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코드 C57112300 / A4 198p / 2015.07.31
본 조사 리포트는 계속된 패러다임의 변화로 인하여 확대가 예측되는 렌터카 시장과 카셰어링 시장의 각 사업자 동향과 자동차 유저의 동향을 조사・분석하여, 각 시장의 시장규모와 장래성을 정리했다.
◆ 조사 개요조사 대상:렌터카 사업자, 렌터카 관련 사업자, 렌터카 이용자/카셰어링 사업자, 카셰어링 관련 사업자, 카셰어링 이용자
조사 방법:직접 면담 취재・전화・메일 취재, 앙케트 병용/자사 과거 조사 데이터, 업계 단체・관공청 등의 자료 조사
조사 기간:2015년 5월~2015년 7월
◆ 본 자료의 포인트• 렌터카 & 카셰어링 시장의 현상분석・확대되는 렌터카 & 카셰어링 시장의 시장규모를 추계・렌터카&카셰어링의 성장 요인 분석
• 렌터카 & 카셰어링 유저의 이용 상황 분석・렌터카&카셰어링 유저 이용 실태 파악・주요 렌터카 & 카셰어링 사업자의 지명도 & 만족도
를 비교 분석
• 렌터카 & 셰어링 시장의 장래 예측
◆ 리서치 내용
서장 렌터카 & 카셰어링 시장을 둘러싼 환경
제1장 자동차 보유 동향
제2장 신차 판매/중고차 판매 동향
제3장 자동차 면허 보유자 수 동향
제4장 자동차 유지 관련에 대한 연간 지출액 동향
제5장 차량 매각 시장 동향
제1부 렌트카 시장의 현상
제1장 렌터카 시장을 둘러싼 환경
1-1. 렌터카 차량 수 추이
1-2. 렌터카 사업자 수 추이
제2장 렌터카 사업자의 업태별 분석
2-1. 일반 렌터카 업자
2-2. 저가 렌터카 업자
2-3. 중장기 렌터카 업자
제2부 카셰어링 시장의 현상
제1장 카셰어링 시장을 둘러싼 환경
1-1. 카셰어링 차량 수 동향
1-2. 카셰어링 회원 수 동향
1-3. 차량 한 대 당 회원 수 동향
제2장 카셰어링 사업자의 업태별 분석
2-1. 주차장 운영 업자
2-2. 자동차 관련 서비스 제공 업자
2-3. 기타
제3장 자치체의 카셰어링 도입 상황
제3부 렌터카 & 카셰어링 유저의 이용 동향
제1장 유저 조사 개요
제2장 렌터카 이용자 동향
제3장 카셰어링 이용자 동향
제4장 렌터카 & 카셰어링 이용자 차이
제4부 렌터카 & 카셰어링 시장의 시장규모와 향후 전망
제1장 렌터카 & 카셰어링 시장규모 추계
제2장 렌터카 & 카셰어링 시장의 과제
제3장 렌터카 & 카셰어링 시장의 장래 예측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