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15일 일요일

[일본이너웨어시장, 일본속옷시장] 2014년판 이너웨어 시장 백서(이너웨어) / 야노경제연구소

<이너웨어, 란제리> 2014년판 이너웨어 시장 백서(일본어판)
자료 코드 C56115100  / A4 626p / 2014.09.16

본 조사 리포트에서는 실적을 확대되고 있는 기업, 고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기업 등 주목 움직임을 취재했습니다. 또한, 「특집」으로 소비세 인상, 엔저로 인한 영향과 대책 등 기업들의 동향을 정리했습니다.

■본 자료의 포인트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전략 분석~상품, 채널 등 직접 취재 리포트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개요표~메이커/도매/SPA/전문소매점/통신판매/방문판매
•채널별, 아이템별 시장규모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매출액 랭킹
•소매시장의 동향 분석~백화점, 양판점, 전문점, 직영점, 캐쥬얼 의류점, 통신판매, 방문판매 등
 각 채널의 향후 동향을 예측
•각종 통계를 토대로 해당 시장의 전모를 분석, 시장의 향후 동향을 예측
•특집으로 현재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소비세 인상, 엔저로 인한 영향과 대책에 대해」 리포트

■게재 내용


조사결과의 포인트


제1편:이너웨어 소매시장
이너웨어 시장규모의 추이와 예측
  Ⅰ. 레이디스 이너웨어 시장규모
  Ⅱ. 맨즈 이너웨어 시장규모
  Ⅲ. 레그웨어 시장규모
채널별 판매 동향
  Ⅰ. 백화점 시장
    1. 전국 백화점 매출액
               •백화점의 2013년 1~12월의 매출액
               •지역별 매출액
               •상품별 매출액
    2. 대형 백화점의 매출 동향과 근황
               •대형 백화점의 동향
               •2013년 전국 유력 24개 백화점의 의류품 판매 동향
    3. 2013-2014년의 백화점 업계 토픽
    4. 쇼핑센터의 동향
               •백화점•SC•체인스토어 매출액 전년대비
               •2013년 쇼핑센터(SC)의 지역별 판매 상황
               •쇼핑센터(SC)의 세입자 평균 임대료
               •2013년 1~12월에 오픈한 주요 대형 상업시설
    5. 백화점의 이너웨어 매장 동향
               •백화점 채널의 시장규모
               •백화점의 이너웨어 매장의 동향
               •메이커의 백화점에 대한 전략
  Ⅱ. 양판점 시장
    1. 양판점 매출액
               •상업판매통계로 본 양판점 판매액 추이
               •일본 체인스토어협회 발표로 본 양판점 월별 매출액
               •일본 체인스토어협회 발표로 본 양판점 상품별 매출액
               •일본 체인스토어협회 발표로 본 양판점의 점포수, 매장면적
               •일본 체인스토어협회 발표로 본 양판점의 점포당, 면적당 판매액
               •2013년 양판점 시장의 동향(대형 양판점의 의류품 판매액 추이/
                 최근 대형 양판점들의 의류품 관련 움직임
          ~이온, 이토요카도, 유니, 다이에, 이즈미/
                  양판점 영업수익 랭킹)
    2. 양판점의 이너웨어 매장 동향
               •양판점 채널의 규모 추이와 동향
               •양판점의 이너웨어에 관한 전략 동향(이온리테일, 유니, 이토요카도)
               •메이커의 양판점에 대한 전략
  Ⅲ. 전문점 시장
           •전문점 채널의 규모 추이
           •전문점 채널의 각 사의 전략 동향
  Ⅳ. 직영점 시장
           •직영점 채널의 시장규모와 동향
           •레이디스 이너웨어의 직영점 전략
             (트라이엄프, 와코루, Sockkobe, PLEASURE GENE)
           •레이디스 이너웨어의 직영점 업태
           •레그웨어의 직영점 전략
             (타비오, 츄츄안나)
           •레그웨어 각 사의 직영점 업태
  Ⅴ. 통신판매 시장
    1. 통신판매 업계의 동향
               •통신판매 시장의 규모 추이와 동향
               •대형 통신판매기업의 2013년 실적
               •EC시장
               •대형 통신판매기업 동향(닛센홀딩스, 센슈카이, 벨루나)
    2. 통신판매에서의 이너웨어 동향
               •통판채널의 시장규모와 동향
               •각 사의 전략 동향(와코루, 피치•존, 시로하토, 디노스•세실)
  Ⅵ. 기타
           •패스트리테일링
           •시마무라
수입 란제리의 동향
  Ⅰ. 유럽과 미국으로부터의 레이디스 이너 수입 추이
  Ⅱ. 일본의 수입 란제리 시장 동향

제2편:이너웨어 메이커 시장
주요 업종별로 본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동향과 매출액 랭킹
  Ⅰ. 레이디스 이너웨어의 2013년도 매출액 랭킹
  Ⅱ. 레이디스 이너웨어 시장의 기업 동향
           •상품 전략
           •채널 전략
           •프로모션 전략
           •과제와 중기 전략
  Ⅲ. 맨즈 이너웨어의 2013년도 매출액 랭킹
  Ⅳ. 맨즈 이너웨어 시장의 기업 동향
           •상품 전략
           •채널 전략
           •프로모션 전략
           •과제와 중기 전략
  Ⅴ. 레그웨어의 2013년도 매출액 랭킹
  Ⅵ. 레그웨어 시장의 기업 동향
           •상품 전략
           •채널 전략
           •프로모션 전략
           •과제와 중기 전략
  Ⅶ. 이너웨어•양말 메이커의 해외 전략
이너웨어 일본국내 생산액 동향
  Ⅰ. 이너류의 일본내 판매실적(메이커 출하액)
           •전체
           •품종별 판매금액•수량 추이
           •품종별 평균 단가 추이
           •판매 구성비
           •채널별 출하금액
  Ⅱ. 레그웨어류의 일본내 판매실적(메이커 출하액)
           •전체
           •품종별 출하량
           •품종별 수급 추이
           •품종별 구성비
  Ⅲ. 공업통계로 본 생산 동향
           •품목별 출하사업소 수
           •출하금액
           •출하수량
이너웨어 제품의 수입 동향
    이너웨어 제품수입의 전체 동향
          •구성비, 금액•수량 추이
          •아이템별 추이
          •수입처

제3편:이너웨어 소비 시장
가계조사 연보로 본 소비자 동향
    가계 수지의 개요
    1. 소비지출의 증감
    2. 소비지출의 비목별 증감과 구성비
    3. 총 세대 중 근로자 세대의 가계
    4. 세대주 연령계급별 가계수지 특징
    5. 2013년 이너웨어 관련 소비 동향

제4편:특집
2013년도 상황과 2014년도 전망
      •2013년도 판매 상황
      •2014년도 전망
      •2013•2014 년도의 히트상품
소비세 인상 영향
      •소비세 인상 전후의 매출 상황
      •각 사의 소비세 인상 영향과 대책
엔저의 영향과 대책

제5편: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
Ⅰ.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상세편〕
Ⅱ.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메이커•도매편〕
Ⅲ.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소매편〕
 
 
www.yano.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