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3일 목요일

유니폼, 작업복-2022 유니폼 시장 연감 ~워킹, 서비스, 오피스, 스쿨~/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2 유니폼 시장 연감 ~워킹, 서비스, 오피스, 스쿨~(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2 ユニフォーム市場年鑑 ~ワーキング、サービス、オフィス、スクール~


자료코드: C63127800 / A4 359p / 2021. 02. 28 


유니폼은 경제적 요인과나 사회적 요인에 의해 수요 신축이 생기기 쉬운 분야입니다. 주요 기업의 동향을 조사해 유니폼 시장의 경향을 분석했습니다. 특히 코로나19에 의해 업계는 어떻게 변화할 것인지 조사했습니다. 또, 「유니폼」을 4개 카테고리로 나누어 카테고리별 시장규모를 산출해 퍼텐셜을 밝혔습니다.


◆조사개요

조사목적: 유니폼 시장의 동향과 주요 메이커를 조사하여 향후 유니폼 업계의 발전에 기여하고 아래의 사항을 밝히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1) 일본 유니폼 총시장 규모 및 장래 예측

(2) 일본 유니폼 시장 진출 업체별 점유율, 기업별 동향

(3) 워킹, 서비스, 오피스, 스쿨의 분야별 유니폼 시장규모 및 장래 예측

(4) 워킹, 서비스, 오피스, 스쿨의 분야별 진출 기업별 점유율

조사대상: 일본의 유력 유니폼 메이커

조사대상 기업 수: 일본의 유력 유니폼 업체 29곳

조사방법: (1) 야노경제연구소 연구원에 의한 대면취재, (2) 문헌조사 및 기타 데이터 수집

조사기간: 2021년 12월~2022년 2월


◆자료 포인트

• 주요 유니폼 메이커의 운영현황 및 실적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 유니폼 업계의 전체 동향에서 카테고리별(오피스, 워킹, 서비스, 스쿨)까지 다각적으로 리포트

• 유니폼 대기업의 포지셔닝(시장점유율)을 파악할 수 있다

• 지난 리포트와의 차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대응을 조사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 포인트


제1편 유니폼 시장 동향


1. 유니폼 시장의 개요

2. 유니폼 시장규모 추이

3. 유니폼 시장 메이커 점유율

4. 주목 기업 동향


제2편 워킹 유니폼 시장


1. 워킹 유니폼의 시장개요와 방향성

2. 마켓 사이즈의 추이와 메이커 점유율

3. 워킹 유니폼 제조사의 시장전략


제3편 오피스 유니폼 시장


1. 오피스 유니폼의 시장개요와 방향성

2. 오피스 유니폼의 서플라이체인

3. 마켓 사이즈의 추이와 메이커 점유율

4. 오피스 유니폼 제조사의 시장전략


제4편 서비스 유니폼 시장


1. 서비스 유니폼의 시장개요와 방향성

2. 서비스 유니폼의 서플라이체인

3. 마켓 사이즈의 추이와 메이커 점유율

4. 오피스 유니폼 제조사의 시장전략


제5편 스쿨 유니폼 시장


1. 스쿨 유니폼의 시장개요와 방향성

2. 스쿨 유니폼의 서플라이체인

3. 마켓 사이즈의 추이와 메이커 점유율

4. 스쿨 유니폼 제조사의 시장전략


제6편 유력 유니폼 기업의 운영 실태


1. 기업개요

2. 실적추이

3. 유니폼 매출액 추이

4. 유니폼 사업의 특징

5. 사업의 다각화에 대해서

6. 브랜드 전개

7. 구입처 및 판매처 구성비

8. 업종별 수요 구성비

9. 유니폼 판매전략

10. 유니폼 상품동향

11. 생산·판매관리체제

12. 지속가능성에 대해서, 대응과 목표

13.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해서

14. 자사의 향후 방침

15. 유니폼 시장의 향후 전망


※조사내용은 기업에 따라 일부 다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