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1일 수요일

[BPO시장, 일본BPO시장, 일본크라우드소싱] 2014 BPO(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시장의 실태와 전망 (오프쇼어 BPO, 크라우드소싱) / 야노경제연구소

<구매•조달 BPO, 소셜 미디어 BPO> 2014 BPO(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시장의 실태와 전망 (일본어판)
자료 코드 C56109400 / A4 612p / 2014.11.07

 SI, 콜센터, 인재파견, 인쇄, 컨설팅, 창고 등 타업종에서 BPO(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시장으로의 참여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BPO는 구미에 비해 일본에서의 활용 사례는 적으나, 서서히 침투하고 있으며 일본 국내의 인재 부족의 영향으로 향후 수요 확대가 기대됩니다. 그 때문에 많은 사업자가 BPO에 대응해 자사의 서비스 범위 확대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 리포트에서는 BPO의 「전업자」는 물론, 「SIer」, 「인쇄 사업자」, 「콜센터 사업자」, 「인재파견 회사」, 「컨설팅 회사」, 「창고 회사」, 「회계계 BPO 사업자」, 「인사계 BPO 사업자」, 「복리후생계 BPO 사업자」, 「의료계 BPO 사업자」, 「오프쇼어 BPO 사업자」, 「구매 조달계 BPO 사업자」, 「소셜 미디어계 BPO 사업자」 등 다양한 타입의 「BPO 사업자 54개사」를 취재하여 내용의 충실화에 노력했습니다. 또한, BPO 서비스를 「IT계 BPO」, 「콜센터」, 「헬프 데스크」, 「Fulfillment」, 「인사」, 「복리후생」, 「총무」, 「경리」, 「구매•조달」, 「영업」, 「핵심 부문의 단순 업무」, 「업계 고유 업무」, 「기타」의 「13 세그먼트」로 나누어 시장규모를 예측했습니다(2012년도~2018년도). 아울러 「주요 BPO 사업자」의 사업규모 및 점유율을 추계했습니다(2012년도~2014년도). 그 외에 이번 리포트에서는 주목 토픽으로 「구매•조달 BPO」및 「소셜 미디어 BPO」에 대해서도 살펴보았습니다.

■조사 개요
조사 목적:본 리포트에서는 BPO(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시장에 대해 조사해 하기를 명확히 한다.
(1) BPO 시장동향
(2) 주목 BPO(구매•조달 BPO 서비스, 소셜 미디어 BPO 서비스) 동향
(3) 시장규모와 장래 예측(2012년도~2018년도)
(4) 주요 BPO 사업자의 사업규모와 점유율
(5) 참여 기업의 동향과 전략
조사 대상:(1)비IT계 업무(콜센터, 헬프 데스크, Fulfillment, 인사, 복리후생, 총무, 경리, 구매•조달, 영업, 핵심 부문 단순 업무, 업계 고유 업무, 기타)의 BPO 서비스 (2)구매•조달 BPO 서비스, 소셜 미디어 BPO 서비스 시장을 주목 시장으로 중점 조사
조사 대상 지역:일본
조사 방법:직접 면접 취재, 문헌조사 그 외 데이터 수집
조사 기간:2014년 7월~2014년 10월

