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10일 목요일

과자, 과자시장-2022년판 과자산업연감 ~화·양과자, 디저트 편~/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2년판 과자산업연감 ~화·양과자, 디저트 편~(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2年版 菓子産業年鑑 ~和・洋菓子、デザート編


자료코드: C63122800 / A4 704 / 2022. 03. 10 


◆조사개요

조사목적: 화·양과자·디저트 시장은 식품업계 중에서도 코로나19의 영향을 크게 받았다. 특히 사람이 모이는 기회의 대폭적인 감소에 따라서 간단한 선물과 관광 선물 등의 기프트 수요는 감소를 피할 수 없게 되어 위드코로나가 계속되는 가운데 회복 목표는 아직 없는 상황이다.

한편 여행과 외식 등 여가가 제한되어 작은 사치나 스트레스 발산처로서 스위츠가 선택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어, 각 사는 자가 수요의 확보에 진력해 매출 회복을 도모하고 있다.

코로나 사태 3년째를 맞고 있는 지금, 시장 회복을 위한 업계의 다양한 노력을 쫓았다.

조사대상: 과자, 도매업, 관련 단체·부처

조사방법: 야노경제연구소 전문 조사원의 대면취재, 설문조사, 전화취재

조사기간: 2021년 11월~2022년 2월


리서치 내용


제Ⅰ장 화·양과자, 디저트 시장의 현황


1. 총시장규모 추이

2. 제품별 시장규모 추이

3. 채널별 시장규모 추이

4. 시장규모 예측

5. 주목 토픽스


제Ⅱ장 제품분야별 시장동향


1. 화과자 시장

2. 양과자 시장

3. 디저트 시장(요구르트/푸딩/젤리/기타 냉장 디저트)

4. 아이스크림 시장


제Ⅲ장 채널별 시장동향


1. 제조소매계 채널 동향

2. 유통계 채널 동향

3. 통신판매 채널


제Ⅳ장 참여기업 랭킹


제Ⅴ장 지역별 분석


1. 과자점 총계

2. 상위 5개 체인점 통계

3. 과자점 점포 집계 포인트


제Ⅵ장 주목 기업 개표


<제조소매계>

<유통계>

<디저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