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22일 일요일

홈패션, 일본홈패 - 2019 홈패션 브랜드/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 2019 홈패션 브랜드(일본어판)
자료코드: C61114000 /A4 570p /2019.12.11 


최근의 홈패션 업계는 대형 SPA 기업의 대두에 의해 과점화가 진행되고 있다. 또한 기존의 노포 침구 메이커의 경영통합 및 어패럴 업계로에서의 신규 참여, 사업 철수 등 업계 재편의 파도가 밀려오고 있다.
상품 및 신서비스의 확대는 유례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다양화되고 있어, 춘추정국시대의 양상을 띠고 있다. 이렇게 숨 가쁘게 변화하는 홈패션 업계의 현황과 향후를 파악하는 것을 목적으로 자료를 정리했다.

◆조사개요
조사대상시장: 홈패션 시장(침대 리넨·침구, 타올 제품, 나이트웨어·홈웨어, 홈가구, 홈조명, 인테리어 패브릭스, 주방·테이블웨어)
대상지역: 일본
조사대상처: 홈패션 시장 참여기업, 기타 관련기업/관련단체
조사방법: 직접 면접취재, 전화 및 기타 주변 간접조사, 문헌조사 기타 데이터 수집
조사기간: 2019년 10월~2019년 12월

◆자료 포인트
•홈패션 시장에 포커스를 둔 일본 유일의 마케팅 자료
일본 유력 메이커, 홈패션 소매점, 수입 브랜드 기업, 수입 대리점 등 철저 취재
홈패션 브랜드 시장의 실태를 파악. 향후 동향을 예측. 저가격 잡화 시장 등 관련 시장을 특집
•일본 홈패션, 수입, 라이선스 등에 관한 장기 시계열 데이터 게재
소매시장 규모, 품목별 시장규모, 수입 통계에서 추계한 수입 시장 등
•일본 시장의 현황과 전망을 알기 쉽게 해설
유력 기업의 서례연구(기업 개요, 실적 추이, 상품 동향, 유통채널전략, 광고선전전략, 향후 사업전략)
•분야별 마케팅 데이터의 충실화
게재 브랜드 수는 홈패션 브랜드 기업 약 70사
시장 동향(판로, 브랜드, 상품 동향 등), 참여 기업 각사의 실태와 전략을 일목요연하게 정리
•기능성 홈패션 등 다양화되는 상품 시장의 동향을 게재
기능성 홈패션의 가능성
홈패션 브랜드 시장의 잠재력과 향후 전망

조사결과의 포인트

제1장. 총론~홈패션 업계의 현황과 장래 전망

1 총론~홈패션 업계의 전망
2 홈패션 업계의 향후를 분석

제2장. 홈패션 상품별 시장 동향

1. 침대 린넨·침구 시장
2. 타올∙타올 제품 시장
3. 나이트웨어∙홈웨어 시장
4. 홈가구 시장
5. 홈조명 시장
6. 인테리어 패브릭 시장
7. 키친∙테이블웨어 시장

제3장. 홈패션 판매채널 동향

1. 백화점 채널의 동향
2. 할인점의 동향
3. 통신판매 인터넷 시장의 동향
4. 아웃렛 채널의 동향
5. 쇼핑센터(대형상업시설)의 동향

제4장. 홈패션 관련 브랜드의 동향

1. 라이선스 브랜드 시장
2. 수입 브랜드 시장

제5장. 케이스스터디

(주)ACTUS, (주)ASPLUND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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