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6일 수요일

JAPAN PRECIOUS 2024년 봄호(일본어판)/야노경제연구소

 2024년 이후 보석 시장은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인가?

■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프터 코로나?? 코로나 특수가 진정세??

■ 소매점 동향

■ 해외 시장 동향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시장의 최신 동향

■ LGD 주얼리 브랜드 아이템

■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

■ 진주 라이브

■ 보석업계 SDGs 리포트

■ 주목 토픽

□ 세계와 일본의 홀마크 사정

■ 주목 기업

□ 光・彩(Kohsai)가 개척하는 단조 주얼리의 새로운 프론티어

□ Sarine Technologies

주얼리 코디네이터 인터뷰

■ 국내외 전시회

■ 재팬프레셔스뉴스

□ 프리모글로벌홀딩스와 Lazare Kaplan 「LAZARE DIAMOND®」의 일본사업 확대 계획 / TDE 가맹 26사가 「7가지 약속」에 서명 / 홋카이도 주얼리 페스타 개최 / Perfect사의 신기술 「버추얼 주얼리 피팅 기능」을 4℃가 일본 국내 최초 도입 / FURAGEMS가 모잠비크산 루비의 사이트 홀더로서 CHINASTONE 임명 / 신간 안내 「夢・それが三貴の原動力だった」 / 우크라이나의 주얼리 재단이 뉴욕에서 전시회 개최 / 일본 최초 상륙 이탈리아 인기 액세서리 브랜드 「AMEN」의 테니스 팔찌를 3명에게 선물

■ 신춘특별기획 '初夢2035'

□ 진주 거품 붕괴와 심각한 인력 부족

■ 편집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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