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0년판 미백화장품 마케팅 총감(일본어판)
자료코드: C62111600 / A4 141p / 2020. 9. 8
◆조사개요
조사목적: 본 조사는 미백화장품의 제품 동향과 참여 메이커의 시장 전략을 조사·분석함으로써 민감성 피부 화장품 시장의 현황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한다.
조사대상 시장: 미백화장품(1. 미백 유효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약용화장품, 2. 얼굴 전체의 밝기 및 투명성을 소구한 스킨케어 일반화장품) 시장
조사대상 지역: 일본
조사방법: 직접면접 및 전화취재, 기타 주변 간접조사 실시.
조사기간: 2020년 6월~2020년 8월
◆자료 포인트
• 주목받는 미백 스킨케어 화장품 시장 동향을 조사 분석한 필독 리포트
• 시장 연혁, 시장 개황, 시장 트렌드 조사분석
• 총 시장규모 추이 조사(2015~2019년도)
• 제품별 시장규모 추이 조사(2015~2019년도)
• 성분별 시장규모 추이 조사(2015~2019년도)
• 유통경로별 시장규모 추이 조사(2015~2019년도)
• 미백성분 개발연표 게재
• 메이커 매출액 순위 일람(2017~2019년도 상위 15사) 게재
• 브랜드 매출액 순위 일람(2017~2019년도 상위 15개 브랜드) 게재
• 주요 브랜드의 전략(타깃, 성분, 가격, 채널, 프로모션)을 조사분석
• 코로나 이후 및 with코로나의 시장구조 변혁을 대담하게 전망
• 총 시장규모 예측(2020~2024년도)
• 주요 참여 메이커의 마케팅 전략을 철저히 조사(9사)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 포인트
제Ⅰ장 화장품 총 시장 동향 분석
1. 화장품 총 시장 동향
2. 스킨케어 화장품 시장 동향
제Ⅱ장 미백화장품 시장 동향 분석
1. 시장 개황
2. 시장 연혁
3. 미백성분 개발연표
4. 시장규모 추이 (2015~2019년도)
5. 미백화장품 시장과 스킨케어 화장품 시장의 신장률 비교(2015~2019년도)
6. 제품별 시장규모 추이(2015~2019년도)
7. 유효성분별 시장규모 추이(2015~2019년도)
8. 가격대별 시장규모 추이(2015~2019년도)
9. 메이커 점유율(2019년도)
10. 메이커 매출액 순위 일람(2017~2019년도 상위 15사)
11. 브랜드 점유율(2019년도)
12. 브랜드 매출액 순위 일람목록(2017~2019년도 상위 15개 브랜드)
13. 주요 브랜드의 전략 분석
14. 향후 시장전망
15. 시장규모 예측(2020~2024년도)
제Ⅲ장 유력 참여기업의 마케팅 전략(9사)
주식회사 알비온
오르비스 주식회사
주식회사 가오
주식회사 가네보화장품
주식회사 고세
주식회사 시세이도
일본로레알 주식회사
P&G프레스테이지 합동회사
주식회사 폴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