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이후 보석 시장은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인가?
■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프터 코로나?? 코로나 특수가 진정세??
■ 소매점 동향
■ 해외 시장 동향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시장의 최신 동향
■ LGD 주얼리 브랜드 아이템
■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
■ 진주 라이브
■ 보석업계 SDGs 리포트
■ 주목 토픽
□ 세계와 일본의 홀마크 사정
■ 주목 기업
□ 光・彩(Kohsai)가 개척하는 단조 주얼리의 새로운 프론티어
□ Sarine Technologies
■ 주얼리 코디네이터 인터뷰
■ 국내외 전시회
■ 재팬프레셔스뉴스
□ 프리모글로벌홀딩스와 Lazare Kaplan 「LAZARE DIAMOND®」의 일본사업 확대 계획 / TDE 가맹 26사가 「7가지 약속」에 서명 / 홋카이도 주얼리 페스타 개최 / Perfect사의 신기술 「버추얼 주얼리 피팅 기능」을 4℃가 일본 국내 최초 도입 / FURAGEMS가 모잠비크산 루비의 사이트 홀더로서 CHINASTONE 임명 / 신간 안내 「夢・それが三貴の原動力だった」 / 우크라이나의 주얼리 재단이 뉴욕에서 전시회 개최 / 일본 최초 상륙 이탈리아 인기 액세서리 브랜드 「AMEN」의 테니스 팔찌를 3명에게 선물
■ 신춘특별기획 '初夢2035'
□ 진주 거품 붕괴와 심각한 인력 부족
■ 편집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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