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7일 월요일

구두, 신발 - 2020 구두·신발산업연감/야노경제연구소

자료코드: C61106400 / A4 337p/ 2019. 9.27 


◆조사개요
조사목적:구두·신발업계의 현상을 각 기업에서 실시조사를 통해 파악해, 향후의 구두·신발업계의 발전 및 관련 기업의 경영전략 입안에 기여한다.
조사대상:구두·신발 및 구두 자재 등 구두 업계에 관계하는 메이커, 도매, 소매업, 및 주변 관련 업자, 수출입 업자
조사방법:면접 취재, 앙케트 유치 및 전화 취재, 보충적으로 측면 조사 실시
조사기간:2019년 8~2019년 9월

◆자료 포인트
ㆍ일본의 구두·신발 시장에 특화된 업계 관계자 필독의 마케팅 리포트
ㆍ2018년도 구두·신발 소매시장 규모는?
ㆍ2019년도, 2020년도의 시장규모 예측에 대해서도 리포트
ㆍ소매 비즈니스에도 영향을 미친 무더위와 호우, 캐주얼화에 좌우되는 2019년의 구두 소매시장을 총괄.
ㆍ남성화, 여성화 모두 부진이 계속되는 가죽신발 시장 활성화를 위한 메이커와 소매업자의 사업 전략은?
ㆍ【구두·신발이란】본 조사에서의 구두·신발이란, 무역통계 및 공업통계에서 「가죽신발」「고무신발」「케미컬 슈즈」 「샌들」 등 구두·신발로 분류되는 분야의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제1장 구두·신발 업계의 동향

1. 구두·신발 업계의 개황
  (1) 구두·신발 시장의 동향
  (2) 2018년도 시장규모, 2019년도 시장규모 예측
  (3) 아이템별 개황
  (4) 유통채널별 상황
  (5) 구두·신발 업계의 향후
  (6) 구두·신발 전개 기업에 대한 앙케트 결과

제2장 상품별 시장 동향

1. 브랜드 마켓 동향
  (1) 임포트 브랜드 시장
    ①소매시장 규모 추이와 시장 동향
    ②아이템별 동향
    ③향후 동향과 2018년 예측
    ④유력 기업·브랜드 동향
  (2) 라이선스 브랜드 시장
    ①마켓 동향
    ②각종 마켓 데이터
2. 아이템별 마켓 동향
  (1) 남성화 시장
  (2) 여성화 시장
  (3) 스포츠화 시장
  (4) 유아·아동화 시장

제3장 구두·신발 메이커·도매업의 동향

1. 구두·신발 메이커·도매업의 상황
2. 유력 기업의 동향

제4장 구두·신발 소매업 관련 채널의 현상

(1) 구두·신발 유통채널의 동향
(2) 통신판매·인터넷 비즈니스의 동향
(3) 유력 전문점의 동향

제5장 각종 통계 데이터로 보는 구두·신발 시장

1. 구두·신발 수입 시장의 개황(수입 관련 지표 및 추이)
2. 일본 구두·신발 제조업·도매업의 개황
3. 구두·신발 소매업 관련 지표
4. 경제 환경의 상황

제6장 구두·신발 시장 참여 기업개표

◇유력 메이커·도매·전문점 케이스스터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