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0년판 수입 시장 & 브랜드 연감(일본어판)
(일본어목차) 2020年版 インポートマーケット&ブランド年鑑
자료코드: C62104500 / B5 756p / 2020. 8. 28
일본 국내 전개 유력 수입 브랜드 총력 취재! 취재조사(대면인터뷰)를 통한 데이터를 자체 입수, 그 숫자를 바탕으로 한 시장의 분석, 시장 향후를 예측!
◆자료 포인트
• 시장 트렌드를 분석한 정보가 가득
브랜드별 데이터를 시계열로 게재하고 있는 업계 유일의 조사자료!
노포 브랜드부터 주목 브랜드까지 약 270개 브랜드(예정)의 전개 상황이 일목요연!
일본 시장에서의 브랜드 마켓 현황과 향후 예측을 미시적 및 거시적 관점에서 예측!
• 2019-2020년 토픽스!
2019년 시장규모는 전년에 비해 더욱 확대
소비세 인상과 자연재해의 영향이 커, 19년은 전반기 호조, 후반기는 감속 브랜드가 많아
20년은 코로나 쇼크에 휩쓸려 휴업 요청이나 인바운드 수요의 격감이 큰 타격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는 시책이란!?
• 지난 판과의 차이점
코로나 쇼크의 영향과 향후 시장 동향 예측
유력 브랜드의 코로나 이후에 관한 설문조사 결과를 게재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 포인트
제1장 수입 시장 전체 동향
1 시장 규모와 시장 동향
2. 유력기업·브랜드 동향
3. 채널 동향
제2장 아이템별 수입 시장 동향
1. 수입 여성복 시장
2. 수입 남성복 시장
3. 수입 아동 및 유아복 시장
4. 수입 백 및 가죽소품 시장
5. 수입 신발 시장
6. 수입 시계 시장
7. 수입 주얼리 시장
8. 수입 크리스털 제품 및 도자기 시장
9. 기타 시장(아이웨어, 넥타이, 스카프·숄, 손수건류 필기구)
제3장 수입 브랜드 개표
제4장 수입 브랜드 전개 기업 정보 일람
제5장 주요국 아이템별 수입 금액 및 수량 실적표(2014~2019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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