■본 자료의 포인트
• BPO 서비스를 「IT계 BPO」, 「콜센터」, 「헬프 데스크」, 「Fulfillment」, 「인사」, 「복리후생」, 「총무」, 「경리」, 「구매•조달」, 「영업」, 「핵심 부문의 단순 업무」, 「업계 고유 업무」, 「기타」의 13세그먼트로 나누어 시장규모 예측(2012~2018년도)
• 「작업 내용별 BPO 시장규모」, 「고객 업종별 BPO 시장규모」 산출
• 「주요 BPO 사업자」의 사업규모 및 점유율 추계(2012년도~2014년도)
• 「간접 부문 BPO」와 함께 「직접 부문 BPO」도 포함한 BPO 시장의 전체상을 파악하고, 「BPO의 정의」 명확화
• 「BPO 전업자」, 「SIer」, 「인쇄 사업자」, 「콜센터 사업자」, 「인재파견 회사」, 「컨설팅 회사」, 「창고 회사」, 「회계계 BPO 사업자」, 「인사계 BPO 사업자」, 「복리후생계 BPO 사업자」, 「의료계 BPO 사업자」, 「오프쇼어 BPO 사업자」, 「구매 조달계 BPO 사업자」, 「소셜 미디어계 BPO 사업자」 등 다양한 타입의 「BPO 사업자 54개사」의 면담 취재. 각 사의 「BPO 사업 매출 구성」등의 정량 정보, 「향후 전략」등의 정성 정보 청취
• 향후 시장 변화를 예측함과 동시에, BPO 사업자가 「향후 주력해야 할 분야」와 「목표로 해야 할 방향성」에 대해 분석•언급
• 일본 국내용 오프쇼어 BPO의 비용 규모(2012~2017년도)는 「2014년판 글로벌 아웃소싱 시장의 실태와 전망」에서 일부 발췌
• IT 아웃소싱 서비스 시장은 「2014년판 IT아웃소싱 시장의 실태와 전망~클라우드/빅데이터/사업계속/BPO/글로벌~」에서 일부 발췌
• 주목 토픽으로 다룬 「구매•조달 BPO 시장」에서는 세그먼트별(직접재•간접재별, 물품•서비스별, 업무 공정별)로 시장규모 산출
• 동일하게 주목 토픽으로 다룬 「소셜 미디어 BPO」에서는 유력 구매 BPO 사업자, 역경매(Reverse Auction) 사업자를 취재하고, 시장규모 산출

■게재 내용


~조사 요령~
  1. 조사 목적
  2. 조사 대상
  3. 조사 대상 기업수
  4. 조사 방법
  5. 조사 기간
  6. 조사 담당
~조사 결과의 포인트~
  1. 시장 동향
  2. 기업 동향
  3. 전망과 과제

I BPO 서비스 시장의 실태와 전망

1. BPO 시장의 실태
  (1) BPO의 정의
  (2) BPO 서비스의 종류
  (3) 참여 사업자 증가의 배경
  (4) 참여 사업자수
  (5) BPO 사업자 구분
  (6) 비IT계 BPO 시장의 현상
2. 오프쇼어 BPO 시장
  (1) 오프쇼어 BPO 등장의 배경
  (2) 중국 BPO 비즈니스의 과제
    ①컨트리 리스크
    ②중국 인건비 상승
    ③인재 정착
    ④서비스 품질
    ⑤보안 대책
    ⑥거리
  (3) 오프쇼어 BPO의 업무 흐름과 품질
  (4) 일본 국내용 오프쇼어 BPO의 비용 규모 예측(2012~2017년도)
3. 크라우드소싱
  (1) 크라우드소싱의 정의
  (2) 크라우드소싱과 BPO의 차이
  (3) 크라우드소싱이 BPO에 미치는 영향
  (4) 크라우드소싱의 대응 방향성
4. BPO 시장의 전망
  (1) BPO 시장규모 예측
  (2) 향후 주력해야 할 BPO 분야
    ①서비스 내용별 이익 폭
    ②향후 주력 분야
  (3) BPO 사업자의 향후 비즈니스 전개
    ①BPaaS
    ②쉐어드서비스회사 매수
    ③전문 특화형 BPO
    ④제휴
    ⑤인재파견

II 주목 BPO 서비스 시장의 실태와 전망

1. 구매•조달 BPO 서비스
  (1) 구매•조달 BPO 서비스의 정의
    ①구매•조달 업무의 개요
    ②직접재와 간접재
  (2) 구매•조달 아웃소싱의 현상
    ①기업이 안고 있는 구매•조달 업무의 과제
    ②구매•조달 업무의 과제를 해결해 주는 BPO 서비스
    ③다양한 타입이 존재하는 구매•조달 BPO 서비스 제공 사업자
    ④유력 구매 조달 BPO 서비스 사업자가 의식하고 있는 사항
  (3) 구매•조달 비용절감을 위한 주요 방법
    ①집중 구매
    ②공동 구매
    ③글로벌 조달
    ④개발 구매
    ⑤역경매(Reverse Auction)
    ⑥전자비교견적
    ⑦전자 입찰
    ⑧전자 카탈로그 구매
  (4) 구매•조달 BPO 서비스 전체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5) 간접재•직접재별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6) 물품•서비스별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7) 업무 공정별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2. 소셜 미디어 BPO 서비스
  (1) 소셜 미디어 BPO 서비스의 정의
  (2) 소셜 미디어 BPO 서비스 시장규모 예측(2012~2018년도)

