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5일 수요일

BPO,아웃소싱, 소셜미디어BPO - 2015-2016 BPO(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시장의 실태와 전망 / 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 2015-2016 BPO(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시장의 실태와 전망 (일본어판)
자료코드 C57114000 / A4 668p / 2015.11.26



 BPO(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시장에 참가하고 있는 업계는 SI, 콜센터, 인재파견, 인쇄, 컨설팅, 창고 등 다방면에 달한다. BPO는 구미에 비해 일본의 활용 사례는 많지 않지만 점점 시장에 침투하고 있으며, 일본의 인재 부족 영향과 외자기업의 일본시장 참가 등을 배경으로 향후의 수요 확대가 기대된다. 이에 따라, 많은 사업자가 BPO에 참가하여 자사의 서비스 범위 확대에 노력하고 있다. 본 조사 리포트는 BPO 「전문업자」뿐만 아니라, 「IT계 BPO사업자」, 「인쇄계 BPO사업자」, 「컨설팅계 BPO사업자」, 「회계계 BPO사업자」, 「사무서류계 BPO사업자」, 「인사계 BPO사업자」, 「인재파견계 BPO사업자」, 「오프쇼어계 BPO사업자」, 「창고계 BPO사업자」, 「복리후생계 BPO사업자」, 「BPO사업자 56사」를 취재하여 충실한 내용을 게재하기 위해 노력하였다.. 또, 이번 조사 리포트는 BPO 서비스를 「IT계 BPO」, 「콘택트 센터」, 「헬프 데스크」, 「풀필먼트」, 「인사」, 「복리후생」, 「총무」, 「경리」, 「구매・조달」, 「영업」, 「핵심부문의 단순 업무」, 「업계 고유 업무」, 「기타」의 「13분야」로 나누어 시장규모를 예측하였다(2013년도~2019년도). 또한, 「주요 BPO사업자」의 사업규모 및 점유율을 추계(2013년도~2019년도)하였으며, 이 외, 새로운 토픽으로 「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해서도 조사하였다.


◆조사개요조사목적:본 리포트는 BPO(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시장에 대하여 조사를 실시,
               아래의 5가지를 명확히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1) BPO 시장의 동향 (2) 주목 BPO(마이넘버 대응 BPO 서비스)의 동향 
               (3) 시장규모와 장래 예측(2013년도~2019년도) (4) 주요 BPO 사업자의 사업 규모와 점유율 (5) 참가 기업의 동향과 전략
조사대상:본 리포트에서는 아래의 시장을 조사 대상으로 하였다.
               (1) 비IT계 업무(콘택트 센터, 헬프 데스크, 풀필먼트, 인사, 복리후생, 총무, 경리,
                    구매•조달, 영업, 핵심부문 단순 업무, 업계 고유 업무, 기타)의 BPO 서비스
               (2) 마이넘버 대응 BPO 서비스 시장을 주목시장으로 보고 중점조사의 대상으로 하였다.
조사대상 지역:일본
조사방법:직접 면접 취재, 문헌 조사, 기타 데이터 수집
조사기간:2015년 8월~2015년 11월


