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21일 화요일

업무용 주방기기, 업무용 주방세제 - 2020년도판 업무용 주방(기기&세제) 시장의 전망과 전략(일본어판)/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 2020년도판 업무용 주방(기기&세제) 시장의 전망과 전략(일본어판)

자료코드: C62108300 / A4 287p / 2020. 7. 7 

업무용 주방제품의 수요대상인 푸드 서비스 산업을 둘러싼 시장은 인재부족 문제, 인건비, 원자재 가격의 급등에 의한 출점 코스트의 상승 등 어려움은 있지만, 인바운드 효과와 1억 총활약 플랜 등으로 성장했다. 그러나, 현재 코로나19 감염증으로 시장은 큰 영향을 받고 있어 장래 전망이 어려운 상황이다. 업무용 주방기기와 세제 시장에서는 위생관리의 추진, 조리의 시스템화·고도화·자동화·고품질화·메뉴얼화, 주방환경의 개선 등, 시시각각 진화와 변화를 계속하고 있다. 참가기업에 대해서는 사업·거점의 선택과 집중, 이익체질에의 전환, 양도와 업계재편도 주목된다. 유저의 변함이 없는 저가 지향, 다품종, 특별주문품 니즈에 대한 대응, 신속한 애프터 서포트와 체제 충실 등은 중시되는 요소이지만 각사의 사업존속과 적정한 이익창출, 고객을 포함한 업계발전도 중요한 과제다.
본 조사보고서에서는 계속해서 주목되는 업무용 신품 주방시장에 대해 대표적인 기기류 및 세제류를 다루며, 품목별 시장 동향, 장래성 등을 분석했다.

◆조사개요
조사대상 품목: [업무용 주방기기]업무용 레인지, 업무용 테이블 풍로, 업무용 오븐, 업무용 퀴김기, 업무용 구이기, 업무용 워머, 업무용 밥솥, 업무용 냉동·냉장고, 업무용 식기세척기
[업무용 주방세제]식기세척기용 세제, 식기·조리기구용 세제, 주방기기·설비기기용 세제
조사기간: 2020년 4월~2020년 6월

◆자료 포인트
[2018년판과의 차이]
코로나19가 준 영향에 대해 고찰

리서치 내용

Executive Summary

1장 업무용 주방(기기&세제) 시장 동향

1. 업무용 주방기기, 세제시장
 1) 업무용 주방기기 시장 및 세제시장을 둘러싼 시장 환경
 2) 참가기업 동향
 3) 주목 제품·분야 등 동향
2. 업무용 주방기기, 세제시장 품목별 시장규모 및 상위 메이커 점유상황

2장 업무용 가열조리기기 시장의 전망과 전략

1. 업무용 가열조리기기의 시장동향과 업계 개요
 1) 업무용 가열조리기기의 분류
 2) 업무용 가열조리기기의 시장동향
 3) 업무용 가열조리기기의 판매채널 구성∙유통경로
2. 업무용 가열조리기기의 주요품목의 시장동향
 1) 업무용 레인지
 2) 업무용 테이블 풍로
 3) 업무용 오븐
 4) 업무용 튀김기
 5) 업무용 구이기
 6) 업무용 워머
 7) 업무용 밥솥
3. 판매촉진책 및 광고·선전책
4. 현재 과제와 향후 가능성

3장 업무용 냉동·냉장고 시장의 전망과 전략

1. 업무용 냉동·냉장고 시장의 개요와 업계 동향
2. 업무용 냉동·냉장고 시장동향
 1) 시장규모 추이(금액·수량)와 장래 전망(2016~2024년도 예측)
 2) 메이커 점유율 동향(2019년도)
 3) 수요분야 구성과 동향(2019년도)
 4) 판매채널 구성∙유통경로
 5) 주요 참가 메이커의 제품 동향
 6) 판매촉진책 및 광고·선전책
 7) 현재 과제와 향후의 방향성

4장 업무용 식기세척기 시장의 전망과 전략

1. 업무용 식기세척기 시장의 개요와 업계 동향
 1) 업무용 식기세척기 시장의 개요
 2) 시장동향과 업계동향
2. 업무용 식기세척기 시장동향
 1) 시장규모 추이(금액·수량)와 장래 전망(2016~2024년도 예측)
 2) 메이커 점유율 동향(2019년도)
 3) 수요분야 구성과 동향(2019년도)
 4) 판매채널 구성 및 유통경로
 5) 주요 참가 메이커의 제품 동향
 6) 판매촉진책 및 광고·선전책
 7) 현재 과제와 향후의 방향성

5장 업무용 주방세제 시장의 전망과 전략

1. 업무용 주방세제 시장의 개략과 업계 동향
 1) 식기세척기용 세제시장
 2) 식기·조리기구용 세제시장
 3) 주방기기·설비기기용 세제시장
2. 업무용 주방세제시장 동향
 1) 식기세척기용 세제시장
 2) 식기·조리기구용 세제시장
 3) 주방기기·설비기기용 세제시장
3. 업무용 주방세제의 시장규모 추이와 장래전망
 1) 시장규모 추이(금액)와 장래전망(2016~2024년도)
4. 메이커 점유율 동향(2019년도)
 1) 식기세척기용 세제시장
 2) 식기·조리기구용 세제시장
 3) 주방기기·설비기기용 세제시장
5. 수요분야 구성과 동향(2019년도)
 1) 식기세척기용 세제시장
 2) 식기·조리기구용 세제시장
 3) 주방기기·설비기기용 세제시장
6. 판매 체제, 판매 채널 구성과 유통 경로
7. 판매촉진책 및 광고·선전책
8. 신상품 동향, 매출 동향
9. 현재 과제, 향후 방침, 방향성

6장 유력 참가 메이커의 개별 동향

【업무용 주방기기 메이커】
주식회사 AIHO 외 13사

【업무용 주방세제 메이커】


ADEKA CLEAN AID 주식회사 외 4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