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2일 수요일

기프트, 선물-기프트 시장 백서2021 ~소비자조사 데이터 편~/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기프트 시장 백서2021 ~소비자조사 데이터 편~(일본어판)

(일본어목차)ギフト市場白書2021 ~消費者調査データ編~


자료코드: R63201001 / A4 119p / 2022. 01. 28 


◆조사개요

조사목적: 본 조사는 소비자의 기프트 증정에 관한 행동, 의식을 조사·분석함으로써 기프트 시장 전체의 현황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한다.

조사대상처: 전국 20대~60대 남녀 15,000명

조사방법: 당사 전문연구원의 인터넷 소비자조사

조사기간: 2021년 12월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 포인트


[상황별 동향]

1. 상황 비교

2. 상황별 동향(전체, 성·연령대별, 평균구입건수, 평균구입총액, 구입아이템, 구입채널)


[아이템별 동향]

3. 아이템별 동향(구입채널)


[기타 기프트 동향]

4. 코로나 전후의 기프트 증답 상황

5. 소셜기프트 이용경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