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6일 목요일

유기농화장품, 화장품시장, 일본화장품 - 2016년판 천연 유기농 화장품 마케팅 총람 / 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 2016년판 천연 유기농 화장품 마케팅 총람 (일본어판)
자료코드 C58102200 / A4 291p / 2016. 05.31



천연 유기농 화장품 시장의 동향과 향후 방향성을 조사 분석하여 천연 유기농 화장품 시장의 현황 파악과 미래를 전망하는 것을 목적으로 실시했다.


◆조사 개요
조사 대상 시장
천연 화장품 : ① 천연식물 원료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다 ② 화학 합성성분의 배합을 억제하고 있다
유기농 화장품: ① 유기농 인증을 획득하고 있다 ② 사용원료의 대부분이 자사 및 제휴농장의 유기농 소재이다. ③ 브랜드 라인업의 대부분 유기농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조사 대상 지역 : 일본
조사 방법 : 전문 연구원의 직접면접 및 전화취재 및 기타 주변 간접조사를 실시
조사 기간 : 2016년 3 월 ~ 5 월


◆본 자료의 포인트
• 천연 유기농 화장품 총 시장의 2011 ~ 2015년도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 • 유통경로별 시장규모 2013 ~ 2015년 업체 점유율을 조사
• 천연 화장품 시장의 2011 ~ 2015년도의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 • 유통경로별 시장규모 2013 ~ 2015년 업체 점유율을 조사
• 유기농 화장품 시장의 2011 ~ 2015년도의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 • 유통경로별 시장규모, 2015년 업체 점유율을 조사
• 천연 유기농 화장품 총 시장의 2011 ~ 2015년도의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 • 유통경로별 시장규모 2013 ~ 2015년 업체 점유율을 조사
• 천연 화장품 시장의 2011 ~ 2015년도의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 • 유통경로별 시장규모 2013 ~ 2015년 업체 점유율을 조사
• 유기농 화장품 시장의 2011 ~ 2015년도의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 • 유통경로별 시장규모, 2015년 업체 점유율을 조사


◆리서치 내용


제Ⅰ장 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의 동향 분석

1. 천연•오가닉 화장품의 시장개황과 조사대상 범위
2. 주요 참가 브랜드 유형
3. 주된 인정 기준
4. 천연•오가닉 화장품의 시장 연표
5. 천연•오가닉 화장품의 시장규모 추이(2011~2015년도)
  1) 총시장
  2) 화장품 총시장의 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의 위치설정
  3) 제품 카테고리별
  4) 컨셉별
  5) 유통 루트별
6. 천연•오가닉 화장품의 카테고리 시장 구성비(2015년도)
  1) 제품 카테고리별
  2) 컨셉별
  3) 유통 루트별
7. 천연•오가닉 화장품의 메이커 점유율(2013~2015년도)
  1) 총시장 점유율
  2) 총시장 점유율 일람
8. 참가 브랜드 전략분석
  1) 제품 전략
  2) 가격 전략
  3) 채널 전략
  4) 프로모션 전략
9. 천연•오가닉 화장품 소매시장 동향
  1) 백화점
  2) 백화점의 신규업태
    (1) 이세탄미라
    (2) 밀리언•도어즈 다카시마야 코스메틱
    (3)  FRUIT GAHTHERING
  3) 버라이어티 스토어
  4) 천연•오가닉 화장품 전문점
    (1) mash beauty lab 「코스메틱 키친」
    (2) SLJ 「오가닉 마켓」
10. 천연•오가닉 화장품의 향후 시장 전망
  1) 멀티채널화 진전 브랜드와 고객과의 접점 증가
  2) 테스터 설치와 샘플 제공의 잠재수요 발굴 진전
  3) 제품품질 및 기능성의 향상의 시장확대
11. 천연•오가닉 화장품의 시장규모 예측(2016~2020년도)
  1) 총 시장
  2) 컨셉별


제Ⅱ장 천연 화장품 시장의 동향 분석

1. 천연 화장품의 시장 개황
2. 천연 화장품의 시장규모 추이(2011~2015년도)
  1) 총 시장
  2) 제품 카테고리별
  3) 유통 루트별
3. 천연 화장품의 시장 구성비(2015년도)
  1) 제품 카테고리별
  2) 유통 루트별
4. 천연 화장품의 메이커 점유율(2013~2015년도)
  1) 총시장
  2) 총시장 점유율 일람
5. 참가 브랜드 전략 분석
  1) 제품 전략
  2) 가격 전략
  3) 채널 전략
  4) 프로모션 전략
6. 천연 화장품의 향후 시장 전망
  1) 라이프 스타일 제안을 강화하는 브랜드 증가
  2) 미백과 안티에이징 등 기능성을 소구하는 제품 증가
  3) 통신판매 루트•도매 루트의 확대
7. 천연 화장품의 시장규모 예측(2016~2020년도)