III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

1. 전체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2. IT계•비IT계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3. IT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4. 비IT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5. BPO 매출 구성비 추이
  (1) 서비스 내용별 구성비 추이
  (2) 작업 내용별 구성비 추이
  (3) 고객 업종별 구성비 추이
6. 서비스 내용별 시장규모 추이 예측
7. 콜센터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
  (1) 콜센터계 BPO 전체 추이 예측(2012~2018년도)
  (2) 콜센터 BPO 추이 예측(2012~2018년도)
  (3) 헬프 데스크 BPO 추이 예측(2012~2018년도)
  (4) Fulfillment BPO 추이 예측(2012~2018년도)
8. 간접 업무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
  (1) 간접 업무계 BPO 전체 추이 예측(2012~2018년도)
  (2) 인사 BPO 추이 예측(2012~2018도)
  (3) 복리후생 BPO 추이 예측(2012~2018년도)
  (4) 총무 BPO 추이 예측(2012~2018년도)
  (5) 경리 BPO 추이 예측(2012~2018년도)
9. 직접 업무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
  (1) 직접 업무계 BPO 전체 추이 예측(2012~2018년도)
  (2) 구매•조달 BPO 추이 예측(2012~2018년도)
  (3) 영업 BPO 추이 예측(2012~2018년도)
  (4) 핵심 부문 단순 업무 BPO 추이 예측(2012~2018년도)
  (5) 업계 고유 업무 BPO 추이 예측(2012~2018년도)

IV 주요 BPO 사업자의 사업규모 및 점유율

주요 BPO 사업자의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1) 주요 BPO 사업자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2) 주요 참여 업종별 규모
콜센터 회사의 BPO 서비스 규모
각 인쇄 회사의 BPO 서비스 규모
각 IT 사업자의 BPO 서비스 규모

V 조사 대상 BPO 사업자의 정량 데이터

1. 매출
  (1) 전체 매출(2012~2014년도)
  (2) 고객 대응(콜센터) 매출(2012~2014년도)
  (3) 고객 대응(헬프 데스크) 매출(2012~2014년도)
  (4) 수주 관리(Fulfillment) 매출(2012~2014년도)
  (5) 인사 매출(2012~2014년도)
  (6) 복리후생 매출(2012~2014년도)
  (7) 총무 매출(2012~2014년도)
  (8) 경리 매출(2012~2014년도)
  (9) 구매•조달(2012~2014년도)
  (10) 영업 매출(2012~2014년도)
  (11) 핵심 부문 단순 업무 매출(2012~2014년도)
  (12) 업계 고유 업무 매출(2012~2014년도)
  (13) 기타 업무 매출(2012~2014년도)
2. 매출 구성비 외
  (1) 업무 세목별 대응 내용
  (2) 유저 기업수
  (3) 고객 업종별 매출 구성비
  (4) 고객 연간매출 규모별 매출 구성비
  (5) 직접•간접 판매 비율
  (6) 내판•외판 비율
  (7) 오더 메이드 매출•패키지 매출 비율
  (8) 센터 매출•온사이트 매출 비율
  (9) BPO 센터 거점수
  (10) 국가별 오프쇼어 거점수
  (11) 센터 운용 비용 구성비
  (12) BPO 작업 인원수
  (13) 영업 인원수 및 영업 조직 형태

