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9일 금요일

인쇄시장, 배리어블DM - 주목 카테고리별 디지털 인쇄 시장의 분석2 배리어블DM의 시장동향(2015년 12월 조사)

<Concise Report> 주목 카테고리별 디지털 인쇄 시장의 분석2 배리어블DM의 시장동향(2015년 12월 조사)(일본어판)
자료코드: R58204104 / 2016년 8월 5일 발행 / A4 11p




【조사개요】
이 조사 리포트는 정기간행물 Yano Report 2016년 5월 10일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리서치 내용】
•가변인쇄 활용이 기대되는 DM Web 미디어 우세, 최근 몇 년 정체 계속
•실적은 서서히 증가하지만 단발로 종료  비용대비효과 명시가 큰 장벽
•One to One 마케팅의 기운 고조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요소가 불가결
•가변 DM자체의 가치향상을 지향하지만 적은 컨텐츠가 과제
•퍼스트 어프로치로서의 역할이 적임  크로스 미디어 제안에서의 실적 쌓기는 DPS 측의 어프로치로 광명의 조짐


도표. DM광고비의 추이
그림. One to One 마케팅에 필요한 기능
그림. 판매촉진 영역에서의 참가 포지션 간략도
그림. 퍼스트 어프로치로서의 가변DM의 흐름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