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8일 목요일

수입브랜드,수입시계, 수입주얼리 - 2016년판 수입시장&브랜드 연감

<일본시장조사보고서> 2016년판 수입시장 & 브랜드 연감 (일본어판)
자료코드 C58110600 / A4 790p 2016.  07. 29



본 조사 보고서는 일본 국내의 수입브랜드 시장 및 개별 브랜드에 관한 실태·동향을 파악함으로써 향후 수입 브랜드 시장의 방향성을 찾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또한, 본 보고서에서 다루는 수입브랜드는 의류, 패션잡화, 시계, 주얼리, 크리스탈제품·도자기, 안경, 필기도구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주로 유럽, 미국 수입품을 중심으로 한다.


◆ 조사 개요


조사대상 : 일본 국내에서 전개되는 의류, 패션잡화, 시계, 주얼리, 크리스탈제품·도자기, 안경, 필기구 수입 브랜드(주로 유럽, 미국 수입품)을 대상으로 각 브랜드 전개 기업 및 유력 소매기업의 조사를 실시.
조사대상기업 : 152 사
조사브랜드 : 280 브랜드
조사방법 : 면접취재, 전화취재.  공적 데이터수집 등의 문헌조사
조사기간 : 2016년 4월~2016년 7월


◆본 자료의 포인트

• 일본 국내에서 전개되는 유력 수입 브랜드를 총력취재
• 취재조사(일대일 인터뷰)만의 데이터를 단독입수, 그 숫자에 따른 시장분석, 시장의 향후를 예측
• 시장 트렌드를 읽어내는 정보가 가득
    유명 브랜드별 데이터를 시간별로 게재하고 있는 업계 유일한 조사자료
    일본 브랜드 시장의 현황을 시장 배경에 있는 마이크로 데이터, 브랜드 데이터와 판매점 데이터 등의 마이크로 데이터, 양쪽에서 자세   한 분석을 실시
   최근 몇 년 화제를 독점한 인바운드 수요의 실태에 대해 분석


◆리서치 내용


게재 내용


조사 결과 서머리


 제1장 수입시장 전체 동향


1. 시장규모와 시장동향
  ①시장규모와 시장동향
  ②시장토픽(수입시장을 둘러싼 환경)
  ③소비 동향에 관한 마이크로 데이터 분석
2. 유력기업·브랜드 동향
  ①전반 동향
  ②15년~16년 브랜드 전략토픽
  ③수입 기업의 움직임
  ④유력 수입 브랜드 총 매출 랭킹(2015년 기준)
3. 채널 동향
  ①전체 동향
  ②백화점
  ③노점
  ④상업시설
  ⑤아울렛몰
  ⑥셀렉트숍
  ⑦EC
  ⑧그 외(트래픽 채널)


제2장 아이템별 수입시장 동향


1. 수입 여성복 시장
  ①소매 시장규모와 시장동향
  ②유력 기업·브랜드 동향
2. 수입 남성복 시장
  ①소매 시장규모와 시장동향
  ②유력 기업·브랜드 동향
3. 수입 유아·아동복 시장
  ①소매 시장규모와 시장동향
  ②유력 기업·브랜드 동향
4. 수입 가방·가죽 소품 시장
  ①소매 시장규모와 시장동향
  ②유력 기업·브랜드 동향
5. 수입 신발 시장
  ①소매 시장규모와 시장동향
  ②유력 기업·브랜드 동향
6. 수입 시계 시장
  ①소매 시장규모와 시장동향
  ②유력 기업·브랜드 동향
7. 수입 주얼리 시장
  ①소매 시장규모와 시장동향
  ②유력 기업·브랜드 동향
8. 수입 크리스탈제품·도자기 시장
  ①소매 시장규모와 시장동향
  ②유력 기업·브랜드 동향
9. 그 외 시장(안경, 넥타이, 스카프·숄·손수건, 필기도구)


제3장 수입 브랜드 개표


≪게재 브랜드 일람≫
a.testoni
A·P·C
외 278브랜드 ※상세 브랜드는 당사 고객센터(T. 02-735-2280)로 문의 바랍니다.
 
제4장 수입 브랜드 전개 기업정보 일람

≪게재 기업 일람≫
a.testoni japan(주)
A. P. C. Japan (주)
(주) IMI
외151 브랜드 ※상세 브랜드는 당사 고객센터(T. 02-735-2280)로 문의 바랍니다.


제5장 주요국 아이템별 수입금액·수량 실적표(2010~2015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