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20일 일요일

아웃도어, 아웃도어시장 - 2020 아웃도어 비즈니스/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0 아웃도어 비즈니스(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0 アウトドアビジネス


자료코드: C62106600 / A4 325p / 2020. 9. 9 


일본 아웃도어 시장규모를 「업종별」, 「스타일별」의 관점에서 분류. 각각의 시장규모를 추계함


◆조사개요

조사대상기업: 아웃도어용품 메이커, 동 도매업, 동 소매업, 아웃도어 관련 시설, 서비스 기업·단체(산장, 클라이밍짐, 캠핑장, 낚시장), 기타 업계 단체 등과 관련하여 각 업종별로 대표적인 기업을 추출해 조사·분석을 실시

조사방법: 설문조사 및 면접·전화취재조사

조사기간: 2020년 6월~2020년 8월

조사사항: 아웃도어 관련 용품, 시설, 서비스 관련 일본 내 소매 기준 시장규모, 시장동향


◆자료 포인트

• 기존 자료의 「용품시장규모」에 더해 「시설」과 「서비스」를 포함한 아웃도어 시장규모를 조사

아웃도어 비즈니스의 전체 모습이 드러나다

업종별 동향, 트렌드도 소개

• 아웃도어 시장을 레저 스타일별로 분류, 각각의 시장규모를 조사

등산과 라이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구별, 트렌드인 아웃도어 스포츠 동향도 조사

• 코로나19 확산이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

용품, 시설, 서비스 분야 각각의 환경 변화와 대응

코로나 이후의 세계를 내다보는 움직임도 분석

• 전회 판과의 차이점

코로나19의 영향을 업종별, 스타일별로 리포트

주목되는 캠핑 시장 트렌드를 소개.


SUMMARY


아웃도어 비즈니스 2020~조사결과 포인트~


제1부 총론


일본 아웃도어·스타일별 시장규모

일본 아웃도어·업종별 시장규모


1. 아웃도어 시장 현황과 향후

  1-1. 일본 아웃도어 시장현황

    각 카테고리 현황

    아웃도어·스타일별 시장개황

    아웃도어·업종별 시장개황

  1-2. 일본 아웃도어 시장의 향후


제2부 카테고리별 시장동향


2. 일본 아웃도어 스타일별 시장동향

  2-1. 등산 시장

  2-2. 라이트 아웃도어 시장

  2-3. 아웃도어 스포츠 시장

  2-4. 라이프스타일 시장

3, 일본 아웃도어 업종별 시장동향

  3-1. 아웃도어용품 시장

  3-2. 아웃도어 관련 시설 시장

    3-2-1. 산장 시장

    3-2-2. 캠핑장 시장

    3-2-3. 클라이밍짐 시장

    3-2-4. 낚시장 시장

  3-3. 아웃도어 관련 서비스 시장

    3-3-1. 산악·자연가이드 시장

    3-3-2. 아웃도어 용품 대여 시장


제3부 유력기업 개표


4. 일본 아웃도어 관련 기업-브랜드 개표


제4부 아웃도어 관련 시설 리스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