◆본 자료의 포인트
• 「마이넘버 대응 BPO」를 새로운 토픽으로 다루어, 시장규모(2013~2019년도)를 예측. 또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에
    대하여 각 사에 취재
• BPO 서비스를 13분야 「IT계 BPO」, 「콘택트 센터」, 「헬프 데스크」, 「풀필먼트」, 「인사」, 「복리후생」, 「총무」, 「경리」,
 「구매•조달」, 「영업」, 「핵심부문의 단순 업무」, 「업계 고유 업무」, 「기타」로 나누어 시장규모를 예측(2013~2019 년도)
• 「주요 BPO 사업자」의 사업 규모 및 점유율을 추계(2013년도~2015년도)
• 「간접 부문 BPO」에 「직접 부문 BPO」도 포함한 BPO 시장의 전체상을 파악, 「BPO의 정의」를 명확화
• BPO의 「전문업자」 뿐만 아니라, 「IT계 BPO사업자」, 「인쇄계 BPO사업자」, 「콜센터계 BPO사업자」, 「회계계 BPO사업자」, 「사무서류계 BPO사업자」, 「인사계 BPO사업자」, 「인재파견계 BPO사업자」, 「오프쇼어계 BPO사업자」, 「창고계 BPO사업자」, 「복리후생계 BPO사업자」, 「DM계 BPO사업자」, 「영업계 BPO사업자」, 「마이넘버 대응 BPO사업자」 등 다양한 타입의 「BPO 사
   업자 56사」를 면담 취재. 각 사의 「BPO 사업의 매출액 구성」 등의 정량(定量) 정보, 「향후 전략」 등의 정성(定性) 정보를 취재
• 향후 시장의 변화를 예측함과 함께, BPO 사업자가 「향후 주력해야 할 분야」와 「목표해야 할 방향성」에 대하여 분석•언급
• 일본용 오프쇼어 BPO의 코스트 규모(2012~2017년도)는 「2014년판 글로벌 아웃소싱 시장의 실태와 전망」에서 일부 발췌
• IT아웃소싱 서비스 시장에 대해서는 「2015 IT아웃소싱 시장 총람 ~온사이트 운용 보수/데이터 센터/클라우드~」에서 일부 발췌
• 과거 주목 토픽으로 다루었던 「크라우드 소싱」, 「구매•조달 BPO시장」, 「소셜미디어 BPO」에 대해서도 게재


◆리서치 내용


■게재 내용


조사 결과 포인트


1.시장동향
2.기업 동향
3.전망과 과제


I BPO 서비스 시장의 실태와 전망


1.BPO 시장의 실태
  (1) BPO의 정의
  (2) BPO 서비스의 종류
  (3) 참가 사업자 증가의 배경
  (4) 참가 사업자 수
  (5) BPO 사업자의 구분
  (6) 비IT계 BPO 시장의 현상
2.오프쇼어 BPO 시장
  (1) 오프쇼어 BPO 등장의 배경
  (2) 중국 BPO 비즈니스의 과제
    ①컨트리 리스크
    ②중국 인건비의 상승
    ③인재의 정착
    ④서비스 품질
    ⑤시큐리티 대책
    ⑥거리
  (3) 오프쇼어 BPO의 업무 흐름과 품질
  (4) 일본 국내용 오프쇼어 BPO의 코스트 규모 예측(2012~2017년도)
3.크라우드 소싱
  (1) 크라우드 소싱의 정의
  (2) 크라우드 소싱과 BPO의 차이
  (3) 크라우드 소싱이 BPO에게 주는 영향
  (4) 크라우드 소싱에 대한 대응의 방향성
4.구매•조달 BPO 서비스
  (1) 구매•조달 BPO 서비스의 정의
    ①구매•조달 업무의 개요
    ②직접재와 간접재
  (2) 구매•조달 아웃소싱의 현상
    ①기업이 가지는 구매•조달 업무의 과제
    ②구매•조달 업무의 과제를 해결해 주는 BPO 서비스
    ③다양한 타입이 존재하는 구매•조달 BPO 서비스 제공 사업자
    ④유력 구매•조달 BPO 서비스 사업자가 의식하고 있는 사항
  (3) 구매•조달의 코스트 다운을 위한 주요 방법
    ①집중 구매
    ②공동 구매
    ③글로벌 조달
    ④개발 구매
    ⑤리버스 옥션
    ⑥전자상 견적
    ⑦전자 입찰
    ⑧전자 카탈로그 구매
  (4) 구매•조달 BPO 서비스 전체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5) 간접재•직접재별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6) 물건•서비스별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7) 업무 공정별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5.소셜미디어 BPO 서비스
  (1) 소셜미디어 BPO 서비스의 정의
  (2) 소셜미디어 BPO 서비스 시장규모 예측(2012~2018년도)
6.BPO 시장의 전망
  (1) BPO 시장규모 예측
  (2) 향후 주력 해야 할 BPO 분야
    ①서비스 내용별 이익의 폭
    ②향후의 주력 분야
  (3) BPO 사업자의 향후 비즈니스 전개
    ①BPaaS
    ②셰어드서비스 회사의 매수
    ③전문 특화형 BPO
    ④제휴
    ⑤인재파견
    ⑥인재 확보에 대한 대응


