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no News 2023년 3월호
발행빈도: 월 1회 발행(연 12회)
업계 동향
SC 연간 신규개업 36개로 전년보다 12개 증가, 2022년 SC 개업 동향 (2~10페이지)
2022년 일본 SC 총수는 3,168개, 전년보다 1SC 감소
신 업태
WORKMAN이 새로운 업태 Workman Colors를 발표(11~13페이지)
어패럴 시장 본격 진입, 디자인성 중시한 아이템을 투입
특집
가정용 마스크 시장의 2022년도 전망은 전년대비 8.5% 감소한 958억엔(14~22페이지)
~마스크 착용 완화를 위한 움직임이 영향~
업계 리포트
①2022년 기프트 시장은 전년대비 104% 성장으로 추이할 것으로 예측(23~38페이지)
~'2022 기프트 시장 백서'에서~
②유통소매시장의 물가급등, 가격인상, 엔화 약세의 영향(39!60페이지)
~'2023 유통 소매시장 백서'에서~
③인터넷 광고 동향 (61~68페이지)
~'2022년판 디지털 콘텐츠 시장 동향 조사'에서~
스포츠 비즈니스 분석
2022년 12월기 스포츠화 브랜드 점유율 동향 (69~76페이지)
데이터 파일
월차 데이터 파일 (77~85페이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