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7일 월요일

2016년판 이너웨어 시장 백서(일본어판)/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16년판 이너웨어 시장 백서(일본어판)
자료 코드 C58107600 / A4 581p / 2016.09.27


여성 이너를 비롯한 넘성 이너•레그웨어 시장을 포함한 풍부한 데이터로 매년 호평을 받는 「이너웨어 시장 백서」. 실적이 향상되고 있는 기업, 고객에게 지지를 받고 있는 기업 등, 주목받는 움직임을 취재했다. 이너 관련 기업의 회답 및 각종 통계에 의한 다각적인 정보 등을 모두 기재했다. 상품개발•매장확대•경영전략•영업개척•신규사업 참가 및 시장의 방향성을 찾는 자료로서 활용해 주십시오.

■조사 개요
조사 목적:이너웨어 업계 유력기업의 데이터를 중심으로 최종 소비시장까지 폭넓은 데이터의 수집 및 분석함으로써 이너웨어 업계에 관한 마케팅을 위한 기초 참고자료로 한다.
조사 대상:이너웨어 시장(레그웨어 시장 포함)에 참가하는 제조업, 도매업, 소매업의 유력기업을 중심으로 기타 관련기업을 조사대상으로 했다.
조사 방법:개별기업에 대한 직접 면접취재를 중심으로 전화•FAX 취재, 우편 취재 등을 병행했다. 또한 게재 내용에 대해서는 취재, 앙케이트에 참여하지 못한 기업은 추계치를 게재했다.
조사기간:2016년 7월~2016년 9월


■조사 포인트
• 각 회사의 대응을 철저 취재
•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전략분석 ~상품, 채널 등 직접취재 리포트
•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개요표 ~메이커/도매/SPA/전문 소매점/통신판매/방문판매
• 채널별, 아이템별 시장규모
• 이너 관련 기업의 매출액 랭킹
• 소매시장의 동향 분석 ~백화점, 양판점, 전문점, 직영점, 캐쥬얼 의류점. 통신판매, 방문 판매 등 각 채널의 행방을 예측
• 기타 각종 통계로 해당 시장전모를 분석, 시장의 행방을 예측 등

■게재 내용
제1편:이너웨어 소매시장

이너웨어 시장규모의 추이와 예측
  Ⅰ. 여성 이너웨어 시장규모
  Ⅱ. 남성 이너웨어 시장규모
  Ⅲ .레그웨어 시장규모 채널별 판매동향
  Ⅰ. 백화점 시장
    1. 일본전국 백화점 매출액
         •백화점 2015년 1~12월 매출액
         •지구별 매출액
         •상품별 매출액
     2. 대형 백화점 매출 동향과 근황
    3. 2015-2016년 백화점 업계의 토픽
    4. 쇼핑센터 동향
         •2015년 쇼핑센터 매출 동향
         •2015년 쇼핑센터 개발 동향
         •2015년 오픈 SC 개요
         •면세 절차 대행카운터 도입 SC일람(2016년 3월말 현재)
    5. 백화점 이너웨어 매장 동향
          •백화점 채널 시장규모
          •백화점 이너웨어 매장 동향
          •메이커의 백화점에 대한 전략
  Ⅱ. 양판점 시장
    1.양판점 매출액
         •상업판매통계로 보는 양판점 판매액 추이
         •일본 체인스토어협회 발표 숫자로 보는 양판점 월별 매출액
         •일본 체인스토어협회 발표 숫자로 보는 양판점 상품별 매출액
         •일본 체인스토어협회 발표 숫자로 보는 양판점 점포당 및 면적당 판매액수
         •2015년 양판점 시장 동향
    (대기업 GMS 5개사의 2015년도 실적/의류 판매액 추이/최근 대기업 각 회사의 의류 관련 움직임 ~이온, 이토요카도, 유니, 이즈미, 헤이와도~)
    2. 양판점 이너웨어 매장 동향
          •양판점 채널 규모 추이와 동향
          •양판점 이너웨어에 관한 전략 동향
       (이온리테일, 이토요카도)
          •메이커의 양판점에 대한 전략
  Ⅲ. 전문점 시장
        •전문점 채널 규모 추이
        •전문점 채널 각 회사 전략동향
  Ⅳ. 직영점 시장
        •직영점 채널 시장규모와 동향
        •여성 이너 직영점 전략
        트라이엄프
        와코루
        PLEASURE GENE
        •여성 이너 직영점 업태
        •레그웨어 직영점 전략
        타비오
        츄츄안나
        •레그웨어 각 회사 직영점 업태
  Ⅴ. 통신판매 시장
    1. 통신판매 시장2015-2016년 동향
         •통신판매 시장 규모 추이와 동향
         •제너럴계 통신판매 주요기업 실적 동향
         닛센 홀딩스
         센슈카이
        벨루나
    2. 통신판매의 이너웨어 동향
         •통신판매 채널 시장규모와 동향
         •각 회사 전략 동향
    (와코루, 피치•존, 시로하토, 디노스•세실)
  Ⅵ. 기타
        •패스트리테일링
        •시마무라
        •양품계획
        •워크맨
    수입 란제리 동향
  Ⅰ. 유럽으로부터 여성 이너 수입 추이
  Ⅱ. 일본의 수입 란제리 시장 동향