II 마이넘버 대응 BPO 서비스 시장의 실태와 전망


마이넘버 대응 BPO 서비스
  (1) 마이넘버 제도란
  (2) 마이넘버 대응 BPO 서비스의 정의
  (3) 마이넘버 제도에 대한 BPO 사업자의 동향
  (4) 마이넘버 대응 BPO 서비스의 시장 예측
  (5) 마이넘버 대응 BPO 서비스 제공 사업자의 향후 방향성


III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


1.전체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2.IT계•비IT계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3.IT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4.비IT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5.BPO 매출액 구성비추이
  (1) 서비스 내용별 구성비추이
  (2) 작업 내용별 구성비추이
  (3) 고객 업종별 구성비추이
6.서비스 내용별 시장규모 추이 예측
7.콜센터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
  (1) 콜센터계 BPO 전체 추이 예측(2013~2019년도)
  (2) 콘택트 센터 BPO 추이 예측(2013~2019년도)
  (3) 헬프 데스크 BPO 추이 예측(2013~2019년도)
  (4) 풀필먼트 BPO 추이 예측(2013~2019년도)
8.간접 업무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
  (1) 간접 업무계 BPO 전체 추이 예측(2013~2019년도)
  (2) 인사 BPO 추이 예측(2013~2019도)
  (3) 복리후생 BPO 추이 예측(2013~2019년도)
  (4) 총무 BPO 추이 예측(2013~2019년도)
  (5) 경리 BPO 추이 예측(2013~2019년도)
9.직접 업무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
  (1) 직접 업무계 BPO 전체 추이 예측(2013~2019년도)
  (2) 구매•조달 BPO 추이 예측(2013~2019년도)
  (3) 영업 BPO 추이 예측(2013~2019년도)
  (4) 핵심부문 단순 업무 BPO 추이 예측(2013~2019년도)
  (5) 업계 고유 업무 BPO 추이 예측(2013~2019년도)


IV 주요 BPO 사업자의 사업 규모 및 점유율


주요 BPO 사업자의 점유율 추이(2013~2015년도)
  (1) 주요 BPO 사업자 점유율 추이(2013~2015년도)
  (2) 주요 참가 업종별의 규모
        콜센터 회사의 BPO 서비스 규모
        인쇄 회사 각 사의 BPO 서비스 규모
    IT사업자 각 사의 BPO 서비스 규모


V 조사 대상 BPO 사업자의 정량 데이터


1.매출액
  (1) 전체 매출액(2013~2015년도)
  (2) 고객 대응(콘택트 센터) 매출액(2013~2015년도)
  (3) 고객 대응(헬프 데스크) 매출액(2013~2015년도)
  (4) 수주 관리(풀필먼트) 매출액(2013~2015년도)
  (5) 인사 매출액(2013~2015년도)
  (6) 복리후생 매출액(2013~2015년도)
  (7) 총무 매출액(2013~2015년도)
  (8) 경리 매출액(2013~2015년도)
  (9) 구매•조달 매출액(2013~2015년도)
  (10) 영업 매출액(2013~2015년도)
  (11) 핵심부문 단순 업무 매출액(2013~2015년도)
  (12) 업계 고유 업무 매출액(2013~2015년도)
  (13) 기타 업무 매출액(2013~2015년도)
2. 매출액 구성비 외
  (1) 업무 상세 항목별 대응 내용
  (2) 유저 기업 수
  (3) 고객 업종별 매출액 구성비
  (4) 고객 연간매출 규모별 매출액 구성비
  (5) 직접•간접 판매 비율
  (6) 내판•외판 비율
  (7) 주문제작 매출•패키지 매출 비율
  (8) 센터 매출•온사이트 매출 비율
  (9) BPO 센터 거점 수
  (10) 국가별 오프쇼어 거점 수
  (11) 센터 운용 코스트 구성비
  (12) BPO 작업 스탭 수
  (13) 영업 스탭 수 및 영업 조직 형태