VI BPO 사업자의 개별 기업 실태 조사표

1. 액센츄어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비용절감 효과와 대응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향후의 사업 전개
  (20)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계획
2. 주식회사 아그렉스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비용절감 방책과 비용절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시장의 장래 전망
  (17) 향후의 사업 전개
  (18)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3. 아데코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제공 내용과 주력 서비스
  (4) 도입 사례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7)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의 사업 전개
4. 에이치알원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비용절감 효과와 대응
  (5)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6)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7) 재해 시의 복구 방책
  (8)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9)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0) 시장의 장래 전망
  (11)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2) 향후의 사업 전개
5. AP아웃소싱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비용절감 방책과 비용절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7) 시장의 장래 전망
  (18)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9) 향후의 사업 전개
  (20)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6. NOC일본아웃소싱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6) 재해 시의 복구 방책
  (7)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8)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9)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0) 시장의 장래 전망
  (11) 향후의 사업 전개
7. NTT인쇄 주식회사(구 NTT컴웨어비링솔루션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비용절감 방책과 비용절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향후의 사업 전개
8. 주식회사 NTT데이터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오프쇼어의 일본어 대응 능력
  (7) 비용절감 효과와 대응
  (8)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시장의 장래 전망
  (15) 향후의 사업 전개
  (16)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9. 주식회사 NTT데이터스마트소싱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비용절감 방책과 비용절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향후의 사업 전개
10. 주식회사 NTT마케팅액트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7) 시장의 장래 전망
  (8)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9) 향후의 사업 전개
11. 캐논비즈아텐다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비용절감 방책과 비용절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1) 얼라이언스 전략
  (12)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3)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4) 시장의 장래 전망
  (15)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6) 향후의 사업 전개
  (17)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12. 공동인쇄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비용절감 방책과 비용절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2)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3) 얼라이언스 전략
  (14)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5) 시장의 장래 전망
  (16) 향후의 사업 전개
13. 코그니전트재팬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8) 시장의 장래 전망
  (9)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0) 향후의 사업 전개
  (11)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14. 사쿠라정보시스템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비용절감 방책과 비용절감 효과
  (8)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7) 시장의 장래 전망
  (18)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9) 향후의 사업 전개
15. 주식회사 CACHoldings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7)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8)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9)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0)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1)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2)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3)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4) 시장의 장래 전망
  (15)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6) 향후의 사업 전개
16. CS어카운팅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7) 시장의 장래 전망
  (8) 향후의 사업 전개
17. Genpact Japan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6) 비용절감 효과와 대응
  (7)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8)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오프쇼어 거점에서의 일본어 대응 능력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향후의 사업 전개
18. 주식회사 세존정보시스템즈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5)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6) 재해 시의 복구 방책
  (7)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8)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9)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0) 시장의 장래 전망
  (11)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2) 향후의 사업 전개
  (13)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19. 다이니혼인쇄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비용절감 방책과 비용절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시장의 장래 전망
  (17)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8) 향후의 사업 전개
  (19)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20. 주식회사 DMS S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비용절감 방책과 비용절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20) 향후의 사업 전개
21. TMF Group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8) 시장의 장래 전망
  (9)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0) 향후의 사업 전개
  (11)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22. 주식회사 TMJ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비용절감 방책과 비용절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7) 시장의 장래 전망
  (18)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9) 향후의 사업 전개
  (20)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23. 도시바피엠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5)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6)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7)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8) 시장의 장래 전망
  (9) 향후의 사업 전개
24. 돗판인쇄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비용절감 방책과 비용절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5) 시장의 장래 전망
  (16)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7) 향후의 사업 전개
  (18)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25. 돗판폼즈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비용절감 방책과 비용절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20) 향후의 사업 전개
