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8일 목요일

일본유통, 유통소매시장 - 유통소매시장 백서 '15/'16(발췌판) ~유통소매시장의 동향~

<Concise Report> 유통소매시장 백서 '15/'16(발췌판) ~유통소매시장의 동향~(일본어판)
자료코드: R58202003 / 2016년 8월 10일 발행 / A4 17p



【조사개요】
이 조사 리포트는 정기간행물 Yano News 2016년 6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리서치 내용】
1. 2014-16년 유통소매시장
   (1) 2014-2015년 일본 소매시장 규모와 추이
   (2) 업태별 시장규모 추이
2. 각 업태별 동향
   (1) 종합슈퍼(GMS)
        업계재편
        인터넷슈퍼 확대
   (2) 식품슈퍼(SM)
        업계재편
   (3) 백화점(DP)
   (4) 편의점(CVS)
        업계재편
        출점 가속
   (5) 드러그스토어(DgS)
        업계재편
        대중약 인터넷 통판 해금
   (6) 홈센터(HC)
   (7) 전문점(SP)
        가전양판점
        캐주얼의류
        SPA업태, PB
        인터넷 통신판매와 실점포의 동향•융합
        중국 소매시장도 EC로 전환 가속, 온라인 사업 대응에 주력
   (8) 생협(CO)
   (9) 통신판매, E코머스
   (10) 쇼핑센터(SC)
        아울렛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