VI BPO 사업자의 개별 기업 실태 조사표


1. 액센츄어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효과와 이를 위한 대응
  (8) 고난이도 업무에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 절멸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시의 복구 대책
  (14) 타 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향후의 사업 전개
2.주식회사 아그렉스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6)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7)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8)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9) 재해시의 복구 대책
  (10)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1) 얼라이언스 전략
  (12)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3) 시장의 장래 전망
  (14)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5) 향후의 사업 전개
3.아데코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제공 내용과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6) 재해시의 복구 대책
  (7)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8)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9)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0) 시장의 장래 전망
  (11)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2) 향후의 사업 전개
4.에이치알원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코스트 삭감 효과와 이를 위한 대응
  (6)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7)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8) 재해시의 복구 대책
  (9)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0)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1) 시장의 장래 전망
  (12) 번호(마이 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3) 향후의 사업 전개
5.AP아웃소싱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시의 복구 대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5)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6) 시장의 장래 전망
  (17)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8) 향후의 사업 전개
  (19)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6.NOC니혼아웃소싱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6) 오프쇼어/니어 절멸의 활용
  (7) 재해시의 복구 대책
  (8)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9)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0)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1) 시장의 장래 전망
  (12) 향후의 사업 전개
7.NTT인쇄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재해시의 복구 대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7) 시장의 장래 전망
  (18)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9) 향후의 사업 전개
8.주식회사 NTT데이터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오프쇼어의 일본어 대응 능력
  (7) 코스트 삭감 효과와 이를 위한 대응
  (8)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임해
  (12) 재해시의 복구대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5) 시장의 장래 전망
  (16) 향후의 사업 전개
  (17)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9.주식회사 NTT데이터•스마트소싱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시의 복구 대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향후의 사업 전개
10.주식회사 NTT마케팅액트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시의 복구 대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20) 향후의 사업 전개
11.교도인쇄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시의 복구 대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20) 향후의 사업 전개
  (21)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12.코그니잰트재팬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8) 시장의 장래 전망
  (9) 향후의 사업 전개
13.사쿠라정보시스템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9)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0)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1) 재해시의 복구 대책
  (12)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3) 얼라이언스 전략
  (14)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5)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6) 시장의 장래 전망
  (17)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8) 향후의 사업 전개
14.주식회사 CAC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7)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8) 재해시의 복구 대책
  (9)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0)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1) 시장의 장래 전망
  (12)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3) 향후의 사업 전개
15.CS어카운팅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얼라이언스 전략
  (7)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8)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9) 시장의 장래 전망
  (10)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1) 향후의 사업 전개
16.Genpact Japan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6) 코스트 삭감 효과와 이를 위한 대응
  (7)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8)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오프쇼어 거점의 일본어 대응 능력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시의 복구 대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향후의 사업 전개
17.주식회사 세존정보시스템즈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5) 재해시의 복구 대책
  (6)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7)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8)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9) 시장의 장래 전망
  (10)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1) 향후의 사업 전개
18.다이니혼인쇄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시의 복구 대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시장의 장래 전망
  (18)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9) 향후의 사업 전개
19.주식회사 DMS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9)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0)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1) 재해시의 복구 대책
  (12)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3) 얼라이언스 전략
  (14)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5)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6) 시장의 장래 전망
  (17)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8) 향후의 사업 전개
20.TMF Group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얼라이언스 전략
  (7)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8)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9) 시장의 장래 전망
  (10)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1) 향후의 사업 전개
  (12)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21.주식회사 TMJ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시의 복구 대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20) 향후의 사업 전개
  (21)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22.도시바PM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7) 향후의 사업 전개
23. 돗판인쇄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시의 복구 대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20) 향후의 사업 전개
24. 돗판•폼즈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시의 복구 대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20) 향후의 사업 전개
25.트랜스코스모스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업무 처리의 흐름
  (5)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6)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효과와 이를 위한 대응