26. 트랜스코스모스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업무 처리 흐름
  (5)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비용절감 효과와 대응
  (8) 일본어 대응 능력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시장의 장래 전망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9) 향후의 사업 전개
  (20)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27. 주식회사 일본아이덱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6) 비용절감 효과와 대응
  (7)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8) 재해 시의 복구 방책
  (9)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0)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1) 시장의 장래 전망
  (12) 향후의 사업 전개
28. 일본어스펙트코어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비용절감 방책과 비용절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7) 시장의 장래 전망
  (18)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9) 향후의 사업 전개
29. 일본콘센트릭스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5)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6)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7)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8)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9) 시장의 장래 전망
  (10) 향후의 사업 전개
  (11)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30. 일본유니시스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6) 최근 실적
  (7) 시장의 장래 전망
  (8) 향후의 사업 전개
31. NEUSOFT Japan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비용절감 방책과 비용절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오프쇼어의 활용의 장벽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20) 향후의 사업 전개
  (21)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32. 주식회사 노무라종합연구소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비용절감 효과
  (8) 일본어 대응 능력
  (9)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오프쇼어 BPO 보급에의 장벽
  (17)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8)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9) 시장의 장래 전망
  (20)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21) 향후의 사업 전개
33. 팩테라테크놀로지재팬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7) 시장의 장래 전망
  (8) 향후의 사업 전개
  (9)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34. 주식회사 파소나테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비용절감 방책과 비용절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향후의 사업 전개
  (20)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35. 주식회사 P&P홀딩스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8) 재해 시의 복구 방책
  (9)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0)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1)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2) 시장의 장래 전망
  (13) 향후의 사업 전개
36. 주식회사 비즈니스브레인오타쇼와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비용절감 방책과 비용절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
  (20) 향후의 사업 전개
  (21)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37. 주식회사 히타치시스템즈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도입 사례
  (5)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6)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7) 비용절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7) 시장의 장래 전망
  (19) 향후의 사업 전개
38. 후지쓰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사례
  (7)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8) 비용절감 효과와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5)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6) 시장의 장래 전망
  (17)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8) 향후의 사업 전개
  (19) 향후의 사업 전개
39. 후지쓰커뮤니케이션서비스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비용절감 방책과 비용절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20) 향후의 사업 전개
  (21)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40. 주식회사 프리마지스트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제공 내용과 주력 서비스
  (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6)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의 사업 전개
41. 주식회사 페이롤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6)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7) 재해 시의 복구 방책
  (8)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9)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0)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1) 시장의 장래 전망
  (12)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3) 향후의 사업 전개
  (14)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42. 주식회사 베네피트원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관련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비용절감 방책과 비용절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기업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20) 향후의 사업 전개
  (21)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43. 주식회사 맥스컴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5)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6) 재해 시의 복구 방책
  (7)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8)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9)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0) 시장의 장래 전망
  (11)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2) 향후의 사업 전개
  (13)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44. 미쓰이창고비지니스파트너즈 주식회사
  (1) 사업 개요
45. 주식회사 모시모시핫라인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비용절감 방책과 비용절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응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20) 향후의 사업 전개
  (21)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46. 야마토시스템개발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8) 시장의 장래 전망
  (9)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0) 향후의 사업 전개
  (11)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47. 레컴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5)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6)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7)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8)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9) 시장의 장래 전망
  (10) 향후의 사업 전개
  (11)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48. 주식회사 원비시아카이브즈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6)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7) 오프쇼어의 활용
  (8)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9) 재해 시의 복구 방책
  (10)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1)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2) 시장의 장래 전망
  (13) 향후의 사업 전개