제2편:이너웨어 메이커 시장
주 업종별로 본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동향과 매출액 랭킹
  Ⅰ. 여성 이너 2015년도 매출액 랭킹
  Ⅱ. 여성 이너 시장의 기업 동향
        •상품 전략
        •채널 전략
        •프로모션 전략
        •과제와 중기 전략
  Ⅲ. 남성 이너 2015년도 매출액 랭킹
  Ⅳ. 남성 이너 시장의 기업 동향
        •상품 전략
        •채널 전략
        •프로모션 전략
        •과제와 중기 전략
  Ⅴ. 레그웨어 2015년도 매출액 랭킹
  Ⅵ. 레그 웨어 시장의 기업 동향
       •상품 전략
       •채널 전략
       •프로모션 전략
       •과제와 중기 전략
  Ⅶ. 이너웨어•양말 메이커의 해외전략
이너웨어 일본국내 생산금액 동향
  Ⅰ. 이너류 일본 판매실적(메이커 출하액)
       •전체
       •품종별 판매금액•수량 추이
       •품종별 평균단가 추이
       •판매 구성비
       •채널별 출하금액
  Ⅱ. 레그웨어류 일본 판매실적(메이커 출하고)
        •전체
        •품종별 출하량
        •품종별 수급 추이
        •품종별 구성비
  Ⅲ. 공업통계로 보는 생산동향
        •품목별 출하 사업소수
        •출하 금액
        •출하 수량
이너웨어 제품의 수입동향
    이너웨어 제품 수입 전체동향
        •구성비, 금액•수량 추이
        •아이템별 추이
        •수입처


제3편:이너웨어 소비 시장
가계조사연보로 보는 소비자동향
    가계수지 개요
    1. 소비지출의 증감
    2. 소비지출의 비목별 증감과 구성비
    3. 총세대 중 근로자 세대의 가계
    4. 세대주의 연령 계급별 가계 수지의 특징
    5. 2015년의 이너웨어 관련 소비의 동향


제4편:특집
2015년도 상황과 2016년도 전망
       •전년도 판매 상황
       •올해의 전망
       •2015•2016년도 히트 상품
2016년 4~6월 판매 상황
       •2016년 4~6월 판매상황
신규 개척의 목적과 과제
       •신규 개척의 목적과 과제
개인소비 저하에 대한 대책
       •개인소비 저하에 대한 대책


제5편: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
Ⅰ.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상세편〕
Ⅱ.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메이커•도매편〕
Ⅲ.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소매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