  (8) 일본어 대응 능력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시의 복구 대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시장의 장래 전망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9) 향후의 사업 전개
26.주식회사 니혼아이덱스
  (1) 사업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코스트 삭감 효과와 이를 위한 대응
  (6)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7) 재해시의 복구 대책
  (8)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9)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0) 향후의 사업 전개
27.니혼아스펙트코어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시의 복구 대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7) 시장의 장래 전망
  (18)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9) 향후의 사업 전개
28.니혼콘센트릭스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빅 데이터/KPO에 대한
  (5)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6)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7)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8)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9) 시장의 장래 전망
  (10) 향후의 사업 전개
29.니혼유니시스 주식회사
  【1】신용금고용 BPO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6) 최근의 실적
  (7) 시장의 장래 전망
  (8) 향후의 사업 전개
  【2】무사고 DR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5)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6)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7)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8)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9) 시장의 장래 전망
  (10) 향후의 사업 전개
30.NEUSOFT Japan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오프쇼어 활용의 장벽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20) 향후의 사업 전개
  (21)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31.주식회사 노무라종합연구소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효과
  (8) 일본어 대응 능력
  (9)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시의 복구 대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오프쇼어 BPO 보급에 대한 장벽
  (17)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8)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9) 시장의 장래 전망
  (20)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21) 향후의 사업 전개
32.팩테라•테크놀로지•재팬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시의 복구 대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7) 시장의 장래 전망
  (18)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9) 향후의 사업 전개
  (20)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33.주식회사 파소나테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6)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책
  (7)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8)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9)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2) 시장의 장래 전망
  (13) 향후의 사업 전개
  (14)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34.주식회사 P&P홀딩스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8)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9)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0)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1) 향후의 사업 전개
35.주식회사 비즈니스브레인오타쇼와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시의 복구 대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7) 시장의 장래 전망
  (18)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
  (19) 향후의 사업 전개
36.주식회사 히타치시스템즈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도입 사례
  (5)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6)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7)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시의 복구 대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7) 시장의 장래 전망
  (18)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9) 향후의 사업 전개
37.후지쓰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사례
  (7)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8) 코스트 삭감 효과와 그것을 위한 임해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시의 복구 대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5)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6) 시장의 장래 전망
  (17)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8) 향후의 사업 전개
38.후지쓰커뮤니케이션서비스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시의 복구 대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20) 향후의 사업 전개
  (21)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39.주식회사 프리마제스트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7)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의 사업 전개
40.주식회사 페이롤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5)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6) 재해시의 복구 대책
  (7)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8)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9)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0) 시장의 장래 전망
  (11) 번호(마이 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2) 향후의 사업 전개
41.주식회사 베네피트・원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관련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 진출 기업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시의 복구 대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7) 시장의 장래 전망
  (18)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9) 향후의 사업 전개
42.주식회사 맥스콤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6)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7)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8)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9)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0) 재해시의 복구 대책
  (11)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2) 얼라이언스 전략
  (13)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4)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5) 시장의 장래 전망
  (16)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7) 향후의 사업 전개
  (18)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43.미쓰이소코비즈니스파트너즈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6) 해외 진출 기업 지원에 대한 대응
  (7) 재해시의 복구 대책
  (8)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9)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0)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1) 시장의 장래 전망
  (12)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3) 향후의 사업 전개
44.야마토시스템개발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8) 시장의 장래 전망
  (9)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0) 향후의 사업 전개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45.리라이아커뮤니케이션즈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시의 복구 대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응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20) 향후의 사업 전개
46.레컴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5)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6) 니어쇼어의 활용
  (7)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8)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9) 시장의 장래 전망
  (10) 향후의 사업 전개
47.주식회사 완비시아카이브즈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시장의 장래 전망


