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25일 목요일

2024년판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의 전망과 전략(일본어판)/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4년판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의 전망과 전략(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4年版 化粧品受託製造・容器・原料市場の展望と戦略

자료코드: C66101600 / A4 753 / 2024. 06. 26

◆조사개요

ㆍ조사목적: 본 조사는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 참여기업의 현황과 각 사의 기업전략을 조사·분석함으로써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현황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하는 것을 목적으로 실시했다.

ㆍ조사대상 시장: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 화장품 용기 시장, 화장품 원료 시장

ㆍ조사대상처: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참여기업

·화장품 메이커

·기타 관련 기업, 관련 단체

ㆍ조사방법: 당사 전문연구원의 대면취재조사, 전화조사, 우편설문조사

ㆍ조사·분석기간: 2024년4월~2024년6월

◆자료 포인트

ㆍ2019~2023년도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규모를 제품 카테고리별(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케어) 게재

ㆍ2022~2023년도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 진출기업 점유율을 제품 카테고리별(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케어) 게재

ㆍ화장품 수탁제조 진출기업의 취급 품목 게재(기업별, 제품별)

ㆍ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시장규모 예측(2024~2028년도) 게재

ㆍ화장품 수탁시장 유력 진출기업 대면취재, 전략 철저 분석(28사)

ㆍ화장품 원료 소재별 시장규모 추이(2019~2023년도) 게재

ㆍ화장품 원료 시장 현황, 진출기업 전략, 주목 소재 동향, 향후 전망 분석

ㆍ화장품 원료 시장 유력 진출기업 대면취재, 전략 철저 분석(10사)

ㆍ화장품 용기 시장의 시장규모 추이(2019~2023년도) 게재

ㆍ화장품 용기 시장 현황, 진출기업의 전략, 향후 전망 분석

ㆍ화장품 용기 시장 유력 진출기업 대면취재, 전략 철저 분석(7사)

ㆍ이전 리포트와의 차이점: SDGs, DX화, 비용 급등, 신규 주변 영역, 해외 사업 등 트렌드 토픽스 조사 분석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 포인트

2024년판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의 전망과 전략 Semiannual Report

제1장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 동향 분석

1.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 개황

  1) 전체

  2) 카테고리별 현황

    (1) 스킨케어

    (2) 메이크업

    (3) 헤어케어

  3) 채널별(발주원별) 화장품 수탁제조 제품의 경향

2.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규모 추이(2019~2023년도)

  1) 전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헤어케어

3.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 참여기업 점유율(2023년도)

  1) 전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헤어케어

4. 화장품 수탁제조 기업 전략분석

  1) 연구개발·제품개발 동향

  2) 생산·품질관리

  3) 원재료 등 가격 급등에 대한 대응

  4) SDGs(지속가능한 개발목표), DX(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대응 상황

  5) 영업 동향 및 마케팅 전략

  6) 향후 시장전략

  7) 해외사업의 개요와 향후 전략

5.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향후 방향성 및 시장 전망

  1) 전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헤어케어

6.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규모 예측(2024~2028년도)

  1) 전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헤어케어

7. 화장품 수탁제조의 시장규모 추이 일람(2019~2028년도 예측)

8. 화장품 수탁제조 기업의 취급 품목 일람

  1)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 참여기업 84개사 취급 품목별 일람

  2) 수탁 제품 일람표(총 528사)

제2장 화장품 용기 시장 동향 분석

1. 화장품 용기 시장 개황

  1) 유통구조의 개황

  2) 화장품 용기의 가공공정

2. 화장품 용기 채용에서의 포인트와 경향

  1) 용기의 재질과 가공·로트 수 등 비용 관리

  2) 화장품 용기에 사용되는 주요 재질과 특징

  3) 판매경로별 화장품 용기 니즈와 채용 동향

  4) 화장품 용기의 방향성과 그 동향

3. 화장품 용기 시장 현황 분석

4. 참여기업 동향

5. 화장품 용기 시장규모 추이(2019~2023년도)

6. 화장품 용기 시장 성질별 시장규모(2023년도)

7. 화장품 용기 시장의 제조업체 점유율(2023년도)

8. 화장품 용기 제조사·딜러의 전략 분석

  1) 생산·가공체제

  2) 품질관리·연구개발

  3) 원재료 등 가격 급등에 대한 대응

  4) SDGs(지속가능한 개발목표), DX(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대응 상황

  5) 영업체제와 영업동향

  6) 시장의 현황 평가와 과제·대책

  7) 향후 시장전략

  8) 해외사업의 개요와 향후 전략

9. 화장품 용기 시장의 향후 수요 전망과 시장 전망

제3장 화장품 원료 시장 동향 분석

1. 화장품 원료 시장 개황

2. 참여기업 동향

  1) 일본 업체

  2) 외국계 업체

  3) 원료딜러(상사)

3. 화장품 원료 시장규모 추이(2019~2023년도)

  1) 총시장

  2) 소재 유래별 시장

4. 주목 소재 동향 분석

  1) 안티에이징 원료 분석

    (1) 안티에이징 원료 개요

    (2) 안티에이징 원료 시장연표

    (3) 안티에이징 성분 분석

  2) 미백 원료 분석

    (1)미백 원료 개요

    (2)미백 원료 시장연표

    (3)미백 유효성 분분석

5. 화장품 원료 업체·딜러의 전략 분석

  1) 주요 취급원료와 그 현황

  2) 품질관리·연구개발 동향

  3) 원재료 등 가격 급등에 대한 대응

  4) SDGs(지속가능한 개발목표), DX(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대응 상황

  5) 영업체제, 영업동향·마케팅 전략

  6) 시장의 현황 평가·과제와 대책

  7) 향후 시장전략

  8) 해외사업의 개요와 향후 전략

6. 화장품 원료 시장의 향후 수요 전망과 시장 전망

제4장 주요 참여기업 전략

<화장품 수탁제조사(28사)>

아사누마코퍼레이션 주식회사

주식회사 안즈코퍼레이션

시세이도 주식회사

인터내셔널토일렛트리스 주식회사

에어워터리얼라이즈 주식회사

주식회사 클로버코스메이크업

주식회사 케이즈

케미코스크리에이션스 주식회사

주식회사 코스메사이언스

주식회사 코스메틱테크 재팬

주식회사 사티스제약

주식회사 씨에스랩

제이오코스메틱스 주식회사

도코로피그먼트 주식회사

도요카세이 주식회사

도요뷰티 주식회사

TOA 주식회사(구 일본콜마)

주식회사 토키와

주식회사 트레미

일진화학 주식회사

주식회사 일본색재공업연구소

주식회사 미장케미칼

호시케미컬스 주식회사

주식회사 머너코스메틱스

주식회사 믹케미스트리

미쓰비시연필 주식회사

주식회사 밀리오나화장품

주식회사 밀롯

<화장품 용기 제조사·딜러(7사)>

아사이유리 주식회사

이시도오유리 주식회사

교도인쇄 주식회사

주식회사 그래셀

다케우치용기 주식회사

다케모토용기 주식회사

주식회사 미야모토

<화장품 원료 메이커·상사(10사)>

이치마루파르코스 주식회사

이와세코스파 주식회사

오사카사사키화학 주식회사

오리자유화 주식회사

가네다 주식회사

크로다재팬 주식회사

주식회사 다카켄

닛코케미컬스 주식회사

니혼세이카 주식회사

주식회사 마쓰모토교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