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코드: R57201401 / 2015년 12월 14일 발행 / A4 32p
본 조사 리포트는 「2015년판 빵 시장의 전망과 전략」 제Ⅴ장 중장년층의 빵 소비에 관한 조사와 같은 내용입니다.
【조사 개요】
조사기간:2015년 2월
조사대상:전국(47개 행정구역)의 60세 이상 남녀(총 회답자수 1,188명)
조사방법:인터넷 소비자 모니터 조사
[리서치 내용]
조사의 실시 개요와 회답자 속성
1. 빵의 구입 상황
(1) 빵을 먹는 빈도
(2) 빵의 구입 횟수(1주당)
(3) 빵의 구입 개수(1회당)
(4) 빵의 구입 금액(1회당)
2. 빵을 먹는 이유
3. 제일 많이 먹는 빵
(1) 먹는 빵의 종류
(2) 제일 많이 먹는 식빵의 개수
4. 먹는 빵의 메이커(브랜드명, 점포명)
5. 먹는 빵의 구입 장소
6. 빵을 먹는 시간대
7. 빵을 먹을 때 함께 먹는 식품(음료)
8. 적당하다고 생각하는 식사로 먹는 빵의 가격
9. 빵에 대한 불만이나 요구 사항
10. 향후, 먹고 싶은 빵
11. 향후, 먹고 싶은 식빵의 개수
12. 향후, 먹고 싶은 빵을 선택한 이유
13. 씹기 쉽고 삼키기 쉬운 「부드러운 빵」에 대한 의견
14. 저당분, 저단백, 저칼로리 등 건강을 배려한 빵에 대한 의견
15. 「부드러운 빵」과 「건강을 배려한 빵(저당분, 저단백, 저칼로리 등)」에 대한 자유 의견
16. 향후, 빵 구입 전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