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20일 수요일

DIY, 홈센터-2019 DIY 홈센터 시장의 전망과 전략/야노경제연구소



◆조사개요
조사목적: 일본의 DIY·홈센터 시장의 동향과 향후 방향성을 조사·분석함으로써 DIY·홈센터 시장의 현황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
조사대상시장: DIY·홈센터 시장
대상지역: 일본
조사대상처: 유력 홈센터 사업자, 기타 관련 기업/관련 단체
조사방법:
(1) 직접 면접 취재
(2) 전화 통화 및 기타 주변 간접조사
(3) 문헌조사 기타 데이터 수집
조사기간: 2019년 6월~2019년 8월

◆자료 포인트
•홈센터 시장의 동향, 시장 토픽, 향후의 동향을 알기 쉽게 해설
•취재조사의 정보를 바탕으로 홈센터 시장 현황 및 향후 동향을 예측한다.
•일본 국내 홈센터의 총 시장, 품목별 시장 등에 관한 장기 시계열 데이터 게재
•유력 기업의 사례(기업 개요, 실적 추이, 상품 동향, 유통 채널, 프로모션 전략 등)를 게재.
•사례연구 기업 수 약 40개, 게재 기업 수 약 90개, 참여기업의 실태와 전략이 일목요연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의 포인트

제1장. 총론~DIY·홈센터 시장의 현황과 전망
1 총론~DIY·홈센터 시장 현황과 전망
1. 홈센터 시장 현황·시장규모 추이
2. 상품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3. 홈센터 시장에서의 업계 재편
4. 홈센터 시장의 유력기업의 사업 전략
5. 홈센터 시장규모 예측· 향후 전망

제2장, DIY·홈센터 시장 실태1. 홈센터 시장 개황
2. 홈센터 시장규모 추이
3. 상품분야별 진출기업 사례연구
4. 유력 참여기업의 실적 동향
5. 유력 참여기업의 사업 전략

제3장. 유력 홈센터의 사례연구
<조사내용>
  1. 기업 개요.
  2. 연혁
  3. 실적 추이
  4. 상품 전략
  5. 유통·점포 전략
  6. 프로모션 전략
  7. 인터넷 통신판매 추진
  8. 업무효율화 노력
  9. 소비자 니즈·구매 행동의 변화·고객 타깃
  10. 과제·문제점.
  11. 향후 방향성·주력 분야

아클랜드사카모토 주식회사 외 25사

제4장, 유력 DIY·홈센터 기업 목록




상세 기업명은 당사 고객센터(02-735-2280)로 문의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