VII 구매 조달 BPO 사업자의 개별 기업 실태 조사표

1. 아스쿨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4) 시장의 장래 전망
  (5) 향후의 사업 전개
2. 주식회사 구매전략연구소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8) 시장의 장래 전망
  (9) 향후의 사업 전개
  (10)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3. 주식회사 다쓰노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8) 시장의 장래 전망
  (9) 향후의 사업 전개
4. 디코프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5)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6)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7)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8) 시장의 장래 전망
  (9) 향후의 사업 전개
  (10)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VIII 소셜 미디어 BPO 사업자의 개별 기업 실태 조사표

1. 이가디언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5)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6)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7)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8)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9) 시장의 장래 전망
  (10) 향후의 사업 전개
  (11)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2. 주식회사 오케이웨이브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5)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6)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7)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8)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9) 시장의 장래 전망
  (10) 향후의 사업 전개

<도표 목차>
도표 1 비IT계 BPO 시장규모 추이(2012~2018년도)
도표 2 BPO 서비스 점유율 추이
도표 3 BPO의 정의 개념도
도표 4 BPO의 정의
도표 5 「IT 아웃소싱」과 「BPO」의 구분
도표 6 IT 사업자의 서비스 제공 범위 확대
도표 7 타운 페이지 데이터 베이스의 등록 건수
도표 8 BPO 사업자의 구분
도표 9 비IT계 BPO 전업자의 경쟁 요인
도표 10 납품 흐름
도표 11 데이터 생성 흐름
도표 12 작업 공정과 미스 비율의 관계
도표 13 일본 국내용 오프쇼어 BPO의 비용 규모 예측(2012~2017년도)
도표 14 크라우드소싱의 구조
도표 15 업무 청부업계의 롱테일
도표 16 BPO 사업자의 2가지 방향성
도표 17 BPO 전체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년도~2018년도)
도표 18 비IT계•IT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년도~2018년도)
도표 19 BPO 서비스 내용별 구분
도표 20 향후 2가지 방향성
도표 21 구매•조달의 업무 프로세스
도표 22 구매•조달 BPO 서비스 전체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23 간접재•직접재별 구매 조달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24 물품•서비스별 구매 조달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25 업무 공정별 구매 조달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26 소셜 미디어 BPO 서비스 시장규모 예측(2012년도~2018년도)
도표 27 BPO 전체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28 IT계•비IT계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29 IT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30 비IT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31 서비스 내용별 구성비 추이(2012~2014년도)
도표 32 서비스 내용별 매출 추이(2012~2014년도)
도표 33 작업 내용별 구성비 추이(2012~2014년도)
도표 34 작업 내용별 매출 추이(2012~2014년도)
도표 35 고객 업종별 구성비 추이(2012~2014년도)
도표 36 고객 업종별 매출 추이(2012~2014년도)
도표 37 BPO 서비스 내용별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38 콜센터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39 콜센터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40 헬프 데스크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41 Fulfillment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42 간접 업무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도)
