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시장조사보고서>기프트 시장 백서2021 ~소비자조사 데이터 편~(일본어판)
(일본어목차)ギフト市場白書2021 ~消費者調査データ編~
자료코드: R63201001 / A4 119p / 2022. 01. 28
◆조사개요
조사목적: 본 조사는 소비자의 기프트 증정에 관한 행동, 의식을 조사·분석함으로써 기프트 시장 전체의 현황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한다.
조사대상처: 전국 20대~60대 남녀 15,000명
조사방법: 당사 전문연구원의 인터넷 소비자조사
조사기간: 2021년 12월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 포인트
[상황별 동향]
1. 상황 비교
2. 상황별 동향(전체, 성·연령대별, 평균구입건수, 평균구입총액, 구입아이템, 구입채널)
[아이템별 동향]
3. 아이템별 동향(구입채널)
[기타 기프트 동향]
4. 코로나 전후의 기프트 증답 상황
5. 소셜기프트 이용경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