제Ⅲ장 오가닉 화장품 시장의 동향 분석

1. 오가닉 화장품의 시장 개황
2. 오가닉 화장품의 시장규모 추이(2011~2015년도)
  1) 총 시장
  2) 제품 카테고리별
  3) 유통 루트별
3. 오가닉 화장품의 시장 구성비(2015년도)
  1) 제품 카테고리별
  2) 유통 루트별
4. 오가닉 화장품의 메이커 점유율(2013~2015년도)
  1) 총 시장
  2) 총 시장 점유율 일람
5. 참가 브랜드 전략 분석
  1) 제품 전략
  2) 가격 전략
  3) 채널 전략
  4) 프로모션 전략
6. 오가닉 화장품의 향후 시장 전망
  1) 통일기준 「코스모스 인증」 시행을 계기로 한 잠재수요의 발굴의 진전
  2) 일본 브랜드의 성장의 경쟁 격화
  3) 브랜드 전문점 루트 및 도매 루트 확대
7. 오가닉 화장품의 시장규모 예측(2016~2020년도)


제Ⅳ장 유력 참가 메이커의 전략분석

1. 연구개발•제품개발•생산동향
2. 유통루트와 과제•대책
3. 광고•판촉•고객관리 방법
4. 향후 마케팅 전략


제Ⅴ장 유력 참가기업의 사례 연구(22사)

<천연•오가닉 화장품 브랜드 메이커편(19사)>
주식회사 ACRO
주식회사 아리엘트레이딩
알펜로제 주식회사
주식회사 이온포레스트
주식회사 베레다•재팬
주식회사 오모차바코
주식회사 코세
주식회사 사본제펜
쥬리크•재팬 주식회사
주식회사 스타일러
주식회사 생활의 나무
Dolce vita essesnziali 주식회사
주식회사 neals yard remedies
주식회사 하우스 오브 로제
주식회사 Fitscorporation
주식회사 MARKS&WEB
Melvitajapan 주식회사
주식회사 러쉬재팬
록시땅재팬 주식회사


<천연•오가닉 화장품 소매 기업편 (2사)>
오가닉 코스메틱의 셀렉트숍 『오가닉 마켓』을 운영 (주) SLJ
wellnesslife를 널리 파악해 제창해 나가는 약진을 이어간다 『Cosme Kitchen』(주) mash beauty lab


<천연•오가닉 주목 기업편(1사)>
조제약국 발상의 강점을 살린 제품개발로 브랜드 가치를 이어간다
『KIEHL’S SINCE 1851/키엘』일본로레알(주)


제Ⅵ장 주요 브랜드 일람( 총 81 브랜드)

AVEDA
amritara
ARGITAL
ArsNova
ANNEMARIE BORLIND
HIERBAS DE IBIZA
Aesop
IN FIORE
Villalodola
WELINA
WELEDA
uka
URTEKRAM
ESSENSITY
F organics
erbaviva
organic elements
The organic Pharmacy
organicBOTANICS
AUBREY ORGANICS
L’ORACLE
GamilaSecret
Kiehles
KORRES NATURAL PRODUCTS
THE BODY SHOP
sabai-arom
SABON
Senders Perry
Sierra Organica
Cigale Bio
SHIGETA
Jurlique
john masters organics
Sinn Purete´
skyn ICELAND
THREE
생활의 나무
초화목과
davines
TAUTROPFEN
chant a charm
Terracuore
THERMAE DI SALSOMAGGIORE
do organic
Dr.Hauschka
DR.TAFFI
trilogy
davines
NASEED
NEEAL’S YARD REMEDIES
NUXE
Nature & Co
Nature’s Gate
BURT’S BEES
PERFECT POTION
herbfarmacy
HOUSE of ROSE
BAGER
HANA ORGNIC
PANGEA ORGANICS
BIOFFICINA TOSCANA
FIG+YARROW
PHYT’S
PRIMAVERA
fleur de fatima
Provida
babybuba
MARKS & WEB
MÁDARA
MARTINA GEBHARDT
Melvita
La CASTA
RAHUA
lavera
La Claree
LUSH
RUHAKU
ROSE DE MARRAKECH
L’OCCITANE
LOGONA
YSK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