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0 아웃도어 비즈니스(일본어판)
자료코드: C62106600 / A4 325p / 2020. 9. 9
일본 아웃도어 시장규모를 「업종별」, 「스타일별」의 관점에서 분류. 각각의 시장규모를 추계함
◆조사개요
조사대상기업: 아웃도어용품 메이커, 동 도매업, 동 소매업, 아웃도어 관련 시설, 서비스 기업·단체(산장, 클라이밍짐, 캠핑장, 낚시장), 기타 업계 단체 등과 관련하여 각 업종별로 대표적인 기업을 추출해 조사·분석을 실시
조사방법: 설문조사 및 면접·전화취재조사
조사기간: 2020년 6월~2020년 8월
조사사항: 아웃도어 관련 용품, 시설, 서비스 관련 일본 내 소매 기준 시장규모, 시장동향
◆자료 포인트
• 기존 자료의 「용품시장규모」에 더해 「시설」과 「서비스」를 포함한 아웃도어 시장규모를 조사
아웃도어 비즈니스의 전체 모습이 드러나다
업종별 동향, 트렌드도 소개
• 아웃도어 시장을 레저 스타일별로 분류, 각각의 시장규모를 조사
등산과 라이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구별, 트렌드인 아웃도어 스포츠 동향도 조사
• 코로나19 확산이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
용품, 시설, 서비스 분야 각각의 환경 변화와 대응
코로나 이후의 세계를 내다보는 움직임도 분석
• 전회 판과의 차이점
코로나19의 영향을 업종별, 스타일별로 리포트
주목되는 캠핑 시장 트렌드를 소개.
SUMMARY
아웃도어 비즈니스 2020~조사결과 포인트~
제1부 총론
일본 아웃도어·스타일별 시장규모
일본 아웃도어·업종별 시장규모
1. 아웃도어 시장 현황과 향후
1-1. 일본 아웃도어 시장현황
각 카테고리 현황
아웃도어·스타일별 시장개황
아웃도어·업종별 시장개황
1-2. 일본 아웃도어 시장의 향후
제2부 카테고리별 시장동향
2. 일본 아웃도어 스타일별 시장동향
2-1. 등산 시장
2-2. 라이트 아웃도어 시장
2-3. 아웃도어 스포츠 시장
2-4. 라이프스타일 시장
3, 일본 아웃도어 업종별 시장동향
3-1. 아웃도어용품 시장
3-2. 아웃도어 관련 시설 시장
3-2-1. 산장 시장
3-2-2. 캠핑장 시장
3-2-3. 클라이밍짐 시장
3-2-4. 낚시장 시장
3-3. 아웃도어 관련 서비스 시장
3-3-1. 산악·자연가이드 시장
3-3-2. 아웃도어 용품 대여 시장
제3부 유력기업 개표
4. 일본 아웃도어 관련 기업-브랜드 개표
제4부 아웃도어 관련 시설 리스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