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13일 화요일

수입, 브랜드-2022 년판 수입 시장&브랜드 연감(일본어판)/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2 년판 수입 시장&브랜드 연감(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2年版 インポートマーケット&ブランド年鑑


자료코드: C64109600 / B5 732 / 2022. 08. 29 


◆조사개요

조사목적: 일본국내에서 수입 브랜드 시장 및 각 브랜드에 관한 실태·동향을 파악함으로써 향후 수입 브랜드 시장의 방향성을 예측하는 것을 목적으로 했다.

또한 본서에서 다루는 수입 브랜드는 의류, 복식잡화품, 시계, 주얼리, 크리스탈 제품·도자기, 아이웨어, 필기구를 대상으로 하며, 주로 유럽, 미국에서의 수입품을 중심으로 했다.

조사대상: 일본국내에서 전개되는 의류품, 복식잡화품, 시계, 주얼리, 크리스탈 제품·도자기, 아이웨어, 필기구의 수입 브랜드(주로 유럽, 미국에서의 수입품)를 대상으로 각 브랜드의 전개기업 및 유력 소매기업에 조사를 실시.

조사대상 기업: 160사

조사 브랜드 수: 248브랜드

조사방법: 당사 연구원이 면접취재, 전화취재. 공적 데이터 수집 등 문헌조사

조사기간: 2022년 5월~2022년 8월


◆자료 포인트

• 마켓 트렌드를 분석한 정보가 가득

· 일본시장의 현황과 전망을 알기 쉽게 해설

· 취재조사만의 정보를 자체 입수, 그 정보를 바탕으로 시장 분석, 시장의 향후를 예측

• 주목·화제의 브랜드 정보가 충실

· 게재 수는 유력한 브랜드부터 화제의 브랜드까지 커버한 248브랜드를 게재

· 각 브랜드의 실태와 전략이 일목요연

• "수입 시장&브랜드 연감 2022년판"의 토픽

· 21년 시장규모는 20년에 비해 회복되었지만 코로나 전과는 여전히 크게 괴리

· "주얼리" "시계" "가방·가죽소품"이 회복을 견인. 아이템 격차가 명백.

· 럭셔리 브랜드는 최고로 좋은 상태. 인바운드 수요는 소멸되었지만 일본 부유층이 커버.

· 이미 19년 실적을 넘은 브랜드도 다수!

· 애프터코로나를 눈여겨본 브랜드 전략은.

• 2021년판과의 차이

· 가격인상과 그 영향

· 애프터코로나를 눈여겨본 브랜드 전략


리서치 내용


제1장 수입 시장 전체 동향


1. 시장 크기와 시장 동향

2. 유력기업·브랜드 동향

3. 채널 동향


제2장 아이템별 수입 시장 동향


1. 수입 여성복 시장

2. 수입 남성복 시장

3. 수입 아동복·유아복 시장

4. 수입 가방·가죽소품 시장

5. 수입 신발 시장

6. 수입 시계 시장

7. 수입 주얼리 시장

8. 수입 크리스털 제품·도자기 시장

9. 기타 시장(아이웨어, 넥타이, 스카프·숄·손수건류, 필기도구)


제3장 수입 브랜드 개표


브랜드 개표에 관한 유의점

≪ 게재 브랜드 일람 ≫

a.testoni 외 247사


제4장 수입 브랜드 전개기업 정보 일람


≪ 게재기업 일람 ≫

a.testoni저팬(주) 외 159사


제5장 주요국 아이템별 수입 금액·수량 실적표(2016~2021년)


2016~2021년 아이템별 수입 금액·수량 실적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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