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cise Report> 인터넷 통신판매가 확대되고 있지만 종이 카탈로그 감소 추세가 강해지는 통신판매업계의 동향(2017년 12월 조사)(일본어판)
자료코드: R60205104 / 2018년 9월 20일 발행 / A4 16
YDB회원 열람 불가
자료코드: R60205104 / 2018년 9월 20일 발행 / A4 16
YDB회원 열람 불가
◆조사개요
본 조사 리포트는 정기간행물 Yano Report 2018년 6월 10일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리서치 내용
통신판매 시장은 18년 연속 기록갱신, 2017년은 16조엔 초과(전망)로 확대
인터넷 통신판매의 고성장 계속, 종이매체 축소에 브레이크 걸리지 않아
인터넷 통신판매가 저변을 확대, 통신판매 시장의70%는 인터넷 루트
전자 미디어가 주역으로 성장, 종이기준 비즈니스모델은 지반침하
유력 통신판매 기업의 동향(센슈카이, 닛센, Dinos Cecile, 오토재팬)
인터넷 통신판매의 고성장 계속, 종이매체 축소에 브레이크 걸리지 않아
인터넷 통신판매가 저변을 확대, 통신판매 시장의70%는 인터넷 루트
전자 미디어가 주역으로 성장, 종이기준 비즈니스모델은 지반침하
유력 통신판매 기업의 동향(센슈카이, 닛센, Dinos Cecile, 오토재팬)
그림. 통신판매 시장과 백화점·슈퍼 판매금액 추이
도표. 통신판매 매출액 추이(2007~2016년도)
표. 연간 총 수주건수
그림. 통신판매 광고매체 사용비율(복수회답)
그림. 광고매체별 매출액 구성비의 평균치(복수회답)
표. 연간평균 발행부수(카탈로그, DM, 광고지)
그림. 이용하고 있는 쇼핑사이트의 형태
그림. 종이 사용량의 증감
표. 통신판매기업 매출액 랭킹
도표. 통신판매 매출액 추이(2007~2016년도)
표. 연간 총 수주건수
그림. 통신판매 광고매체 사용비율(복수회답)
그림. 광고매체별 매출액 구성비의 평균치(복수회답)
표. 연간평균 발행부수(카탈로그, DM, 광고지)
그림. 이용하고 있는 쇼핑사이트의 형태
그림. 종이 사용량의 증감
표. 통신판매기업 매출액 랭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