도표 43 인사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도)
도표 44 복리후생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45 총무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46 경리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47 직접 업무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48 구매•조달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49 영업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50 핵심 부문 단순 업무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51 업계 고유 업무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2~2018년도)
도표 52 BPO 사업자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도표 53 BPO 사업자 점유율(2012년도)
도표 54 BPO 사업자 점유율(2013년도)
도표 55 BPO 사업자 점유율(2014년도)
도표 56 BPO 전체 매출(2012~2014년도)
도표 57 고객 대응(콜센터) 매출(2012~2014년도)
도표 58 고객 대응(헬프 데스크) 매출(2012~2014년도)
도표 59 수주 관리(Fulfillment) 매출(2012~2014년도)
도표 60 인사 매출(2012~2014년도)
도표 61 복리후생 매출(2012~2014년도)
도표 62 총무 매출(2012~2014년도)
도표 63 경리 매출(2012~2014년도)
도표 64 구매 조달 매출(2012~2014년도)
도표 65 영업 매출(2012~2014년도)
도표 66 핵심 부문 단순 업무 매출(2012~2014년도)
도표 67 업계 고유 업무 매출(2012~2014년도)
도표 68 기타 업무 매출(2012~2014년도)
도표 69 업무 세목별 대응 내용
도표 70 유저 기업수
도표 71 고객 업종별 매출 구성비
도표 72 고객 연간매출 규모별 매출 구성비
도표 73 직접•간접 판매 비율
도표 74 내판•외판 비율
도표 75 오더 메이드 매출•패키지 매출 비율
도표 76 센터 매출•온사이트 매출 비율
도표 77 BPO 센터 거점수
도표 78 국가별 오프쇼어 거점수
도표 79 센터 운용 비용 구성비
도표 80 BPO 작업 인원수
도표 81 영업 인원수 및 영업 조직 형태
도표 82 아그렉스의 주요 BPO 서비스
도표 83 AP아웃소싱 주식회사의 경리•회계 아웃소싱
도표 84 AP아웃소싱 주식회사의 인사 아웃소싱
도표 85 NOC일본아웃소싱의 서비스 메뉴 일람
도표 86 NTT컴웨어빌링솔루션의 빌링 서비스 이미지
도표 87 NTT컴웨어빌링솔루션의 서비스 메뉴
도표 88 데이터 프린트 토탈 서비스의 제작 흐름
도표 89 NTT데이터스마트소싱의 BPO 서비스 메뉴
도표 90 공동인쇄의 BPO 서비스
도표 91 공동인쇄의 주요 BPO 서비스 메뉴
도표 92 사쿠라정보시스템의 BPO 서비스
도표 93 CAC의 인사 BPO 서비스 메뉴
도표 94 Genpact의 표준 서비스 메뉴
도표 95 포트폴리오의 개요
도표 96 Genpact의 업무별 대응 언어
도표 97 Genpact의 차별화
도표 98 세존정보시스템즈의 서비스
도표 99 다이니혼인쇄의 주요 BPO 서비스
도표 100 다이니혼인쇄의 BPO 관련 업무 프로세스
도표 101 주식회사 DMS의 서비스 일람
도표 102 TMJ의 BPO 서비스 메뉴
도표 103 도시바피엠의 주요 BPO 서비스
도표 104 돗판인쇄의 BPO 솔루션
도표 105 돗판폼즈의 BPO 서비스 메뉴 일람
도표 106 트랜스코스모스의 BPO 서비스 메뉴
도표 107 트랜스코스모스의 BPO 서비스 예(니어쇼어•오프쇼어 혼합 모델)
도표 108 핵심•비핵심 업무의 분류 및 아웃소싱 가부 검토 체제
도표 109 일본아이덱스의 주요 BPO 솔루션
도표 110 일본어스펙트코어의 BPO 서비스
도표 111 BPO 서비스의 개요
도표 112 일본유니시스의 서비스 체계
도표 113 시즈오카현 내 12개 신용금고 어음 관리 업무 공동화의 전체 이미지
도표 114 Neusoft의 원스톱 BPO
도표 115 BPO의 도입 스텝
도표 116 자산관리 운용회사용 아웃소싱 서비스
도표 117 팩테라테크놀로지재팬의 주요 BPO 서비스
도표 118 팩테라테크놀로지재팬의 거점 전개(주요 거점)
도표 119 파소나테크의 베스트 소싱
도표 120 주식회사 파소나테크의 주요 서비스 메뉴
도표 121 P&P홀딩스의 서비스 메뉴 일람
도표 122 P&P홀딩스의 주요 그룹 회사와 제공 서비스
도표 123 P&P홀딩스의 신 SPO 서비스 이미지도
도표 124 P&P홀딩스의 주요 중점 시책
도표 125 비즈니스브레인오타쇼와의 주요 BPO 서비스 메뉴
도표 126 비즈니스브레인오타쇼와의 인사•급여•노무 아웃소싱
도표 127 비즈니스브레인오타쇼와의 경리•재무 아웃소싱
도표 128 히타치시스템즈의 대량 프린트•메일링 서비스
도표 129 후지쓰의 BPO 서비스
도표 130 「고객 접점 개선 서비스」의 위상
도표 131 후지쓰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의 제품 & 서비스
도표 132 CSL Standard의 견해
도표 133 페이롤의 서비스 구성도
도표 134 베네피트원의 주요 서비스 메뉴
도표 135 모시모시핫라인의 그룹 구성도
도표 136 맥스컴의 서비스 메뉴 일람
도표 137 미쓰이창고비지니스파트너즈의 BPO 솔루션
도표 138 IT오퍼레이팅컴퍼니 제공 서비스 개요
도표 139 야마토시스템개발의 네트워크
도표 140 원비시아카이브즈의 서비스 메뉴
도표 141 SOLOEL 서비스 개요
도표 142 구매전략연구소가 제공하는 BPO 서비스 일람
도표 143 디코프의 서비스 개요
도표 144 이가디언의 서비스 제공 방법
도표 145 이가디언의 강점
도표 146 오케이웨이브의 서비스 제공 방법
 
 
www.yano.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