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11일 목요일

[천연화장품/유기농화장품] 2014년판 자연파•오가닉 화장품 마케팅 총감(천연화장품, 유기농화장품) by 야노경제연구소

<오가닉화장품> 2014년판 자연파•오가닉 화장품 마케팅 총감(일본어판)
자료 코드 C56107600  / A4 329p / 2014.06.30

본 조사 리포트는 자연파•오가닉 화장품 시장의 동향과 향후 방향성을 조사•분석함으로써 자연파•오가닉 화장품 시장의 현상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한다.

■본 자료의 포인트
•자연파 화장품 시장의 2009~2013년도 시장규모•2013년도 메이커 점유율을 조사
•오가닉 화장품 시장의 2009~2013년도 시장규모•2013년도 메이커 점유율을 조사
•자연파•오가닉 화장품에 관한 인터넷 소비자 조사를 실시, 소비자 니즈와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를 분석
(20대~50대 사용경험자 약 400명을 대상)
•주요 참여기업의 브랜드 포지셔닝, 마케팅 믹스를 조사 분석
•주요 참여기업•소매업의 마케팅 전략을 철저 조사
•2014~2018년도 자연파•오가닉 화장품 시장규모를 예측

■게재 내용

제Ⅰ장 자연파•오가닉 화장품 시장동향 분석
1. 자연파•오가닉 화장품의 시장 개황과 조사대상 범위
2. 주요 참여 브랜드 유형
3. 주요 인정기준
4. 자연파•오가닉 화장품의 시장 연표
5. 자연파•오가닉 화장품의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도)
  1) 제품 카테고리별
  2) 콘셉트별
6. 자연파•오가닉 화장품의 카테고리별 시장 구성비(2013년도)
  1) 제품 카테고리별
  2) 콘셉트별
7. 자연파•오가닉 화장품의 유통루트별 시장 구성비(2013년도)
8. 자연파•오가닉 화장품의 메이커 점유율(2013년도)
9. 참여 브랜드의 전략 분석
  1) 제품 전략
  2) 가격 전략
  3) 채널 전략
  4) 프로모션 전략
  5) 향후 전략
10. 자연파•오가닉 화장품 소매 동향
  1) 백화점
          이세탄 신주쿠 본점 Beauty Apothecary
  2) 백화점에 의한 신업태
       (1) Isetan Mirror
     (2) million doors TAKASHIMAYA COSMETICS
     (3) FRUIT GAHTHERING
  3) 버라이어티 스토어
          LOFT
  4) 자연파•오가닉 화장품 전문점: 코스메키친

◆주목 기업 분석
내츄럴 오가닉 라이프의 확대를 목적으로 『Cosme Kitchen』을 운영.
  (주) mash beauty lab
11. 자연파•오가닉 화장품 시장의 향후 시장 전망
12. 자연파•오가닉 화장품의 시장규모 예측(2014~2018년도)
  1) 제품 카테고리별
  2) 콘셉트별

제Ⅱ장 콘셉트별 시장의 동향 분석
1. 자연파 화장품 시장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도)
  3)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 구성비(2013년도)
  4) 유통루트별 시장규모 구성비(2013년도)
  5) 메이커 점유율(2013년도)
  6) 향후 시장 전망
  7) 시장규모 예측(2014~2018년도)
2. 오가닉 화장품 시장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도)
  3)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 구성비(2013년도)
  4) 유통루트별 시장규모 구성비(2013년도)
  5) 메이커 점유율(2013년도)
  6) 향후 시장 전망
  7) 시장규모 예측(2014~2018년도)