VII 마이넘버 대응 BPO 사업자의 개별 기업 실태 조사표


1.주식회사 이세토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7) 시장의 장래 전망
  (8) 향후의 사업 전개
2.스즈요신와트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7) 시장의 장래 전망
  (8) 향후의 사업 전개
3.세콤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5) 시장의 장래 전망
  (6) 향후의 사업 전개
4.주식회사 다이코증권비즈니스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7) 시장의 장래 전망
  (8) 향후의 사업 전개
5.닛쇼일렉트로닉스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7) 시장의 장래 전망
  (8) 향후의 사업 전개
6.니혼전기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7) 시장의 장래 전망
  (8) 향후의 사업 전개
7.후지제록스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7) 시장의 장래 전망
  (8) 향후의 사업 전개
8.미쓰비시전기인포메이션시스템즈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7) 시장의 장래 전망
  (8) 향후의 사업 전개
9.라크라스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7) 시장의 장래 전망
  (8) 향후의 사업 전개


도표 1 비IT계 BPO 시장규모 추이(2013~2019년도)
도표 2 BPO 서비스 점유율 추이
도표 3 BPO의 정의 개념도
도표 4 BPO의 정의
도표 5 「IT아웃소싱」과 「BPO」의 구분
도표 6 IT사업자의 서비스 제공 범위의 확대
도표 7 타운 페이지 데이터베이스의 등록 건수
도표 8 BPO 사업자의 구분
도표 9 비IT계 BPO 전업자의 경쟁 요인
도표 10 납품 흐름
도표 11 데이터 생성 흐름
도표 12 작업 공정과 미스율의 관계
도표 13 일본 국내용 오프쇼어 BPO의 코스트 규모 예측(2012~2017년도)
도표 14 크라우드소싱의 구조
도표 15 업무 청부 업계의 롱테일
도표 16 BPO 사업자의 2개의 방향성
도표 17 구매•조달의 업무 프로세스
도표 18 구매•조달 BPO 서비스 전체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19 간접재•직접재별 구매 조달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20 물건•서비스별 구매 조달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21 업무 공정별 구매 조달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22 소셜미디어 BPO 서비스 시장규모 예측(2012년도~2018년도)
도표 23 BPO 전체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년도~2019년도)
도표 24 비IT계•IT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년도~2019년도)
도표 25 BPO 서비스 내용별의 구분
도표 26 향후 2개의 방향성
도표 27 마이넘버 제도에 대한 BPO 사업자의 동향
도표 28 마이넘버 대응 BPO 서비스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년도~2019년도)
도표 29 BPO 전체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도표 30 IT계•비IT계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도표 31 IT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도표 32 비IT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도표 33 서비스 내용별 구성비추이(2013~2015년도)
도표 34 서비스 내용별 매출액 추이(2013~2015년도)
