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7일 금요일

식품배달, 배달, 인터넷슈퍼 - 2015년판 식품 배달 시장의 전망과 전략 / 야노경제연구소

<Concise Report> 2015년판 식품 배달 시장의 전망과 전략 (일본어판)
자료코드: R57201301 / 2015년 12월 14일 발행 / A4 17p



본 조사 리포트는 「2015년판 식품 배달 시장의 전망과 전략」 제Ⅲ장 일본과 중국의 인터넷 슈퍼 이용 실태를 발췌•편집한 내용입니다.


[조사 개요]


조사기간:2015년 5월
조사대상:20~60대의 여성
조사방법:인터넷 조사


[리서치 내용]


1. 회답 속성
  (1) 성별에 대하여[SA]
  (2) 연령에 대하여[SA]
  (3) 거주지에 대하여[SA]
2. 조사 결과
  □인터넷 슈퍼 이용의 유무[SA]
  (1) 이용 경험자
    ①인터넷 슈퍼를 이용하는 이유[MA]
    ②가장 자주 이용하는 인터넷 슈퍼[SA]
    □그 외의 내용(본 리포트의 「인터넷 슈퍼」에는 포함되지 않는 업태의 내용을 포함)
    ③②의 인터넷 슈퍼를 선택한 이유[MA]
    □자주 이용하는 인터넷 슈퍼를 선택한 이유
    ■이토요카도(아이와이넷)
    ■이온(오우치데이온)
    ■니시토모(SEIYU닷컴)
    ■한큐키친엘(간사이)
    ■라쿠텐마트
    ■로손프레시
    ■다이에
    ■도큐스토어
    ■마루에쓰
    ■라이프
    ■이즈미야(라쿠라쿠마켓)
    ④인터넷 슈퍼에서 자주 구입하는 식품(상위3 )[MA]
    ⑤인터넷 슈퍼의 월간 이용 횟수(평균)[SA]
    ⑥인터넷 슈퍼를 이용할 시 1회당 구입 금액(평균)[SA]
    ⑦인터넷 슈퍼의 불만 사항이나 요구 사항[MA]
    ⑧향후의 인터넷 슈퍼 이용 의향[SA]
  (2) 비이용 경험자
    ①인터넷 슈퍼를 이용하지 않는 이유[MA]
    ②향후의 인터넷 슈퍼 이용 의향[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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