용 동향
2. 화장품 용기 시장의 현상분석
  1) 타업종 채널 등, 틈새시장의 개척
  2) 용기 메이커와 용기 딜러의 무경계화가 진행
  3) 해외 생산 거점의 구축과 일본 내외 화장품 메이커에의 판매 강화
  4) 화장품 소매시장의 경쟁 격화에 인한 다품종•小로트•단기 납기화의 진전
  5) 3D프린터를 활용한 제품 샘플의 제안과 초기 투자의 억제
3. 참가 기업 동향
4. 화장품 용기 메이커•상사의 전략 분석
  1) 생산•가공 체제
  2) 품질관리•연구 개발
  3) 영업의 체제와 영업 동향
  4) 향후 시장 전략
5. 화장품 용기 시장의 향후 전망


제4장 화장품 원료 시장의 동향 분석


1. 화장품 원료 시장의 개황
2. 참가 기업 동향
  1) 일본 메이커
  2) 외자계 메이커
  3) 원료 상사
3. 화장품 원료 시장규모 추이(2010~2014년도)
  1) 총 시장
  2) 소재 유래별 시장
4. 주목 소재의 동향 분석
  1) 안티에이징 원료 분석
    (1) 안티에이징 원료의 개요
    (2) 안티에이징 원료의 시장 연표
    (3) 안티에이징 성분 분석
  2) 미백 원료 분석
    (1) 미백 원료의 개요
    (2) 미백 원료의 시장 연표
    (3) 미백 유효 성분 분석
5. 화장품 원료 시장의 향후 전망


제5장 주요 참가 기업의 전략


<화장품 수탁제조 기업>아사누마코퍼레이션 주식회사, 인터내셔널•토일레트리스 주식회사, 주식회사 클로버코스메이크,
주식회사 케이즈, 케미코스크리에이션즈 주식회사, 주식회사 코스메텍재팬, 주식회사 사티스제약,
주식회사 시에스랩, 제이오코스메틱스 주식회사, 시세이케미컬 주식회사, 도요화성 주식회사,
도요뷰티 주식회사, 주식회사 도키와, 주식회사 트레미, 닛신화학 주식회사, 일본콜마 주식회사,
주식회사 일본색재공업연구소, 주식회사 비쇼케미컬, 주식회사 뷰티코스메틱스, 주식회사 파인케메틱스,
호시케미컬즈 주식회사, 주식회사 마나코스메틱스, 주식회사 믹•케미스트리, 미츠비시연필 주식회사,
주식회사 미리오나화장품, 주식회사 미롯트


<화장품 용기 제조 기업•딜러>아사이유리 주식회사, 이시도유리 주식회사, 교도인쇄 주식회사, 주식회사 그라셀,
교아유리 주식회사, 산요화학공업 주식회사, 다이니혼인쇄 주식회사, 다케우치용기 주식회사,
주식회사 미야모토


<화장품 원료 메이커/상사>이치마루파르코스 주식회사, 이와세코스파 주식회사, 오사카사사키화학 주식회사,
닛코케미컬즈 주식회사, 주식회사 마쓰모토교상
 
 
www.yano.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