도표 35 작업 내용별 구성비 추이(2013~2015년도)
도표 36 작업 내용별 매출액 추이(2013~2015년도)
도표 37 고객 업종별 구성비 추이(2013~2015년도)
도표 38 고객 업종별 매출액 추이(2013~2015년도)
도표 39 BPO 서비스 내용별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도표 40 콜센터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도표 41 콘택트 센터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도표 42 헬프 데스크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도표 43 풀필먼트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도표 44 간접 업무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도표 45 인사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도표 46 복리후생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도표 47 총무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도표 48 경리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도표 49 직접 업무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도표 50 구매•조달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도표 51 영업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도표 52 핵심부문 단순 업무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도표 53 업계 고유 업무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도표 54 BPO 사업자 점유율 추이(2013~2015년도)
도표 55 BPO 사업자 점유율(2013년도)
도표 56 BPO 사업자 점유율(2014년도)
도표 57 BPO 사업자 점유율(2015년도)
도표 58 BPO 전체 매출액(2013~2015년도)
도표 59 고객 대응(콘택트 센터) 매출액(2013~2015년도)
도표 60 고객 대응(헬프 데스크) 매출액(2013~2015년도)
도표 61 수주 관리(풀필먼트) 매출액(2013~2015년도)
도표 62 인사 매출액(2013~2015년도)
도표 63 복리후생 매출액(2013~2015년도)
도표 64 총무 매출액(2013~2015년도)
도표 65 경리 매출액(2013~2015년도)
도표 66 구매 조달 매출액(2013~2015년도)
도표 67 영업 매출액(2013~2015년도)
도표 68 핵심부문 단순 업무 매출액(2013~2015년도)
도표 69 업계 고유 업무 매출액(2013~2015년도)
도표 70 기타 업무 매출액(2013~2015년도)
도표 71 업무 상세별 대응 내용
도표 72 유저 기업 수
도표 73 고객 업종별 매출액 구성비
도표 74 고객 연간매출 규모별 매출액 구성비
도표 75 직접•간접 판매 비율
도표 76 내판•외판 비율
도표 77 주문제작 매출•패키지 매출 비율
도표 78 센터 매출•온사이트 매출 비율
도표 79 BPO 센터 거점 수
도표 80 국가별 오프쇼어 거점 수
도표 81 센터 운용 코스트 구성비
도표 82 BPO 작업 스탭 수
도표 83 영업 스탭 수 및 영업 조직 형태
도표 84 아그렉스의 주요 BPO 서비스
도표 85 아데코그룹이 다루는 BPO 서비스
도표 86 AP아웃소싱 주식회사의 경리•회계 아웃소싱
도표 87 AP아웃소싱 주식회사의 인사 아웃소싱
도표 88 NOC일본아웃소싱의 서비스 메뉴 일람
도표 89 NTT인쇄의 BPO와 아웃소싱 메뉴
도표 90 NTT데이터•스마트소싱의 BPO 서비스 메뉴
도표 91 NTT데이터•스마트서싱의 종합 아웃소싱 서비스
도표 92 교도인쇄의 BPO 서비스
도표 93 교도인쇄의 주된 BPO 서비스 메뉴
도표 94 사쿠라정보시스템의 BPO 서비스
