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1일 일요일

[제복, 유니폼] 2014-2015 유니폼시장 연감(워킹, 오피스, 서비스, 스쿨) / 야노경제연구소

<워킹, 오피스, 서비스, 스쿨> 2014-2015 유니폼시장 연감 (일본어판)
자료 코드 C56108900 / A4 317p / 2014.06.30

   본 조사 리포트에서는 유니폼시장을 워킹, 오피스, 서비스, 스쿨의 4개 카테고리로 분류해 시장규모를 산출했습니다. 4개 카테고리의 주력 메이커에 직접 취재해서 각 사의 동향과 시장 전체동향을 조사했습니다.

■자료 포인트
• 워킹, 오피스, 서비스, 스쿨의 4개 카테고리의 주력 메이커에 직접 취재해서 각 사의 동향과 유니폼시장의 시장규모•동향을 상세하게 게재

■게재 내용

조사결과의 포인트

제1편 유니폼시장의 동향

1. 유니폼시장의 개요
2. 유니폼의 시장규모 추이
  (1) 유니폼 총시장(2009년도 실적~2016년도 예측)
  (2) 워킹•오피스•서비스 유니폼의 합계 시장규모
  (3) 유니폼 총시장의 카테고리별 구성비 추이
  (4) 카테고리별 시장
    ①워킹 유니폼
    ②오피스 유니폼
    ③서비스 유니폼
    ④스쿨 유니폼
3. 유니폼시장의 메이커점유율
  (1) 유니폼 메이커의 매출 랭킹
         표 ◆유명 유니폼 메이커의 카테고리별 유니폼 매출 구성(2012년도•2013년도)
         표 ◆유명 유니폼 메이커의 총매출 추이(2011~2013년도)
  (2) 유니폼시장의 메이커점유율(2012년도•2013년도)
4. 주목 기업동향
주식회사 워크맨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편의점/프라이빗 브랜드상품의 새로운 개발을 진행

제2편 워킹 유니폼시장

1. 워킹 유니폼의 시장개요와 방향성
2. 마켓 사이즈의 추이와 메이커점유율
  (1) 마켓 사이즈 추이
  (2) 메이커점유율
  (3) 유력 기업의 매출 추이
3. 워킹 유니폼 메이커의 시장전략
  (1) 시장전략~유통•IT•판촉전략
  (2) 상품전략
  (3) 해외 생산동향
  (4) QR체제로의 대응
  (5) 소량 유저 대책
  (6) 「향후 시장」 「자사 방침」

제3편 오피스 유니폼시장

1. 오피스 유니폼의 시장개요와 방향성
2. 오피스 유니폼의 공급 체인
3. 마켓 사이즈의 추이와 메이커점유율
  (1) 마켓 사이즈 추이
  (2) 메이커점유율
  (3) 유력 기업의 매출 추이
4. 오피스 유니폼 메이커의 시장전략
  (1) 상품전략
  (2) 유통전략
  (3) 판매촉진 대응
  (4) 소재와 기능 관련
  (5) 개호(유니버설) 유니폼 대응
  (6) 유니폼 대여 대응
  (7) 리사이클 소재•리사이클 기획 대응
  (8) 생산체제, QR체제
  (9) 향후 시장에 대한 견해, 자사 방침

제4편 서비스 유니폼시장

1. 서비스 유니폼의 시장개요
2. 서비스 유니폼의 공급 체인
3. 마켓 사이즈의 추이와 메이커점유율
  (1) 마켓 사이즈 추이
  (2) 메이커점유율
  (3) 유력 기업의 매출 추이
4. 서비스 유니폼 메이커의 판매전략
  (1) 상품전략
  (2) 유통전략
  (3) 판매촉진 대응
  (4) 소재와 기능 관련
  (5) 개호(유니버설) 유니폼 대응
  (6) 유니폼 임대 대응
  (7) 리사이클 소재•리사이클 기획 대응
  (8) 생산체제, QR체제
  (9) 향후 시장에 대한 견해, 자사 방침

제5편 스쿨 유니폼시장

1. 스쿨 유니폼의 시장개요와 방향성
  (1) 현재 스쿨 유니폼사업의 특징
  (2) 향후 스쿨 유니폼 사업에 대해
2. 마켓 사이즈와 메이커점유율
  (1) 마켓 사이즈 추이
  (2) 메이커점유율
  (3) 유력 기업의 매출 추이
3. 스쿨 유니폼•메이커의 전략분석
  (1) 시장전략
  (2) 상품전략
  (3) 해외생산, QR체제에의 대응과 변화

제6편 유력 유니폼기업의 운영 실태

〔조사 내용〕
1. 기업개요와 담당부문(소재지, 대표자, 자본금, 종업원수, 설립, 담당부서, 지점 외, 사업종목)
2. 실적 추이(결산기, 매출, 세금공제 후 이익, 기업특징 및 경영방침)
3. 유니폼 매출 추이
4. 유니폼의 상품 경향과 신상품 기획
5. 브랜드 전개 상황
6. 구입 상황 및 판매 루트별 구성
7. 유니폼 수요 분야 구성
8. 유니폼의 판매전략(①상품전략, ②유통전략•IT전략, ③판매촉진 대응, ④지역별 판매전략, ⑤소량 유저 대책, ⑥소매업(직판) 대응)
9. 유니폼의 상품동향(①소재 경향, ②신기능 개발과 요구되는 기능, ③개호 유니폼 대응•견해, ④유니폼 임대 대응•견해)
10. 리사이클 소재•에코 대응
11. 생산•판매관리체제(①소량 다품종 생산 대응, 별도주문 대응, ②해외생산 대응과 전망, ③QR체제)
12. 유니폼시장의 변화에 대한 귀사의 방침(수요 분야의 변화, 캐주얼화의 흐름 등)
13. 유니폼시장의 전망

(50 음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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