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코드: R58200602 / 2016년 5월 16일 발행 / B5 23p
【조사 개요】
조사기간: 2016년 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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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서치 내용】
~멀티 플랫폼 전략에 의한 서비스 전개가 확대되는 OTT
차세대 IPTV 서비스와 결합된 다양한 전개가 상정되는 STB!~
1. STB•OTT란?
2. 다기능화되는 STB
3. 격전화되는 OTT 서비스
4. STB•OTT의 시장규모 추이와 예측
4-1. STB의 시장규모 추이와 예측
【그림•표 1.STB의 일본국내 및 WW시장규모 추이와 예측(금액:2013-2018년 예측)】
4-2. OTT의 시장규모 추이와 예측
【그림•표 2.OTT의 일본국내 및 WW시장규모 추이와 예측(금액:2013-2018년 예측)】
5. STB의 점유율
【그림 •표 3.STB의 일본국내시장의 기업 점유율(2015년)】
6.STB•OTT관련기업 및 단체 등의 대응 동향
6-1. 주식회사 IPL
【그림1. IPL의 영상전달시스템 「클라스트림」의 모식도】
6-2. 주식회사 어드밴스트커뮤니케이션
6-3. 이토추케이브스시스템 주식회사
6-4. HJ홀딩스 합동회사
6-5. 주식회사 NTT도코모
6-6. 주식회사 카카오재팬
6-7. KDDI 주식회사
6-8. 주식회사 주피터텔레콤
6-9. 주식회사 J.COTT
6-10. 스미토모전기공업 주식회사
【그림2. 스미토모전기공업의 STB를 포함한 브로드밴드 네트워크 시스템 사업전략을 나타낸 모식도】
6-11. 주식회사 트랜자스
【그림3. 트랜자스의 「donglee TV」서비스 모식도】
【그림4. 트랜자스의 「Frank TV」시스템 컨텐츠 전달 모식도】
6-12. Netflix 주식회사
6-13. 파나소닉 주식회사
6-14. 미쓰비시전기 주식회사
6-15. LINE 주식회사
7. STB•OTT에 들이닥친 다양한 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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