도표 95 CAC그룹의 사업체제
도표 96 CAC의 인사 BPO 서비스의 메뉴
도표 97 Genpact의 표준 서비스 메뉴
도표 98 포트폴리오의 개요
도표 99 Genpact의 업무별 대응 언어
도표 100 Genpact의 차별화
도표 101 세존정보시스템즈의 서비스 메뉴 일람
도표 102 세존정보시스템즈의 서비스 사업 영역
도표 103 다이니혼인쇄의 BPO 서비스
도표 104 다이니혼인쇄의 BPO 사업 영역
도표 105 주식회사 DMS의 서비스 일람
도표 106 TMJ의 주요 서비스 메뉴
도표 107 도시바PM의 주요 BPO 서비스
도표 108 돗판인쇄의 BPO 서비스
도표 109 돗판인쇄 BPO 6개의 기능
도표 110 돗판•폼즈의 서비스 메뉴
도표 111 트랜스코스모스의 BPO 서비스 메뉴
도표 112 트랜스 코스모스의 BPO 서비스 예(니어쇼어•오프쇼어 혼합 모델)
도표 113 코어•논코아 업무의 분류 및, 아웃소싱 가부 검토의 체제
도표 114 니혼아이덱스의 주요 BPO 솔루션
도표 115 니혼어스펙트코어의 아웃소싱 사업 영역
도표 116 니혼어스펙트코어의 BPO 서비스 개요
도표 117 니혼유니시스의 서비스 체계
도표 118 시즈오카 현내 12 신용금고 어음 관리 업무의 공동화의 전체 이미지
도표 119 니혼유니시스가 제공하는 「무사고 프로그램 DR 활용 지원 서비스」
도표 120 Neusoft의 원스톱 BPO
도표 121 자산관리 운용회사용 아웃소싱) 서비스
도표 122 BPO의 도입 스텝
도표 123 노무라종합연구소가 제공하는 「마이넘버 등록•관리 서비스」
도표 124 팩테라•테크놀로지•재팬의 BPO 서비스
도표 125 팩테라•테크놀로지•재팬의 거점 전개(주요 거점)
도표 126 파소나테크의 아웃소싱 방법
도표 127 주식회사 파소나테크의 주요 서비스 라인업
도표 128 P&P홀딩스의 서비스 메뉴 일람
도표 129 BPO 서비스를 취급하는 BBS 그룹 회사와 제공 서비스
도표 130 비즈니스브레인오오타쇼와의 주요 BPO 서비스 메뉴
도표 131 비즈니스브레인오오타쇼와의 인사•급여•노무 아웃소싱
도표 132 비즈니스브레인오오타쇼와의 경리•재무 아웃소싱
도표 133 비즈니스브레인오오타쇼와의 사업 영역
도표 134 비즈니스브레인오오타쇼와의 중점 시책인 「High Value BPO」
도표 135 히타치시스템즈의 대량 프린트•메일링 서비스
도표 136 후지쓰의 BPO 서비스
도표 137 후지쓰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의 「고객 기점 사이클」
도표 138 「고객 접점 개선 서비스」의 위치설정
도표 139 CSL Standard의 생각과 위치설정
도표 140 프리마제스트의 BPO 서비스
도표 141 페이롤의 서비스 구성도
도표 142 베네피트원의 주된요서비스 메뉴
도표 143 베네피트원의 「인사 총무 BPO 서비스」
도표 144 맥스콤의 서비스 메뉴 일람
도표 145 미쓰이소고비즈니스파트너즈의 자사 관리 시설
도표 146 미쓰이소고비즈니스파트너즈의 BPO 솔루션
도표 147 미쓰이소고비즈니스파트너즈의 BPO 서비스 메뉴
도표 148 IT오퍼레이팅컴퍼니 제공 서비스 개요
도표 149 야마토시스템개발의 네트워크
도표 150 야마토시스템개발이 제공하고 있는 마이넘버 수집 대행 서비스
도표 151 리라이아커뮤니케이션의 주요 백 오피스 서비스 메뉴
도표 152 리라이아커뮤니케이션 「사업 전략 2018(3Keys 7 Actions)」
도표 153 완비시아카이브즈의 서비스 메뉴
도표 154 이세토가 제공하는 「마이넘버 원스톱 번호 수집 솔루션」
도표 155 마이넘버 대응 서비스 개요
도표 156 「세콤 안심 마이넘버 서비스」의 서비스 이미지
도표 157 세콤과 지방은행의 비즈니스 매칭 제휴 도
도표 158 다이코증권비지니스의 「마이넘버 등록•관리•이용 서비스」
도표 159 닛쇼일렉트로닉스 「마이넘버 대응 솔루션&서비스」개요
도표 160 NEC가 제공하는 「마이넘버 대응 BPO 서비스」 개요
도표 161 후지제록스 「마이넘버 BPO」 개요
도표 162 후지제록스의 서비스 딜리버리 센터
도표 163 마이 넘버 수집•등록•관리 서비스의 전체 이미지
도표 164 라크라스 「마이넘버 관리 서비스」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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