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3일 목요일

가방, 가방시장-2021~2022년판 가방산업연감/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1~2022년판 가방산업연감(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1~2022年版 鞄・袋物産業年鑑


자료코드: C63123800 / A4 483p / 2021. 02. 22


◆자료개요

조사목적: 본 조사는 일본 가방 시장의 동향과 향후 방향성을 조사·분석함으로써 가방 시장의 현황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하는 것을 목적으로 실시하였다.

조사대상시장:

·가방 시장(핸드백, 지갑·소품류, 백·주머니류, 가방류)

·수입 브랜드 시장

·라이선스 브랜드 시장

조사대상처: 가방 시장 참여기업, 기타 관련기업/관련단체

조사방법: 

(1) 당사 연구원에 의한 직접대취재

(2) 당사 연구원에 의한 전화취재 및 기타 주변간접조사

(3) 문헌조사, 기타 데이터 수집

조사기간: 2021년 12월~2022년 2월


◆자료 포인트

•가방 비즈니스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 자료

일본의 유력 메이커/도매기업, 수입 브랜드 기업, 유력 소매기업 등 철저 취재

취재조사를 베이스로 가방 시장의 실태를 리포트. 향후 동향을 예측

•마켓 트랜드를 분석하는 정보가 가득

수입 백 시장, 도메스틱 시장, 라이선스 시장에 대한 장기 시계열 데이터 게재

•일본 마켓의 현황과 전망을 알기 쉽게 해설

유력 기업의 사례연구(실적, 상품 동향, 유통채널전략, 광고선전전략, 향후 사업전략)

•분야별 마케팅 데이터 확충

게재 기업 약 350사. 참여기업 각 사의 실태와 전략이 일목요연

•가방 시장의 장래 전망

가방 시장의 잠재력과 향후 전망

•지난 리포트와의 차이

코로나 사태에 대한 참여기업 각 사의 대응

코로나 사태가 가방 시장에 미치는 영향

각 사의 EC 강화 방안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 포인트


제1장 가방업계의 동향


1. 가방업계의 개황

2. 가방업계의 주목 토픽


제2장 상품별 시장 동향


1. 브랜드 마켓 동향

2. 아이템별 마켓 동향


제3장 가방 메이커 및 도매업 동향


1. 가방 메이커 및 도매업의 상황

2. 메이커와 도매업을 둘러싼 산업구조와 최근 동향


제4장 가방 소매업 관련 채널의 현황


1. 가방 유통채널 동향

2. 인터넷 통신판매 시장 동향

3. 가방 전문점 상황


제5장 각종 통계데이터로 본 가방 시장


1. 가방 메이커 및 도매업 개황

2. 가방 소매업 개황

3. 가방 수입시장 개황

4. 경제환경 상황


제6장 가방시장 참여기업 개표


<유력 수입회사 상세 사례연구>

<유력 메이커 및 도매 상세 사례연구>

<주요 전문점 및 소매업 상세 사례연구>

<전국 가방 메이커, 도매, 수출입 기업 개요>

<전국 주요 전문점 기업 개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