제Ⅲ장 자연파•오가닉 화장품에 관한 소비자 조사
조사개요
조사결과 요지
1. 자연파•오가닉 화장품을 사용하기 시작한 시기
2. 자연파•오가닉 화장품을 사용하기 시작한 첫 번째 이유
3. 자연파•오가닉 화장품을 구입할 때 가장 중요시하는 정보
4. 자연파•오가닉 화장품을 구입하는 주요 매장
5. 자연파•오가닉 화장품의 구입매장을 선택한 주요 이유
5. 향후 자연파•오가닉 화장품을 구입하고 싶은 매장
6. 판매스텝에게 바라는 점
7. 향후 자연파•오가닉 화장품을 구입하고 싶은 매장
8 사용하고 있는 자연파•오가닉 화장품 1개당 구입단가
  1) 스킨케어
  2) 바디케어
  3) 헤어케어
9. 사용하고 있는 자연파•오가닉 화장품 브랜드
      1) 스킨케어
  2) 바디케어
  3) 헤어케어
10. 주로 사용하고 있는 자연파•오가닉 화장품 브랜드의 선택 이유
  1) 록시땅
  2) 더•바디샵
  3) 쥴리크
  4) 닐스야드 레머디스
  5) 아베다
  6) 오브리 오가닉스
  7) WELEDA
  8) Terracuore
  9) MARKS&WEB
  10) Dr. Hauschka
  11) 로고나
      12) Lavera
  13) 존 마스터 오가닉
  14) 사봉
  15) SINN
      16) THREE
      17) 생활의 나무
      18) 키엘
      19) La CASTA
      20) L’ORACLE
      21) HOUSE OF ROSE
      22) Melvita
      23) LUSH
      24) 온리 미네랄
      25) ETVOS
      26) 베어 미네랄
      27) naturaglace
11. 주로 사용하고 있는 자연파•오가닉 화장품 브랜드 애용기간
  1) 록시땅
  2) 더•바디샵
  3) 쥴리크
  4) 닐스야드 레머디스
  5) 아베다
  6) 오브리 오가닉스
  7) WELEDA
  8) Terracuore
  9) MARKS&WEB
  10) Dr. Hauschka
  11) 로고나
      12) Lavera
  13) 존 마스터 오가닉
  14) 사봉
  15) SINN
      16) THREE
      17) 생활의 나무
      18) 키엘
      19) La CASTA
      20) L’ORACLE
      21) HOUSE OF ROSE
      22) Melvita
      23) LUSH
      24) 온리 미네랄
      25) ETVOS
      26) 베어 미네랄
      27) naturaglace
12. 주로 사용하고 있는 자연파•오가닉 화장품 브랜드의 향후 이용의사
      1) 록시땅
  2) 더•바디샵
  3) 쥴리크
  4) 닐스야드 레머디스
  5) 아베다
  6) 오브리 오가닉스
  7) WELEDA
  8) Terracuore
  9) MARKS&WEB
  10) Dr. Hauschka
  11) 로고나
      12) Lavera
  13) 존 마스터 오가닉
  14) 사봉
  15) SINN
      16) THREE
      17) 생활의 나무
      18) 키엘
      19) La CASTA
      20) L’ORACLE
      21) HOUSE OF ROSE
      22) Melvita
      23) LUSH
      24) 온리 미네랄
      25) ETVOS
      26) 베어 미네랄
      27) naturaglace
13. 향후 사용해보고 싶은 자연파•오가닉 화장품 브랜드
14. 자연파•오가닉 화장품 브랜드의 이미지
  1) 고급스러워 보인다.
      2) 세련되어 보인다.
  3) 용기 디자인•형상이 좋다
  4) 판매가격이 적당하다
  5) 효과가 있을 것 같다
  6) 취급 점포가 많아서 구입이 용이하다
  7) 성분•원료를 고집하고 있다
  7) 사회활동에 적극적
15. 자연파•오가닉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 일람표

제Ⅳ장 유력 참여기업의 마케팅 전략
주식회사 ACRO, 주식회사 Ariel Trading, 주식회사 THE BODY SHOP, 주식회사 WELEDA JAPAN,
주식회사 오모챠바코, 주식회사 고세, 쟈스민 아로마틱 오가닉스 주식회사, 쥴리크 재팬 주식회사,
주식회사 스타이라, 주식회사 생활의 나무, 돌체 워터 에센셜리 주식회사, 주식회사 닐스야드 레머디스,
주식회사 NonStress, 주식회사 HOUSE OF ROSE, 주식회사 Pacific Products, FITS Corporataion,
주식회사 Lush Japan, 주식회사 Lifet, 록시땅 재팬 주식회사

◆주목 브랜드 분석
창업 160년 이상 된 조제약국이 스타트, 일본에서도 활약하고 있는 <KIEHL’S SINCE 1851>
주식회사 SABON JAPAN
 
 
www.yan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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